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랭크 시즌3 보상 획득 조건을 충족한 실버 유저분들께 지급되지 않은
'혹한의 폭풍' 트론 스킨이 지급되었습니다.
랭크 보상 지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랭크 시즌3 보상 획득 조건을 충족한 일부 유저분들께 보상이 지급되지 않은 내용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보상 지급을 위해 관련 데이터 추출하고 있으며 빠른 시간 내에 지급해드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8월 09일 목요일 진행된 정기 점검으로 업데이트 및 패치된 내용 안내 드립니다.
[랭크 시즌 3] 종료 및 프리 시즌 시작
1) [랭크 시즌 3] 종료 및 보상 지급 -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랭크 시즌 3]가 종료됩니다. - [랭크 시즌 3] 보상인 ‘혹한의 폭풍’ 트론 스킨 및 네임 태그가 지급되었습니다. → 획득조건: 랭크게임 50경기 이상, 실버 등급 이상 ※ [랭크 시즌 3] 시작 이후 [운영정책 5.3.5) 승률 조작 등 공정한 경쟁 방해 등의 부정 행위]를 위반하신 유저분들의 경우, 랭크 시즌 보상 대상자에서 제외되셨을뿐만 아니라 이전에 받으셨던 랭크 보상도 모두 회수되었습니다. 추후 진행되는 랭크 보상 대상자에서도 제외될 예정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랭크 프리 시즌 시작 - 기존 랭크 모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랭크 시즌4 시작 시, 모든 등급과 점수가 초기화됩니다. ※ 프리 시즌 결과는 시즌4에 어떠한 영향을 주지 않으며 시즌4의 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전장 밸런스 변경]
• 방어탑 - 투사체 공격이 제 3점령지, 드래곤의 둥지 내 방어탑을 관통하도록 재변경 하였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방어탑이 전장 내 수비에 주는 영향이 적다고 판단되어 이전 패치를 통해 투사체 공격이 방어탑을 관통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동향 및 내부 데이터를 검토한 결과, 보호탑으로 인해 수비하는 하이퍼들의 생존력 많이 향상되었지만 특정 하이퍼들의 특징이 심하게 훼손되는 부분이 확인되어 이전과 같이 투사체 공격이 방어탑을 관통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수정된 오류 현상 안내]
• 투스와 톱스, 굴룬바의 뛰우기 효과가 있는 스킬을 샤샤에게 사용 시, 패시브 스킬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전장에 접속하시기 전 업데이트 내역 꼼꼼히 살펴보시고,
오늘도 하이퍼유니버스 접속하시어 멋진 활약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 하이퍼유니버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입니다.
07/26(목) 오후 5시부터 오후 5시30까지 임시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게임 내 발생하는 게임 서버가 종료되는 오류 현상을 수정하기 위해 진행되는 임시점검이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7/26(목) 하이퍼유니버스 임시점검 안내
[점검 일시]
: 2018년 07월 26일(목) 오후 5시 ~ 오후 5시30분 (30분)
[점검 영향]
: 점검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점검 내용]
: 게임 서버가 종료되는 오류 현상
[점검 보상]
: 2018년 7월 26일(목) 오후 5시30분 ~ 오후 7시까지 GP 100% 부스터 적용
→ 경기 종료 시, 획득하는 GP가 100% 상승합니다.
※ 점검 내용 및 점검 시간은 점검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게임 정보 저장을 위해 점검 전 클라이언트 종료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7/25(수) 오후 5시 52분, 게임 서버가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서버 문제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발생 원인을 자세하게 파악하여 추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버 장애 보상]
: 2018년 7월 25일(수) 오후 6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GP 100% 부스터 적용
→ 경기 종료 시, 획득하는 GP가 100% 상승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6월 28일 목요일 진행된 정기 점검으로 업데이트 및 패치된 내용 안내 드립니다.
