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넥슨 하이퍼유니버스의 추억-수능 및 서비스 종료 하루전(공지사항 9차)

dy86411 2018. 11. 14. 20:03


 

이벤트 액션쓴다! 하이퍼유니버스! 공략 이벤트 안내

작성자 : 하이퍼유니버스작성일 : 2016-11-19 PM 4:12:26

안녕하세요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공략 게시판 오픈 이후 많은 분들께서 본인만의 노하우를 자유롭게 공유 해주시고 계신데요.

 

여러분의 소중한 경험이 담겨있는 하이퍼 공략도 작성하고 매일 넥슨 캐시까지 받아가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자신있는 하이퍼의 운영법실험적인 아이템 빌드등 여러분의 노하우를 마음껏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액션쓴다하이퍼유니버스공략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6.11.19() ~ 2016.11.30() 23시 59분까지

 

[이벤트 내용]

하이퍼 공략 게시판을 통해 원하는 하이퍼를 선택하고 공략을 작성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분의 공략을 선정하여 넥슨 캐시 10만 캐시를 지급해 드립니다

 

[공략 선정 기준]

공략 게시물의 추천수 + GM 추천 (GM 추천은 아래 TIP을 기반으로 선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

매일 오후 7시 공략 게시판 상단 공지를 통해 발표 및 넥슨 캐시 지급

(1차 당첨자의 경우 11 19일 토요일오늘 오후 7시 발표 예정입니다.)

 

당첨률을 높이는 공략 TIP

본문 내용이 요약된 명확한 제목으로 공략을 등록해 주세요! (무한 궁을 써보자재감 셀린느!)

반드시 직접 플레이 해본 하이퍼와 아이템 빌드로 공략을 작성해 주세요

실험적인 아이템 빌드라도 팀에 확실한 도움이 되었다면 적극 작성해 주세요!

 

 공략 게시판 외에 다른 게시판에서 작성된 공략의 경우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타인의 공략 게시물을 무단 사용하시거나 카피하실 경우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공략 게시물에 등록된 글은 게시된 날짜와 관계없이 모두 당첨 대상에 포함됩니다.

   (만약 오늘 선정되지 않으셨다고 해도 공략 내용과 추천수, GM 추천에 따라 언제든 당첨될 수 있습니다.)

 


 

하이퍼 공략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들의 소중한 노하우 공유 부탁 드리며,

공략 및 댓글을 작성하기 전에는 반드시 읽는 사람의 기분을 먼저 생각하는 매너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하이퍼유니버스!







 

공지 G☆STAR 매치 이벤트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 하이퍼유니버스작성일 : 2016-11-19 PM 5:46:22

안녕하세요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오늘 진행된 2016 G☆STAR 하이퍼유니버스 매치 이벤트 1경기와 관련하여,

하이퍼 여러분께 사과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중계 말미에 성승헌 캐스터와 정준 해설자가 언급하신 것처럼,

아무래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매치 이벤트이다 보니

매치가 원활하게 잡히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내부에서 여러 가지 대안을 마련하고 있었는데요.

 

운영진들의 레벨이 너무 낮은 관계로 매치가 원활하게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였고 

그로 인해 부득이하게 내부 인원을 투입하여 1경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운영진과의 매치를 기다리셨던 모든 유저 분들께 미리 안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이후 진행되는 매치 이벤트부터는 어떤 일이 있더라도 내부 인원과의 매치는 진행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추가로 내일 동일한 상황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오늘 오후 8시부터 운영진들이 4인 파티 매칭을 진행할 예정이니,

운영진과 함께 해주실 분들은 해당 시간에 4인 매칭 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운영진 계정멘탈브레e웨이T, 태발, O케이)

 

Pre OBT 기간 하이퍼 여러분께 불쾌한 경험을 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더 고민하고 노력하는 하이퍼유니버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액션쓴다! 하이퍼유니버스! 이벤트 당첨 공략

작성자 : 하이퍼유니버스작성일 : 2016-11-19 PM 7:02:18

안녕하세요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액션쓴다하이퍼유니버스공략이벤트 당첨자를 안내 드립니다.

 

정성껏 공략 작성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당첨자는 본 공지에 누적해서 발표할 예정이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이미 베스트로 선정된 하이퍼들의 공략도 내용이 좋다면 언제든 중복 선정이 가능하니 자유로운 참여 부탁 드립니다.

