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이노센트베인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의 소중한 추억-게임 및 공식카페 서비스종료 4일전

dy86411 2018. 11. 26. 16:03


 

[해결]아웃셀 타워 보상 수량 이슈 (수정 완료)|확인된 오류 사항
전체공개2017.10.18. 13:13


 

안녕하세요 이노센트 베인 입니다.


아웃셀 타워 층 별 보상 내역 가운데 지급 보상의 수량에 이슈가 확인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수정완료]

해당 오류사항은 현재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게임을 재 접속하셔서 추가 패치를 받으신 후 아웃셀 타워 플레이를 부탁 드립니다.

해당 이슈로 인한 보상 수량을 적게 받으신 체이서님께는

오후 5시에 개별 우편으로 추가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1. 발생현상

   아웃셀 타워 보상중에 유닛 류 보상이 표시에 상관없이 1개만 지급되는 현상


2. 진행사항

   현재 보상이 1개만 지급되는 현상에 대해서 확인하였으며,

   관련 이슈에 대한 발생 원인 파악 및 정상화 작업 진행 중 입니다.


3. 이후 조치

   정상화 되는 대로 공지사항을 통해서 별도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정상화 이후 별도 게임 내 우편을 통해서 지급받지 못하신 보상에 대해서는

   추가로 발송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해결][수정완료] 진화패키지 구성품 오류|확인된 오류 사항
전체공개2017.10.20. 11:39

안녕하세요 이노센트 베인 입니다.


진화패키지 구성품에 이슈가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1. 내용

   - 진화패키지 구성품에 500 크리스탈이 포함되어 있는 현상


2. 조치 사항

  - 진화패키지 일시 판매 중지

  - 구매인원의 경우 크리스탈 회수 조치 진행 예정

------------------------------------------------------------------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7.10.20. 11:40

    크리스탈 회수가 아니라 환불조치 해주셔야 할듯요. 크리스탈도 있어서 구입하신분들도 있으실테니까요

  • 2017.10.20. 11:40

    베인님 죄송한데.. 구매오류는 어디다 물어봐야 하나요. 돈만 나가고 상품이 안들어와요 ㅠㅡㅠ

  • 2017.10.20. 11:42

    당연히 있는건줄알고 인벤늘리고 가챠햇는뎁..이거는 어쩌나여ㄷㄷ

  • 2017.10.20. 11:45

    계정당 1회인데 그냥 500크리스탈 줘용

  • 2017.10.20. 12:13

    구성품을 보고 재화를 투자하여 구매한건데 구성품오류라며 회수해가는건 운영진측실수인데 소비자를 속이고 판매했다고 생각되기도합니다.
    회수가 아닌 환불 또는 그대로 지급하는게 맞다생각하는데 GM님의견은 어떤가요?

  • 프로필
    CM 베인작성자
    2017.10.20. 12:20

    죄송해요 ㅠㅠ 저희가 미흡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상품의 회수 문제는 웹 공지와/상품 구성에 크리스탈 지급 내용은 안내가 안되었는데요. 
    크리스탈이 특정 문제로 지급되는 문제였어요. 
    ㅠㅠ 이해 부탁 드릴게요













[해결][해결] 24일 점검 이후 일부 게스트 계정의 연결 끊어짐 현상|확인된 오류 사항
전체공개2017.10.25. 13:13


 

안녕하세요 이노센트 베인 입니다.


10월 24일 이후 아래와 같은 오류 현상이 확인되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사항]

1. 발생현상 : 10월 24일 점검 완료 이후 일부 게스트 계정의 연결이 끊어져

                   게임에 접속할 수 없는 현상 (접속 시 로그인 계정 선택화면이 노출)


2. 발생원인 : 점검 진행 중 접속을 시도한 일부 게스트 계정의 로그인 세션이 끊어지면서 발생


3. 현재 진행 사항

  - 발생원인에 대한 수정 작업 진행 중

  - 피해 계정들에 대한 서버 내 데이터 잔존 여부 및 데이터 복구 가능 여부 확인 진행 중


4 조치사항

  - 해당 현상이 발생하신 체이서 분들께서는 공식 스토리 내 1:1 문의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게임 닉네임을 기재해서 문의 접수를 주시면,

    데이터 확인을 통해 서버 내 데이터 잔존 여부 및 복구 가능 여부를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데이터 복구 방법이 확인되는대로 별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점검 이후 발생한 오류 현상으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 데이터 확인 및 복구 방법이 확인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해결][수정완료] 70랭크 패키지 관련 오류|확인된 오류 사항
전체공개2017.11.01. 18:07


안녕하세요

이노센트 베인 입니다.