[AI 하이퍼 선택 규칙 변경]
• 전장 구조 변경 - 제 3점령지 1층 중앙에 위치한 투명 벽이 게임 진행 시간 9분 이후 사라져 자유롭게 이동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하이퍼 밸런스 변경]
• 카밀라 - [스킬] 자각몽 : 8초 동안 158+(스킬레벨x26)+(공격력x1.22)+(추가 공격력x0.61)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제공 → 8초 동안 165+(스킬레벨x27)+(공격력x1.36)+(추가 공격력x0.67)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제공
개발자 코멘트 : 카밀라는 전투에서 적의 마나 회복을 방해 하거나 적을 매료시켜 아군을 보호하거나 전투 상황을 유리하게 만드는데 특화된 하이퍼이지만 자각몽으로 제공되는 보호막 수치가 낮아 유용하게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이 부분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 그린 핏불 - [스킬] 소화 : 포식 효과 최대 생명력 20만큼 영구 증가, 최대 보유 수 100 → 포식 효과 최대 생명력 30만큼 영구 증가, 최대 보유 수 70
개발자 코멘트 : 체력으로 전투를 하는 그린 핏불에게 소화 스킬을 이용한 포식 효과는 매우 중요합니다. 다만 초반에 포식 효과를 쌓는데 다소 어려움이 많은데 비해 효과는 미비하여 그린 핏불이 활약하는데 큰 제약이 된다고 판단되어 이 부분을 해결하고자 포식 효과를 증가시키고, 최대 보유 수를 낮춰 기존보다 더 빠르게 포식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윌리엄 제독 - [스킬] 심장 작살 : 스킬의 사정거리가 소폭 증가 하였습니다.
- [스킬] 불공정한 술수 : 스킬의 사정거리가 소폭 증가 하였습니다.
- [스킬] 마시자! : 15초 동안 주정을 얻습니다. → 18초 동안 주정을 얻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윌리엄 제독의 심장 작살과 불공정한 술수 스킬은 보여지는 이펙트 보다 실제 적용되는 사정거리가 짧아 스킬 활용에 있어 직관적이지 못 하다고 판단되어 해당 부분 수정했습니다. 더불어 마시자!의 주정 버프 지속시간을 증가시켜 이전 보다 좀 더 쉽게 버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블루 로즈 - [스킬] 난사 : 주변 400 범위의 적에게 51+(스킬레벨×4)+(공격력×0.13)+(추가 공격력×0.06)의 피해를 아홉 번 줍니다. → 주변 400 범위의 적에게 57+(스킬레벨×5)+(공격력×0.15)+(추가 공격력×0.06)의 피해를 아홉 번 줍니다.
개발자 코멘트 : 블루로즈는 기동성을 활용하여 적진에 빠르게 진입하여 치명적인 공격을 하는 하이퍼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스킬이 되어야 할 궁극기의 효율이 좋지 않아 활용도가 많이 낮았습니다. 이에 궁극기의 데미지를 상향하여 전투에서 보다 활용도 높게 사용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한 - 기본 공격 : 사정거리가 소폭 증가 하였습니다.
- [스킬] 생기 유출 : 9초 동안 최대 중첩 수 5 → 9초 동안 최대 중첩 수 없음
- [스킬] 생기 흡수 : 표식을 지닌 모든 적에게 79+(스킬레벨X12)+(공격력X0.55)+(추가 공격력x0.23)의 피해, 최대 적용 중첩 수 10, 중첩 당 생명력 회복 1.5% → 표식을 지닌 모든 적에게 64+(스킬레벨X9)+(공격력X0.44)+(추가 공격력x0.18)의 피해, 최대 적용 중첩 수 제한 없음, 중첩 당 생명력 회복 0.5%
개발자 코멘트 : 한은 다른 스트라이커 하이퍼들 보다 더 많은 컨트롤이 요구되며 적을 처치 할수록 극적으로 강해지는 하이퍼입니다. 이에 컨트롤 하는 재미와 긴장감을 더욱 주기 위하여 생기유출/생기흡수의 스킬 내 최대 중첩수를 제거했습니다. 이로 인해 앞으로 한은 생기 유출 활성화 제한 시간 내 얼마나 많은 중첩을 쌓고 생기 흡수를 하느냐에 따라 데미지 양이 달라지게 되어 더 극단적인 판단력과 컨트롤을 요하게 될 것입니다.
• 유나 - [스킬] 플라즈마 커터 : 재적용 대기시간 10초 → 재적용 대기시간 5초
개발자 코멘트 : 유나는 균형 잡힌 스킬을 가지고 있으나 전장에서 두드러지는 활약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이 부분을 해소하고자 플라스마 커터의 재사용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 해당 패시브를 통한 전투 효율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이를 통하여 다양한 스킬에 더 많이 플라스마 커터 효과가 적용되어 전장에서 보다 눈부신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장비 밸런스 변경]
• 치명적인 포식자 [그린핏불 전용] - 전용 효과 (3단계) : 포식 최대 보유 수 50증가 → 포식 최대 보유 수 30증가
개발자 코멘트 : 그린 핏불 밸런스 변경에 따라 전용장비를 통한 포식 최대 보유 수도 변경했습니다.