 


 

+액션쓴다하이퍼유니버스공략 이벤트 당첨자 안내

 

[1일차 당첨자 - 11/19()]

: 1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1(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2일차 당첨자 - 11/20(일)]

: 2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1(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3일차 당첨자 - 11/21(월)]

: 3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1(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4일차 당첨자 - 11/22(화)]

: 4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2(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5일차 당첨자 - 11/23(수)]

: 5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3(수)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렸습니다.

 ※ 당첨자 발표가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6일차 당첨자 - 11/24(목)]

: 6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4(목)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7일차 당첨자 - 11/25(금)]

: 7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5(금)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8일차 당첨자 - 11/26(토)]

: 8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8(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9일차 당첨자 - 11/27(일)]

: 9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8(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10일차 당첨자 - 11/28(월)]

: 10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8(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11일차 당첨자 - 11/29(화)]

: 11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29(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12일차 당첨자 - 11/30(수)]

: 12일차 당첨자 분들께는 11/30(수)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마지막 추가 당첨자 - 12/05(월)]

: 마지막 당첨자 분들께는 12/05(월) 오후 7시에 넥슨 캐시 10만 캐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당첨되신 모든 하이퍼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여러분들의 소중한 노하우 공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하이퍼유니버스!








 

공지 G☆STAR 매치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작성자 : 하이퍼유니버스작성일 : 2016-11-20 PM 3:03:06

안녕하세요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11 17일 목요일부터 4일간 2016 G☆STAR 하이퍼유니버스 매치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G☆STAR 매치 이벤트와 어제 저녁 8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 추가 매치 이벤트를 포함하여,

총 11경기를 진행했으며, 44명의 유저 분들과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진행 과정에서의 미숙으로 여러분들을 실망 시킨 부분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참여해주신 많은 하이퍼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추가로 2016 G☆STAR 매치에 사용한 운영진 계정멘탈브레e웨이T, 태발, O케이는 사용하지 않을 예정이며,

운영진에서는 앞으로도 유사한 닉네임도 생성하지 않을 예정이니 

유사한 닉네임을 게임 내에서 보셔도 운영진이라는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하이퍼 여러분다가오는 11월 22일 정식 오픈 때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매치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니 

관심 있는 하이퍼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2016 G☆STAR 하이퍼유니버스 매치이벤트 영상

 

[1일차-11/17] NEXON G-STAR 2016 하이퍼유니버스 매치 보러가기

운영진 (발터/제니퍼/셀린느/핑키) vs 유저팀 (아테나/레드/이그니시아/카인)

[2일차-11/18] NEXON G-STAR 2016 하이퍼유니버스 매치 보러가기

운영진 (발터/손오공//커즈아이) vs 유저팀 (손오공/제니퍼/크레이그/엘렌디스)

운영진 (그린핏불/쿠레나이//빅토리아) vs 유저팀 (아테나/제니퍼/사피텔부브/셀린느)

[3일차-11/19] NEXON G-STAR 2016 하이퍼유니버스 매치 보러가기

운영진 (겔레메르/아르슬랑/시그널/레드) vs 유저팀 (아테나/레드/블루로즈/)

운영진 (손오공/윌리엄 제독/레드/리우) vs 유저팀 (/아테나/사피텔부브/블루로즈/아이샤)

[4일차-11/20] NEXON G-STAR 2016 하이퍼유니버스 매치 보러가기

운영진 (발터/제니퍼//빅토리아) vs 유저팀 (그린핏불/사피텔부브/쿠레나이/아이샤)

 

※ 3일차 1경기의 경우생방송 중 매칭이 지연되어 부득이하게 내부인원을 투입하여 진행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하이퍼유니버스!








 

업데이트 11/22(화) OBT 업데이트 내용 안내

작성자 : 하이퍼유니버스작성일 : 2016-11-22 AM 1:10:54

안녕하세요하이퍼유니버스 입니다.

 

11월 22일 화요일 오후 2시 하이퍼유니버스 OBT가 시작됩니다.

