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금주 05/10(목)에는 넥슨 정기점검과 게임 패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정상적으로 게임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 하이퍼유니버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5월 03일 목요일 진행된 정기 점검으로 업데이트 및 패치된 내용 안내 드립니다.
[하이퍼 밸런스 변경]
• 투스와톱스 - 우리의 함성 (1) 스킬 명중 시 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 스킬 명중 시 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2) 스킬 명중 시 투스와 톱스의 공격력이 3% 방어력이 4% 증가하며, 명중한 적의 수에 따라 중첩 됩니다. (최대 중첩 수 5) → 스킬 명중 시 투스와 톱스의 공격력이 5% 방어력이 5% 증가하며, 명중한 적의 수에 따라 중첩 됩니다. (최대 중첩 수 5)
개발자 코멘트 : 투스와 톱스는 난전에서 활약하도록 설계된 하이퍼 임에도 불구하고 전장에서 보여주는 생존력과 공격력이 기대에 못 미치고 있다고 판단되어 이를 해소하고자 ‘우리의 함성’ 스킬의 공격력/방어력 증가폭을 상향시키되,, 적 이동속도 감소폭을 줄여 짧은 시간동안 보다 강력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미겐하르트 - 구속 해제 : 현제 체력의 20% 소모 하여 스킬 사용 → 현제 체력의 10% 소모 하여 스킬 사용
개발자 코멘트 : 미겐하르트 궁극기인 ‘구속 해제’는 스킬의 성능에 비해 체력을 20%나 소모하여 중요한 교전 순간에는 오히려 패널티로 적용되어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판단해 현제 체력의 10% 소모로 변경했습니다.
• 크레이그 - 발목 덫 : 최대 보유 수 3, 덪 충전 시간 35초 → 최대 보유 수 4, 덪 충전 시간 38초
개발자 코멘트 : 이동형 생존 스킬이 없는 크레이그는 다른 스트라이커에 비해 적의 순간적인 공격에 취약한 모습을 많이 보여왔습니다. 이를 해소하고자 덫의 최대 보유 수를 4개로 변경했습니다.
• 사피텔부브 - 휘두른다! : 22+(스킬레벨x3)+(공격력x0.22)+(추가 공격력 x0.09)의 피해를 줍니다. → 25+(스킬레벨x3)+(공격력x0.22)+(추가 공격력 x0.09)의 피해를 줍니다.
- 들이받는다! : 대쉬 도중 들이받는다!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로 증가 → 대쉬 도중 들이받는다!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로 증가
개발자 코멘트 : 사피텔부브의 초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휘두른다! 스킬의 기본 공격력을 소폭 상향했으며, 대쉬 도중 들이받는다! 스킬 사용 시, 늘어나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 전장에서 보다 활약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알렌 - 샤이닝볼 : 샤이닝 볼을 점프하면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점프하면서도 샤이닝 볼을 충전 및 발사 할 수 있도록 변경해 보다 유연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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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에 접속하시기 전 업데이트 내역 꼼꼼히 살펴보시고,
오늘도 하이퍼유니버스 접속하시어 멋진 활약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 하이퍼유니버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입니다.
04/24(화)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임시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게임 내 발생하는 오류들을 수정하기 위해 진행되는 임시점검이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4/24(화) 하이퍼유니버스 임시점검 안내
[점검 일시]
: 2018년 04월 24일(화) 오후 2시 ~ 오후 3시 (1시간)
[점검 영향]
: 점검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점검 내용]
1. 특수 경호원 태극 스킨 착용 후 대쉬를 사용하면 딜레이가 발생하는 오류 현상
2. 타워 파괴 순서와 관계 없이 본진 공격이 가능한 오류 현상
[점검 보상]
: 2018년 4월 24일(화) 오후 3시 ~ 오후 6시까지 GP 100% 부스터 적용
→ 경기 종료 시, 획득하는 GP가 100% 상승합니다.
※ 점검 내용 및 점검 시간은 점검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게임 정보 저장을 위해 점검 전 클라이언트 종료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4/19(목) 업데이트 이후부터 일반대전 모드 선택 시 '미스터리 하우스' 맵이 출력되는 현상을
오후 2시에 무점검패치를 통해 수정했습니다.
해당 오류로 인해 겪으셨던 불편을 조금이나마 보상해 드리고자
금일 GP부스터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GP부스터 적용 시간]
: 2018년 04월 19일(목) 오후 6시 ~ 오후 9시까지 GP 100% 부스터 적용
→ 경기 종료 시, 획득하는 GP가 100% 상승합니다.
급작스럽게 발생한 문제로 혼동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하이퍼 여러분들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4/19(목) 업데이트 이후부터 일반대전 모드 선택 시,
'미스터리 하우스' 맵이 출력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오류 현상을 수정하여
하이퍼님들께서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4월 19일 목요일 진행된 정기 점검으로 업데이트 및 패치된 내용 안내 드립니다.
