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는 몆일에 출시하시며?
Play스토어에 정식출시는 언제 하시는건가요?
- 2017.08.04. 11:14
안녕하세요! Unnocent Bane님!
먼저, 공식 카페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CBT일정과 정식 오픈일정을 궁금해 주셔서 글 남겨주셨는데요!
현재 CBT의 경우 일정을 확 하고 있는 단계로, 곧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아요! :)
조금 더 정확한 정보는 곧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참 공지사항에 알림을 켜둔다면 조금 더 빠르게 소식을 접하실 수 있으니
꼬옥 알림 설정 해주세요! :D
감사합니다. (꾸벅)
성우 음성이 나오는거 같은데 너무 작네요
배경음악이나 효과음에 다 묻혀서 잘 안들려요
- 2017.08.09. 18:31
안녕하세요! 피같은네돈님!
게임 내 메뉴> 사운드옵션을 통해서 배경음악, 효과음, 목소리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조절을 통해 원하시는 사운드를 설정해 보시길 바래요! >,<
전부 터치소리가 통일된거같아 귀가 조금 심심하네요
- 2017.08.10. 11:13
안녕하세요! 기무릐님!
이노센트 베인을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터치 사운드와 관련해 게시글 남겨주셨는데요.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_ _ )
CBT가 진행되는 동안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혹 건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게시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게임 내 브금이 게임성을 흐트리는 것 같아 따로 음악을 들으려하는데 동시실행이 되지않네요. 되게해주시면 더 재밌게 플레이할거 같습니다.
- 2017.08.09. 22:56
되는데요
- 2017.08.10. 07:55
폰마다 다른데, 음악앱 실행 중에 꺼지는 일도 허다함
- 2017.08.10. 11:16
잉키이님~ 소중한 제보 감사합니다!
혹시 사용하고 계신 모바일 기기명과 OS정보 남겨주실 수 있으실까요!? - 2017.08.10. 15:12
LG STYLUS2 기종입니다 안드로이드 6.0
그게 AP는 많은데 제가 시간이 없어서 게임을 못돌려여 그래서 그런데 시간 조금 걸려도 되니까 오프라인상태에서 게임 소탕기능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EX)원하는 지역 선택->돌릴 횟수 정하기(소모 AP) ->시스템이 알아서 돌아준다->다음날 일어나보면 AP를 원하는 만큼 소모하고 다시 즐겜한다
대충 이렇게 안될까요?
- 2017.08.10. 18:27
안녕하세요! 귀찮음의지배자님!
이노센트 베인을 플레이 해주시면서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 체이서님께서 말씀을 남겨주시고 계시네요:)
소중한 의견 놓치지 않도록 할게요! - 2017.08.10. 18:28
보시는게 빠르시네요;;;
게임 재밌게 즐기고있습니다.
게임진행하면서 몇가지 개선되었으면 하는 내용이 있어 글적습니다.
1. 먼저 '최근던전 다시가기' 기능이 있으면 좋겠네요.
스페셜던전 돌다보면 던전 끝나고 다시 스페셜누르고 스크롤 내리고.. 던전 메뉴중에 잊전던전바로가기 기능으로 최근 돌았던 던전을 바로 진행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겠네요.
2.다음은 강화부스트 합성기능이 있으면 좋겠네요.
낮은 등급의 강화부스트를 진화를 통해 윗단계의 부스트로 만들 수 있으면 좋을거같네요. 레벨이 오를수록 강화비용은 치솟는데 낮은등급의 강화부스트는 강화하자니 업그레이드되는 수치가 미미해 높은 가격에 비해 효율이 너무 떨어집니다.
같은종류 같은 등급의 부스트끼리 예를들어 1렙부스트3개를 합성시 그윗단계 부스트가 나오는 형식으로 되면 좋을듯합니다.
3.그리고 강화비용.. 솔직히 너무 비쌉니다.
지금 열린 골드던전 가장높은 난이도를 돌아도 많이벌어봐야 15만골드입니다.
이것도 잘받았을때 그런거고 평균 5만~10만정도 벌려요. 근데 강화를 하려면 ssr80렙기준 거의 7만에서 8만정도 들어갑니다. 그것도 재료10개넣은게아닌 재료 하나에 그렇게들어가요.
골드던전의 효율은 증가시키던지 강화비를 조금 낮춰주시면 더 원활한게임이 가능할듯해요.
4.마지막으로 스킬관련입니다.
케릭마다 궁극스킬이외에 엑티브스킬이 있는데 솔직히 타이밍맞춰 사용하기 너무힘드네요.
케릭터들 속도가 느린것도아니고, 몹에게 공격할때 조금 느려진다곤 하나 힐러의경우 팀원유닛 주변에서 스킬을 써야 많은 힐이 가능한데 이건 거의 운이라고 보여집니다. 이게 이 게임의 특징이라고 하시면 할말은 없지만 조금 개선이 필요한거같아요.
- 2017.08.10. 21:06
1, 2, 3 진짜 격공합니다 ㅠㅠ
비슷한 류의 게임에 비해 넘 비싸요 ㅠㅠ - 2017.08.10. 21:14
공감 되는 부분이 많네요
1번은 기본적인 편의성 부분으로 수정이 있었으면 좋겠고
특히 3번!!! 완전 공감합니다
물론 ssr이 경험치를 많이 먹는건 이해하긴 하는데
좀 과할정도로 비싸다고 느꼈어요 - 2017.08.10. 21:15
솔직히 골드랑 경험서는 소탕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s클리어 이런 조건으로요
물론 ap가 적어 많이 필요 없을수도 있지만
이거 반복하는게 생각보다 지치고 귀찮기도 해서.... - 2017.08.10. 21:18
저도 3번너무 공감가네요 지금 ssr 98렙인데 돈이700백 이상들어가는거같은..ㅠ 게다가
90부터는 상급 경험치템도 잘안올라가죠..ㅠㅜ - 2017.08.11. 10:33
안녕하세요! 맞으면아야님
이노센트 베인을 플레이 해주시면서 겪으신 부분을 시간을 내어 잘 정리해주셨는데요!
