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 > 학원 건의함 > 전투
쉿!운영진만 보세요( ͡° ͜ʖ ͡°)
- "환상현실"[아이린LV70]
- 헉 리다이렉트 글이 제 글이었다니 ㄷㄷㄷㄷ 인용 고마워욧..?
- 2017-04-22
보스 피통 이렇게 패치해달라고한게 아니예요
보스 피통 관련 건의입니다
세상에 건의 넣자마자 반 하루도 안 지나서 점검 내용에 추가하실 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ㅇㅁㅇ
요 며칠 읽어본 불편사항 몇 가지 포함해서 절충안 겸?해서 올려봅니닷
# 레이드 보스 체력바
이게 보니까 영웅던전이랑 레이드만 봐도 줄 개수 계산이 다른거 같던데;ㅁ;
그러면 아예 차라리 레이드 보스 체력은 4줄~5줄로 간편화해서
한 줄 깎일때마다 즉사패턴 나오게 하는건 어떨까 싶어요!
즉사패턴 3번 나오는 부포펫, 스팅크 백작, 데이노쿠스는 4줄로
루나는 보통난이도 2줄, 어려움 난이도는... 어찌됐든 패턴 바뀌는 횟수 + 1줄로
그다음에 부포 스팅 데이노는 난이도 따라서 4줄, 8줄, 12줄 해서
줄 표시도 남기되 구별도 편리한 방법으로 건의 올립니다+ㅂ+
음..마지막 패턴이 딸랑 10퍼 남기고 뜨는 데이노쿠스 같은 경우는 퍼센트 계산이 조금 바뀌겠지만
괜히 어떤건 70퍼 어떤건 80퍼 하는것보다도 구별엔 훨씬 편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 외 보스 체력바
...는 지금 그대로 놔둬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퍼센트 표시나 하다못해 전체 줄 개수 표시가 어디 하나쯤 있으면 하는 바람이 계속 남네요
아무래도 내가 지금 이녀석 체력을 얼마나 깎았나 확인은 그때그때 하고 싶으니..음음
- "릴핀"[한나LV70]
- 아뇨 지금 해보시면 알겠지만 줄수 바꾸면 더 골치아파요. 예를들어 .몇줄일 경우에 딜 조절이 안되서 그지 같은 경우가 참 많음. 억지로 맞춘다면 물론 하겠지만 적어도 % 표기는 필수적인 것 같아요.
- 2017-04-23
- "Xenos"[카일LV10]
- 하긴 저렇게 하는건 딜조절 세밀하게 안되는 부분은 비슷하겠군요;ㅅ;
- 2017-04-23
피통좀..
- "Daren"[딘LV70]
- 토닥토닥 그 이야기가 나온지 한참됬더라고요... ㅎㅎ... 이런 쓸데없는 건 왜 건들였는지...
- 2017-04-23
엔유 > 학원 건의함 > 전투
영웅던전 마지막 보스 진행도 문제
동아리원이랑 영웅던전 갔는데 마지막 보스에서 버그있는거 같네요
제 화면에서는 보스 체력바가 하나도 없길래 다 죽은줄 알고 왜 클리어가 안되지?했는데
동아리원 화면에서는 보스가 아직 남아있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남아있는 보스가 땅속으로 들어가서 나오질 않아요;ㅁ;
아무리 기다려도 잡몹만 다시 젠되고 보스는 여전히 땅속에.....
계속 땅속에 있으니 클리어가 될리가 없죠`ㅂ`
이런 버그는 또 처음보네요
스샷 첨부합니다
위-글쓴이 화면
아래-동아리원 화면
- "후진행"[루LV70]
- 요즘 패치에 반발하여 케달파도 항의운동을 하는 모습이다.
- 2017-04-23
시공 제작기 UI 개편 플리즈
시공 제작을 할때
필드를 선택하면 타일 선택할때 이게 좀 짜증나는게 있습니다
타일 거래 속성문제인데요
타일이 보면 1회거래가능/계정거래가능/거래불가/이벤트 이렇게 한 타일에도 여러가지 거래속성이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보면 다 똑같은 타일인데도
시공 제작기에서 보면 각자 따로따로 떨어져(?) 있네요
그렇기에
4단에 필드 추가하려면 타일이 4개가 필요한데
거래불가 3개/1회거래가능 1개 이렇게 합쳐서 4개인데도
따로 따로 떨어져있어서 추가가 안됩니다.
이것들이 한 아이템으로 보여서
이벤트 > 거래불가 > 계정거래 > 1회거래가능 순서대로 소비되는 식으로 개편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페이지 순으로 획득순서대로 타일이 보이는게 아니라
등급순 또는 지역 순으로 보여서 더욱더 타일을 보기 쉽고 찾기 쉽게 해주면 더 좋겟네요
- "Haroh"[아이린LV70]
- 타일도 보기 힘들게 1줄로 주르륵 나열하지 말고 여러 줄로, 화면 꽉 차게 타일을 나열해서 선택하는 방식이면 참 좋을텐데요...
- 2017-04-28
속성에 관해 건의
- "celeriter"[한나LV70]
- 오오 이거 예쁘다... 음?!
- 2017-04-30
- "y꽃핀"[한나LV70]
- 진행님은 역스이 아이디어뱅크 굿굿!
- 2017-05-01
엔유 > 학원 건의함 > 전투
무기에 대한 건의사항 입니다.
- "후진행"[루LV70]
- 올공보단 올극확
- 2017-05-04
- "리사냐리샤냐"[리샤LV10]
- 정말 공감되는 글이로군요... 저역시 그렇게 생각됩니다... 무기가 서로 견제하는 맛도없고 심지어 재료도 많이 먹는 무기인대 불구하고 실효율이 떨어진다니 언어도단이군요 무기 벨런스의 재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추천드립니다!
- 2017-05-05
- "Xenos"[카일LV10]
- 에엣 실험결과가 있는거에요..?! 아체르가 근공원공에 넴피증가 더붙어서 확률빨받는 극대화보단 나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 2017-05-05
- "Xenos"[카일LV10]
- 그게 확률이 그만큼 받쳐주나 해서요;ㅁ; 바인처럼 한방스킬이 주딜인 경우는 크게 극확이 좋은지 잘 모르겠는 경향이 좀 있어서...
- 2017-05-07
- "욘봉"[아이린LV70]
- 운영자를 잘못만난 트위시온느님... (성형만 성공하고 질은 떨어짐)
- 2017-05-07
- "ScarabMod2"[아이린LV70]
- 현재 상황만 보면 밸런스 조정이 좋지만 나중에 렙제 풀리고 새로운 템이 나올 것을 감안하면 전체적으로 필요한 성장재료를 줄여주는게(이미 줄여주긴 했지만) 더 좋을거 같아요.
- 2017-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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