[신규 스킨 추가]
• 정식 하이퍼 스킨 1종 추가 - 태극의 정식 스킨이 추가됩니다. (‘특수 경호원’ 태극)
[하이퍼 밸런스 변경]
• 커즈아이 - 기본 공격 : [선] 기본 공격의 추가 공격력 계수 1.1 → [선] 기본 공격의 추가 공격력 계수 0.9
: [악] 기본 공격의 추가 공격력 계수 0.85 → [악] 기본 공격의 추가 공격력 계수 0.35
- [스킬] 환호 : 적에게 60+(스킬레벨x2)+(공격력X0.5)+(추가 공격력X0.06)의 피해를 3번 줌 → 적에게 60+(스킬레벨x2)+(공격력X0.2)+(추가 공격력X0.06)의 피해를 3번 줌
- [스킬] 환기 : 마나 소비량 35,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보호막 지속 시간 4초 → 마나 소비량 4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보호막 지속 시간 3초, 보호막 적용 수치 20% 감소
- [스킬] 활력 : 마나 소비량 25,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마나 소비량 3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힐량 20% 감소
- [스킬] 석화광선 : 마나 소비량 3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마나 소비량 4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 [스킬] 공포 : 마나 소비량 25,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마나 소비량 40,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 [스킬] 정서반전 : 마나 회복량 3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마나 회복량 25,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개발자 코멘트 : 지난 업데이트로 상향된 커즈아이가 필요 이상으로 너무 강력하다고 판단되어 많은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커즈아이는 스킬 사용에 필요한 마나 소비량을 증가시켜 이전보다 마나 운용이 더욱 중요해 졌으며, 재사용 대기시간 시간을 줄여 아이템 셋팅 및 플레이 방식을 다채롭게 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엘렌디스 - 기본 공격 : 사정거리 1100 내 대상을 공격하거나 치유합니다. → 사정거리 950 내 대상을 공격하거나 치유합니다.
- [스킬] EMP 트랩 : 최대 충전 개수 5개, 최대 설치 개수 3개, 60초 동안 트랩 지속 → 최대 충전 개수 4개, 최대 설치 개수 3개, 34초 동안 트랩 지속
- [스킬] 힐링 오퍼레이션 : 엘렌디스를 제외한 모든 아군 하이퍼의 생명력을 166+(스킬레벨X27)+(공격력X1.32)+(추가 공격력 X0.66)(+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즉시 회복시킵니다. → 모든 아군 하이퍼의 생명력을 116+(스킬레벨X19)+(공격력X0.9)+(추가 공격력 X0.46)(+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즉시 회복시킵니다.
개발자 코멘트 : 전장 위치의 변화에 따른 EMP 트랩의 효율을 증대 시키기 위하여 충전 시간 및 설치 개수를 증가시켰지만, 의도보다 더욱 강력하다고 판단되어 충전 개수 감소 및 설치 유지 시간을 줄여 상황에 따른 설치 운영이 더 중요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추가적으로 힐링 오퍼레이션 스킬의 궁극기의 효율성을 더욱 높여주고자 회복 대상에 엘렌디스 자신도 포함되도록 변경했습니다.
• 카이로스 - 기본 공격 : 투사체가 하나의 대상에게 충돌 후 스플레쉬 대미지를 주는 방식 → 투사체가 일직선상의 여러 대상을 관통하여 공격하는 방식
- [스킬] 망자의 영혼 : 영혼 구체 1개 보유 당 공격력 5% 증가, 기본 공격 명중 시 생성 시간 1초 감소 → 영혼 구체 1개 보유 당 공격력 2% 증가, 기본 공격 명 중 시 생성 시간 0.3초 감소
개발자 코멘트 : 카이로스의 일반공격이 하나의 대상만 공격함에 따라 라인 정리 및 정글 그리고 적과의 치열한 교전에서 큰 힘을 발휘하지 못 한다고 판단되어 다른 원거리 하이퍼와 같이 기본공격을 관통형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망자의 영혼 스킬의 구체당 공격력 5% 증가 효과가 크다고 판단되어 2%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 소냐 - [스킬] 엑셀레이트 : 상대방을 밀어내는 효과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소냐 엑셀레이트를 견제하는 방법으로 잡기 이외에 상대방을 밀어내는 스킬로도 견제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장비 밸런스 변경]
• 이중 자아 [커즈아이 전용] - 스탯 (4단계) : 최대 생명력 +6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20%, 이동속도 +5% → 최대 생명력 +600, 공격력 +45, 이동속도 +5%
• 초정밀 레일건 [하이퍼 공용] - 전용 효과 (4단계) : 생명력이 최대치일 때 스킬 효과 발동 → 생명력이 90% 이상일 때 스킬 효과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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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에 접속하시기 전 업데이트 내역 꼼꼼히 살펴보시고,
오늘도 하이퍼유니버스 접속하시어 멋진 활약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 하이퍼유니버스!
안녕하세요. 넥슨 회원 여러분.
<넥슨 개인정보처리방침>이 2018년 04월 05일자로 변경 됩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보다 쉽고 편하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넥슨은 고객 여러분들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변경 목적
- 조항 순서 변경 및 통합
- 주요 용어에 대한 정의 추가
- 설명 형식 변경 (상세 부연 설명)
- 처리위탁 업체 추가(카카오페이) 및 재위탁 분류(와이즈폴)
- 유효기간제 내용 추가
○ 적용 일시 : 2018년 04월 05일
○ 상세 변경 사항
(이 외 자세한 변경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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