현재 70랭크 패키지 상품에 대해 아래와 같은 오류 사항이 확인되었으며,

현재 정상화 되어 안내 드립니다.


[수정완료]

 - 우편 지급 부분의 서버상 로직을 수정하는 방식으로 정상화 되었습니다.

 - Rank 70 패키지의 판매가 재개 되었습니다.

▣ 기존 [Rank 70 패키지] 구매 유저

 - 기존에 랭크 패키지 구매 후 랭크 달성 보상이 지급되지 않으신 체이서님들께서는

   랭크를 1랭크만 더 올리실 경우 기존에 습득하지 못한 보상이 우편함으로 일괄 지급 됩니다.

   (예시, 오류로 인해 61랭크 달성 보상 미지급 발생 -> 62랭크로 랭크 업 -> 우편함에 61랭크 보상 일괄 지급)


[보상 내역]

 - 패키지 상품에 대한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린 부분에 사과의 말씀 드리며,

   전체 회원님들께 [크리스탈 100] 개의 보상을 지급해 드립니다. (보상은 22:00 에 지급 됩니다.)



[발생 사항]

 - 70랭크 패키지 구매 후 상품 수령 도중 랭크 패키지 효과가 해제되는 현상


[현재상황]

 - 랭크 70 패키지 상품 판매 중단 조치

 - 개발사를 통한 발생 원인 파악 중


[추가 안내]

 - 이미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신 체이서님들에 대한 보상 방안은

   내부 논의 진행 중이며, 확정되는 대로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2017.11.01. 18:08

    과-연

  • 2017.11.01. 18:09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닐텐데 ㅋㅋㅋㅋ

  • 2017.11.01. 18:10

    럭키젬 어쩔꺼임 인게임 설명 합성해서 행운 수치 상승인데 왜 재료로 들어가있냐고요.

  • 2017.11.01. 18:10

    지금 이게 중요하다 생각하고있냐 ㅡㅡ

  • 2017.11.01. 18:12

    패키지 구매자 입장에서는 이것도 중요하죠

    근데 뭔 사고를 이렇게 연달아서 내는거지? ㅋㅋㅋㅋ

  • 2017.11.01. 18:20

    지금 이게 중요하다고요? ㅋㅋㅋ

  • 2017.11.01. 18: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결][해결] 주간미션 미노출 현상|확인된 오류 사항
전체공개2018.01.02. 10:32


안녕하세요

이노센트 베인 입니다.


주간미션의 미노출 현상이 수정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수정완료]

▣ 주간 미션 미 노출 현상

 - 서버 작업을 통해 주간 미션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을 종료하신 후 재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주간미션이 노출되는 부분 확인되었습니다.

 - 주간 미션 접속 시 미션 내용이 하나도 노출되지 않는 현상 발생

 - 현재 개발 부서를 통해 해당 오류 사항에 대한 확인 및 수정작업 진행 중에 있습니다.

   수정 완료 되는 대로 추가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상 내역]

 - 주간미션 내역 미노출 현상이 수정되었으며, 오류 사항에 대한 사죄의 의미로

    전체 회원님들께 [크리스탈 100개] 의 보상을 지급 해드렸습니다 (1월 3일 23:59분 까지 수령 가능)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전예약 인증~!|사전예약인증
전체공개2017.08.04. 01:41

그림체가 보기좋아 예약했습니다~ 사람들 많이 플레이하여 흥행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사전예약 인증|사전예약인증
전체공개2017.08.04. 11:38

 

이미 모든 사전예약 다 끝냇지라!!!!

 











사전예약인증 / 전세너무비싸|사전예약인증
전체공개2017.08.04. 12:46

사전예약했습니다~ cbt 기대할게요~ ㅎㅎ











사전예약 인증 입니다!|사전예약인증
전체공개2017.08.09. 12:57

 

인증 완료!










사전예약 인증|사전예약인증
전체공개2017.08.09. 14:50

좀 늦게 올린 감이... ㅠㅠ

 


 

  • 2017.08.09. 16:18

    안녕하세요! 샤오미1만님!
    먼저, 이노센트 베인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셨는데! 제가 꼬옥 보상 챙겨드려야죠!! >,<

    그리고 지금 이노센트 베인 CBT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CBT기간 재미있게 플레이 후 후기 꼬옥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사전예약 인증요|사전예약인증
전체공개2017.08.09. 23:57

 

막차탑승합니다 저까지 주실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