남겨주신 내용으로 체이서님의 불편한점과 개선되어야 할점을 잘 확인하였습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꼬옥 놓치지 않고 좋은 방향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할게요!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CBT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_ _)
현재 게임시스템상 행운이란 시스템에 캐릭터성능이 많이 좌우되는 것 같습니다.
보상갯수+듀얼액티브가 대표적이고 거기에 더해 동일 캐릭터 합성시 스킬레벨이 올라가게 됩니다.
요즘 여타 한국게임을 보면 동일한 캐릭터 합성시 한계돌파 같은 시스템이 있고, 비슷한 일본게임을 보면 뽑기캐릭터 성능은 본 게임의 행운시스템에 해당하는 수치와는 관련없이 성능을 발휘하면서 보상수를 높이고 싶을 때 퀘스트로 얻을 수 있는 유닛 여러마리를 합성해서 행운수치를 높여 사용하죠.
그러나 현재 이노센트베인은 동종캐릭터의 합성으로 행운수치와 듀얼액티브, 스킬레벨에 모두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럼 한정캐릭터 뽑기나 또한 행운석으로 행운수치만을 올리기도 하죠.
길게 봤을 때 이는 너무 과도한 과금유도가 되게 됩니다. 한정캐릭터 등장 기간에 너무 과도하게 뽑기를 돌려야 하기 때문이기도 하며, 게임의 특성상 기믹과 속성, 공격타입 세가지를 모두 고려해야 하는데 여기에 한정뽑기캐릭터의 행운수치와 스킬레벨을 신경쓰게 되면 막대한 과금이 필요하게 되기도 합니다.
실제 정식서비스시 행운석과 크리스탈을 얼마나 뿌릴지 가격대비 크리스탈 수치가 어느정도일지는 모르나 현재 필자가 44뽑에서 ssr이 하나도 나오지 않을 것으로 봤을 때 뽑는 사람만 뽑는 경우도 많을 것으로 보이기에 가챠유닛과 퀘스트유닛의 성능차이가 적게 나지 않는 이상은 행운수치 혹은 동일캐릭터 합성 수치가 캐릭터 성능에 미치는 영향은 좀 줄어야 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행운수치 10정도에 듀얼 액티브가 뚫린다던지, 가챠캐릭터는 ssr이나 ex진화시 듀얼액티브가 뚫려있다던지(저는 ex를 본적이 없어서 실제로 뚫려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는 식으로 영향이 줄어야 할 것 같습니다.
- 2017.08.10. 23:54
좋은 글입니다.
한가지 붙이자면 행운시스템의경우 여타 다른 일본게임에서 흔히 있는 시스템입니다.
동족몬스터를 먹이면 행운수치가 올라가고, 이는 추가 아이템 획득확률을 부여하죠.
어떻게보면 너무 과금유도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보통 완전 핵과금러 분들이 아닌이상 가챠유닛을 행운 풀작을 하는건 보기힘듭니다.
행운시스템이 있는 다른게임의 경우 강림몬스터를 행운 풀작을 해서 아이템파밍을 하지 가챠케릭터의 행운작은 유도하지않습니다.
이노센트베인의경우 동일유닛 합성시 해운뿐만아니라 추가 데미지도 주는거같던데 그 데미지가 그리 크지는 않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스킬의경우 꼭 동일 유닛이 아닌 다른 유닛을 먹이더라고 레벨이 오릅니다.
행운작의경우는 너무 심한 과금유도다! 라고 생각하시기보단 일본에 출시된 거의 모든게임이 가지고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2017.08.11. 00:05
아 저도 몬스나 퍼드, 크피 등을 해서 알고는 있습니다만, 그 타 게임에서 보면 행운수치가 보상정도에만 영향을 미치는데 이노센트베인의 경우 행운이 맥스일 때 듀얼액티브가 열리게 되더라구요.
일본의 대부분 게임의 경우 가챠캐릭터는 행운수치와는 별개로 성능은 제대로 발휘하니까요.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추가데미지나 공격력의 증가정도까지라면 이해는 하는데 듀얼액티브가 가챠캐릭터의 성능에도 전반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고, 이 성능차이가 만약 크다면 과도한 과금유도가 되지 않을까 싶어 건의드렸습니다.
ps)아 스킬레벨은 다른 캐릭터를 먹여도 오르는 군요! 그럼 행운석만 적절히 배포하면 큰 과금유도는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이노센트베인 CBT를 사용한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상을 주시는건 어떤가요!
그래도 열심히 키워주셨으니 조금이나마 보상주는 것에 대해 괜찮다 생각합니다.
- 2017.08.14. 10:29
하비님! 안녕하세요!
CBT기간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해요!
CBT기간 동안 즐겨주신 체이서님들께서 참여해주실 수 있는
이벤트가 여러가지 있었는데요!
해당 부분으로 보상을 조금이나마 챙겨드리려고 하고있어요!
설문조사에 참여만 해도 정식 오픈 시 크리스탈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구요!
꼬옥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정식 오픈 때 보상이 가득한 이벤트로 찾아올 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_ _ ) - 2017.08.14. 10:37
어디서 참여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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