 

그 동안 기다려주신 하이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OBT 시점에 적용될 업데이트 및 패치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컨텐츠 추가]

          하이퍼 3종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미겐하르트 (브루저)

-          홍두깨 (브루저)

-          올가 (테크니션)

          하이퍼 스킨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하이퍼 샵에서 하이퍼들의 스킨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앰블럼 4종 텍스트 및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          기본 지급되는 엠블럼 2종의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          계정 레벨 5, 10 달성 엠블럼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하이퍼 밸런스 변경]

 

          브루저 타입

-          브루저 타입의 공격력 장비 효율 감소

       : 기존 스토커와 비슷한 수준의 효율을 가지고 있었으나, 

        변경 후 스토커보다는 낮고 탱커보다는 높은 수준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리타

-          기본 공격

공격력 계수 1.5 → 1.4

리타의 스킬 Z, A, S는 모두 기본 공격과 연동되기 때문에 해당 스킬 역시 일괄 조정됩니다.

-          지속효과 [광학 미채]

재사용 대기시간 50 → 60

-          스킬 [슬라이딩]

재사용 대기시간 7 → 9

-          스킬 [홀츠만 쉴드]

재사용 대기시간 10 → 15

          손오공

-          지속 효과 [화과산의 돌원숭이]

공격력 250 이상일 때 적에게 주는 고정 피해 30 증가 → 25 증가

방어력 250 이상일 때 적에게 받는 피해 30 고정 감소 → 25 감소

          아르슬랑

-          스킬 [서슬 퍼런 맹습]

피해 20% 감소

          엘렌디스

-          스킬 [스위치 에너지]

재사용 대기시간 3 → 1

-          스킬 [포켓 게이트]

적이 휴대용 워프 포탈 장치 파괴 시 100골드 획득  10골드 획득

-          스킬 [힐링 오퍼레이션]

재사용 대기시간 120 → 100

효과가 발동되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제니퍼

-          스킬 [하이퍼 스톰핑]

최대 생명력의 6% 추가 고정 피해 → 최대 생명력의 6% 추가 피해

-          스킬 [하이퍼 메가톤 펀치]

타격 전 밀어내는 동안 더 이상 적을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날아간 대상과 충돌한 적이 1.5초 동안 떠오름 → 1.2초 동안 떠오름

          제트

-          스킬 [스파이럴 너클]

상완부의 사거리 1,100 → 1,000

          카인

-          기본공격

공격력 계수 1 → 0.9

-          지속 효과 [계약의 대가]

영혼석 지속시간 60 → 15

-          스킬 [불사의 계약]

불사의 권능 지속시간 4 → 3

          커즈아이

-          기본공격

공격 후 딜레이가 소폭 개선됩니다.

-          스킬 [기괴 광선]

사거리 1000 → 800

-          스킬 [석화 광선]

사거리 1000 → 800

석화 지속시간 2 → 1.8    변경된 수치가 1.5초로 잘못 표기되어 있던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11.22. 오전 09:35)

-          스킬 [공포]

공포 지속시간 1.5 → 1.2

          쿠레나이

-          점프공격

점프 공격이 이제 한 번만 타격합니다. (총 피해는 기존과 동일)

          크레이그

-          기본공격

공격력 계수 1.5 → 1.4 

          투스와 톱스

-          점프공격

이제 지속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한 번만 타격합니다.

 

[장비 밸런스 변경]

 

          초고압 충격기 [하이퍼 공용]

-          전용 스킬

기본 공격 시 15% 확률로 충격 발생 → 기본 공격 시 15% 확률로 충격 발생 (재사용 대기시간 1)

 충격효과: 주변 250 범위에 120 ~ 300의 고정 피해 및 1초 동안 이동속도 40% 감소

→ 주변 200 범위에 115 ~ 250의 고정 피해 및 1초 동안 이동속도 20% 감소

          화룡의 숨결 [하이퍼 공용]

-          전용 스킬

스킬 시전 시 5초 동안 다음 기본 공격에 공격력의 125% 추가 피해 1번 발생 (재사용 대기시간 2)

→ 스킬 시전 시 5초 동안 다음 기본 공격에 공격력의 120% 추가 피해 1번 발생 (재사용 대기시간 3)

          처형인의 대도 [하이퍼 공용]

-          전용 스킬

공격 시 5초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3% 추가 피해 (재적용 대기시간 5)

→ 공격 시 3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4% 추가 피해 (재적용 대기시간 3)