[수정된 오류 현상 안내]
• 하이퍼 ‘엘렌디스’ 스킬 중 ‘힐링 오퍼레이션’이 행동 불가 스킬을 해제하는 버그 수정
|
전장에 접속하시기 전 업데이트 내역 꼼꼼히 살펴보시고,
오늘도 하이퍼유니버스 접속하시어 멋진 활약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 하이퍼유니버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입니다.
2018/06/14(목) 오전 07시 30분부터 넥슨 정기점검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06/14(목) 하이퍼유니버스 정기점검 안내
[점검 일시]
: 2018년 06월 14일(목) 오전 07시 30분 ~ 오전 10시 (총 2시간 30분)
[점검 영향]
: 점검 시간동안 게임에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점검 내용]
: 넥슨 정기점검 및 게임 패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되는 점검인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점검 후 개선된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 하이퍼유니버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입니다.
우선 사전에 'PC방 프리미엄 추가 혜택 초기화 일정을 빠르게 안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하이퍼 여러분들께서 게임포인트(GP) 수급이 보다 원활하실 수 있도록
2017년 6월29일(목)부터 진행되었던 PC방 프리미엄 추가 혜택이 2018년 06월07일(목) 기준으로 초기화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초기화로 인해 기존에 PC방 프리미엄 추가 혜택의 접속시간을 모두 달성하신 분들도
누적 시간에 따라 게임 포인트(GP)를 다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번 PC방 프리미엄 추가 혜택 초기화로 인해
아쉽게 50시간 누적 보상인 고스걸 아이샤를 획득하시지 못한 분들이 계실 것으로 판단되어
누적 접속 시간이 40시간 이상이셨던 하이퍼분들은 게임 내 닉네임 기재하여 1:1 문의주시면
게임 데이터 확인 후 50시간 누적 보상인 고스걸 아이샤 보상 지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에 초기화 일정을 안내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5/31(목) 업데이트 이후부터 발생한 오류 현상 2가지를 무점검패치를 통해 수정했습니다.
패치가 진행될 수 있도록 게임을 껐다 켜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문제]
1) 중립 몬스터가 '불투명한 하얀색'으로 출력되는 오류 현상 [2018.06.01 낮 12시 수정]
2) 플레이 타임과 K/D/A 데이터가 겹쳐 보이는 오류 현상 [2018.05.31 오후6시 수정]
급작스럽게 발생한 문제로 혼동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하이퍼 여러분들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이퍼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5/31(목) 진행된 업데이트 이후, 발생하는 오류 현상 안내 드립니다.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문제]
1) 중립 몬스터가 '불투명한 하얀색'으로 출력되는 오류 현상
2) 플레이 타임과 K/D/A 데이터가 겹쳐 보이는 오류 현상
05/31(목)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오류로 혼동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안내 드린 오류사항은 빠르게 수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5/31(목) 업데이트 이후부터 '미스터리 하우스에서 잭의 마술상자가 비정상적으로 생성되는 현상'을
임시 점검을 통해 수정했습니다.
해당 오류로 인해 겪으셨던 불편을 조금이나마 보상해 드리고자
금일 GP부스터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GP부스터 적용 시간]
: 2018년 05월 31일(목) 낮 12시 ~ 오후 3시까지 GP 100% 부스터 적용
→ 경기 종료 시, 획득하는 GP가 100% 상승합니다.
급작스럽게 발생한 문제로 혼동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하이퍼 여러분들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입니다.
점검 도중 문제가 확인되어 점검 시간이 30분 연장되었습니다.
점검 시간 연장으로 인해 하이퍼님들께 불편을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점검 일시]
: 2018년 05월 31일(목) 오전 11시 ~ 낮 12시 (총 1시간)
[점검 보상]
: 2018년 05월 31일(목) 낮 12시 ~ 오후 3시까지 GP 100% 부스터 적용
: 경기 종료 시, 획득하는 GP가 100% 상승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입니다.
