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3 18:22 - 조회 3113
안녕하세요.
네이버 메일 서비스팀입니다.
모든 네이버 메일 사용자들이 스마트메일함을 사용하도록 설정이 변경되었고,
설정이 변경된 후부터 받는 메일은 스마트메일함으로 스마트하게 분류되고 있습니다.
혹시 4가지의 스마트메일함 중 아직 비어있는 메일함이 있나요?
평소 수신하는 메일의 양이 많지 않은 경우,
SNS 계정과 연동되어 있지 않은 메일 계정이거나 SNS 알림을 메일로 수신하지 않는 경우,
혹은 카페 활동을 하지 않거나 카페 알림 메일의 수신을 거부한 경우 등 이라면
해당 스마트메일함에 수신된 메일이 없을 수 있습니다.
만약 사용하고 싶지 않은 스마트메일함이 있다면 언제든지 설정에서 '사용 안 함'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메일이 다양한 유형별로 잘 분류될 수 있도록 분류룰을 고도화하며 꾸준히 개선중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똑똑해지는 스마트메일함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메일 서비스팀 드림
'네이버 메일 잡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메일 백업하고 필요할 때 불러와서 조회하기 (0) | 2022.11.21 |
---|---|
[JAVA] IMAP으로 네이버 메일 가져오기 (0) | 2022.11.21 |
공지사항 :: 네이버 메일 - [안내] 구글 정책 변경에 따른 Gmail 외부 메일 가져오기 설정 안내 (5/30) 및 [4/21] Daum 메일 서비스 장애로 인한 메일 발송 지연 안내 (hanmail.net, kakao.com) (0) | 2022.05.27 |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 해보기(Verifique o recebimento do correio Naver) (0) | 2022.03.18 |
네이버 메일 발송취소, 수신확인 방법 (0) | 2021.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