          수급 수집가 [하이퍼 공용]

-          전용 스킬

기본 공격 시 최대 생명력의 8% 추가 피해 (재적용 대기시간 1)

→ 기본 공격 시 최대 생명력의 7% 추가 피해(재적용 대기시간 1)

          플라즈마 절단기 [하이퍼 공용]

-          전용 스킬

공격 시 3초 동안 매초 60 ~ 150의 추가 피해(재적용 대기시간 3)

→ 공격 시 3초 동안 매초 40 ~ 130의 추가 피해(재적용 대기시간 3)

          혼돈의 증표 [커즈아이 전용]

-          스킬 강화 (환기/공포)

보호막 25% 증가 / 공포 지속시간 0.5초 증가

→ 보호막 25% 증가 / 공포 지속시간 0.3초 증가

 

[전장 및 시스템 변경]

 

          매칭 퀄리티 개선

-          1인큐의 매칭 퀄리티가 향상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최상위권 유저들의 매칭 대기시간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매칭 퀄리티 이슈는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          2인 큐와 4인 큐의 매칭이 기존에 비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조작 반응성 개선

-          키 입력 시반응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인공지능 상대 대전 플레이 횟수 추가

-          빠른 전장 적응을 위해 인공지능 상대 대전(AI 대전2회 플레이 후일반 대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인공지는 상대 대전의 승패는 상관 없습니다.

          드래곤의 둥지 전장 비활성화

-          OBT 이후 제 점령기지 전장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제 점령기지 전장 밸런스 수정

-          초기 지급 골드가 증가됩니다. 1,000 -> 1,500

-          침략자 Mark-II 에게 받는 피해가 20% 감소됩니다.

          매일 하이퍼 로테이션 진행

-          12월 01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로테이션 하이퍼가 1일 주기로 변경됩니다.

-          매일 매일 8종의 하이퍼와 전용장비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퍼 여러분 반갑습니다.

 

11월 22일부터 진행되는 OBT 시점에 맞춰 많은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배경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전장 및 시스템 변경]에 따른 저희의 생각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

 

[매칭 퀄리티 개선]

플레이어 간 비슷한 실력의 경기 매칭을 위해 시간이 지연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최대한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와 매치를 우선적으로 검색하지만 그 범위가 좁아 매치가 잡히지 않을 경우,

이제는 범위를 확장하여 좀 더 빠른 매칭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조작 반응성 개선]

Pre-OBT 기간 동안 많은 분께서 개선 의견을 주셨던 부분으로  

서버와 클라이언트간 응답 시간을 개선하여 키 입력 시 반응속도를 향상 시켰습니다.

 

[드래곤의 둥지 전장 비활성화]

각종 데이터 지표 분석 결과 드래곤의 둥지는 제3점령기지에 비해 높은 게임 이해도를 요구합니다.

초기에 지급되는 골드 지급량이 많고 타워 라인이 한 개인 만큼 게임의 템포가 빠르며

그로 인해 스노우 볼링 속도 또한 제3점령기지에 비해 빠를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에 저희는 드래곤의 둥지가 상대와의 실력차이가 크게 드러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하이퍼유니버스를 처음 즐기는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전장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장르의 특성 상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이 요구되고,

숙련도가 쌓인 플레이어가 많이 모여야 하는 환경이 필요하기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드래곤의 둥지 전장을 즐겨주시는 하이퍼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각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적당한 시기에 드래곤의 둥지를 재오픈 하도록 하겠습니다.

 

[ 3 점령기지 전장 밸런스 수정]

드래곤의 둥지 전장이 임시적으로 닫힘에 따라 제3점령기지 전장을 좀 더 스피디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초기 지급 골드와 침략자 난이도를 수정하였습니다.

 

[매일 하이퍼 로테이션 진행]

OBT 초반 더욱 많은 하이퍼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주 단위로 변경되는 로테이션 하이퍼를 

12/01(점검 전까지 일 단위로 로테이션으로 변경 예정입니다.

 

8명의 로테이션 하이퍼를 통해 많은 하이퍼를 경험해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하이퍼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전장에 접속하시기 전 업데이트 내역 꼼꼼히 살펴보시고,

11월 22일 오후 2잊지 말고 하이퍼유니버스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한타하이퍼유니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