05/31(목) 오전 11시부터 오전 11시30분까지 임시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게임 내 발생하는 오류들을 수정하기 위해 진행되는 임시점검이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5/31(목) 하이퍼유니버스 임시점검 안내
[점검 일시]
: 2018년 05월 31일(목) 오전 11시 ~ 오전 11시30분 (30분)
[점검 영향]
: 점검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점검 내용]
1. 미스터리 하우스에서 잭의 마술상자가 비정상적으로 생성되는 현상 수정
[점검 보상]
: 2018년 5월 31일(목) 오전 11시30분 ~ 오후 2시30분까지 GP 100% 부스터 적용
→ 경기 종료 시, 획득하는 GP가 100% 상승합니다.
※ 점검 내용 및 점검 시간은 점검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게임 정보 저장을 위해 점검 전 클라이언트 종료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5/17(목) 진행된 업데이트와 관련해 잘못 안내된 부분이 있어 전달 드립니다.
[순서 4] 미스터리 하우스 승리 (10회) 시, 획득하는 업적 보상이
골드큐브 10개가 아닌 5개인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해당 잘못된 업데이트 내용 전달로 인해 겪으셨던 불편을 조금이나마 보상해 드리고자
금일 GP부스터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GP부스터 적용 시간]
: 2018년 05월 17일(목) 오후 5시 ~ 오후 8시까지 GP 100% 부스터 적용
→ 경기 종료 시, 획득하는 GP가 100% 상승합니다.
잘못된 정보 전달로 혼동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하이퍼 여러분들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05월 17일 목요일 진행된 정기 점검으로 업데이트 및 패치된 내용 안내 드립니다.
[신규 스킨 추가]
• 신규 스킨 1종 추가 - 잭의 색 변환 스킨이 추가됩니다. (‘피로 물든 밤의 광기’ 잭) ※ 해당 스킨은 미스터리 하우스 패치 기념 업적 조건을 달성해야지만 얻을 수 있는 스킨입니다.
[신규 모드 추가]
• ‘미스터리 하우스’ 전장 추가 [데스 매치 전용] - 신규 모드 ‘데스 매치’ 전용 맵 미스터리 하우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1) 일반대전_미스터리 하우스_자유, 사용자 설정_미스터리 하우스_자유 선택을 통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2) 각 팀 별로 먼저 목표치인 처치 40을 달성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입니다. 3) 사용자 설정 시, 승리 목표치가 각 팀 중 가장 많은 팀 인원X10으로 변경됩니다. (1팀 3명 VS 2팀 2명 시, 승리 목표치 30) 4) 신규 오브젝트인 비밀의 문을 이용하여 지하 1층과 지상 2층을 빠르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 비밀의 문 위치는 지하 1층과 지상 2층 맵 끝에 위치합니다. 5) 경기시간 60초 마다 2층 중앙에 잭의 마술상자가 생성됩니다. → 잭의 마술 상자는 일정 시간 동안 적의 피해를 1만 받도록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6) 비전투 시, 초당 전체 체력의 20%씩 빠르게 회복됩니다.
[신규 업적 이벤트 추가]
• 신규 전장 미스터리 하우스 패치 기념 업적 이벤트 진행 - 신규 전장 미스터리 하우스 패치 기념 신규 업적 이벤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1) 이벤트 기간: 2018.05.17(목) ~ 2018.06.28(목) 2) 이벤트 진행 방법: 순차적으로 업적을 달성했을 시, 해당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3) 업적 내용
[하이퍼 밸런스 변경]
• 엘렌디스 - [스킬] 힐링 오퍼레이션 : 모든 디버프 효과 제거 → 행동 불가 외 디버프 효과 제거
개발자 코멘트 : 힐링 오퍼레이션의 효과가 모든 상태 이상을 제거하여 기획 의도 보다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행동 불가 상태 외 다른 디버프를 해제하는 기능으로 스킬 효과를 변경했습니다.
• 핑키 - [스킬] 러브러브 빔 : 27+(스킬레벨×3)+(공격력×0.27)+(추가 공격력×0.11)+(최대 마나의 20%) 피해 → 27+(스킬레벨×8)+(공격력×0.27)+(추가 공격력×0.11)+(최대 마나의 25%) 피해
- [스킬] 매지컬 스핀 : 28+(스킬레벨×3)+(공격력×0.18)+(추가 공격력×0.11)+(최대 마나의 35%)의 피해를 주고 0.8초간 기절, 이후 주변 600 범위 내 적을 800 거리만큼 밀어내며 28+(스킬레벨×3)+(공격력×0.08)+(추가 공격력×0.08)+(최대 마나의 35%)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이동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 28+(스킬레벨×8)+(공격력×0.18)+(추가 공격력×0.08)+(최대 마나의 40%)의 피해를 주고 0.8초간 기절, 이후 주변 600 범위 내 적을 800 거리만큼 밀어내며 28+(스킬레벨×8)+(공격력×0.08)+(추가 공격력×0.08)+(최대 마나의 40%)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이동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 [스킬] 매지컬 스매쉬 : 49+(스킬레벨×6)+(공격력×0.32)+(추가 공격력×0.14)+(최대 마나의 50%) 피해 → 49+(스킬레벨×11)+(공격력×0.32)+(추가 공격력×0.14)+(최대 마나의 55%) 피해
- [스킬] 매지컬 밀리언 하트 : 아군은 30+(스킬레벨×3)+(공격력×0.13)+(추가 공격력×0.07)+(추가로 소비한 마나의 7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며 적은 35+(스킬레벨×3)+(공격력×0.09)+(추가 공격력×0.04)+(추가로 소비한 마나의 25%)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 아군은 30+(스킬레벨×3)+(공격력×0.13)+(추가 공격력×0.07)+(추가로 소비한 마나의 7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며 적은 35+(스킬레벨×8)+(공격력×0.14)+(추가 공격력×0.09)+(추가로 소비한 마나의 35%)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아울러 매지컬 밀리언 하트 범위 내 아군은 슬로우 효과 해제 및 이동속도 5%증가, 적군은 이동속도 10%감소 효과를 줍니다.
개발자 코멘트 : 초반에 강력한 핑키는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스킬의 효율이 떨어져 전투에 큰 힘을 발휘하지 못 한다고 판단되어 스킬의 마나 효율과 스킬 계수를 상향했습니다. 아울러 매지컬 밀리언 하트 스킬 범위 내 아군에게 이동속도 증가를 증가시키고 적에게는 이동속도를 저하시키는 효과를 추가하여 핑키의 한타 기여도가 이전보다 높아질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카이로스 - [스킬] 어둠 섬광 : 매 타격마다 적을 20거리만큼 밀어냅니다.
- [스킬] 암흑 불길 화살 : 재사용 시간 5초, 상처의 표식 유지 시간 5초 스킬 사정거리 전방 700 거리 → 재사용 시간 9초, 상처의 표식 유지 시간 9초, 스킬 사정거리 전방 950 거리
- [스킬] 상처 가르기 : 마나 소모량 5, 35+(스킬레벨x5)+(공격력x0.51)+(추가 공격력x0.22)+(최대 생명력의 2%)의 피해 → 마나 소모량 18, 35+(스킬레벨x5)+(공격력x0.51)+(추가 공격력x0.22)+(최대 생명력의 5%)의 피해
개발자 코멘트 : 카이로스는 많은 상향에도 불구하고 전장 내 큰 활약을 보이지 못 했습니다. 저희는 플레이 스타일은 유지하되 좀 더 쉽고 메리트와 디메리트가 확실할 수 있도록 밸런스를 변경해 보았습니다. 이제 카이로스는 스킬과 일반 공격을 얼마나 잘 연계하냐에 따라 효율성이 크게 차이 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수정된 오류 현상 안내]
• ‘제니퍼 ‘하이퍼 스매쉬’ 스킬이 전용 장비 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불가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오류 수정
|
전장에 접속하시기 전 업데이트 내역 꼼꼼히 살펴보시고,
오늘도 하이퍼유니버스 접속하시어 멋진 활약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 하이퍼유니버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넥슨 하이퍼유니버스의 추억-수능 및 서비스 종료 하루전(공지사항 5차) (0) | 2018.11.14 |
---|---|
넥슨 하이퍼유니버스의 추억-수능 및 서비스 종료 하루전(공지사항 4차) (0) | 2018.11.14 |
넥슨 하이퍼유니버스의 추억-서비스 종료 2일전(공지사항 2차) (0) | 2018.11.13 |
넥슨 하이퍼유니버스의 추억-서비스 종료 2일전(공지사항 1차) (0) | 2018.11.13 |
넥슨 하이퍼유니버스의 추억-서비스 종료 2일전(UCC 게시판 5차) (0) | 2018.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