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네오위즈 블레스의 추억-서비스 종료 2일전(GM톡톡 1차)

dy86411 2018. 11. 18. 1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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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라의 이벤트 Day] Anyone! 룬 강화 이벤트 (5/12 ~ 5/15)


안녕하세요. GM플로라입니다>.<!!


밖으로 뛰쳐나가고만 싶은 5월!!

But!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많은 블레서 분들이 외출을 꺼리고 계실 것 같은데요~


따뜻한 날씨에 햇빛을 쬐며 일광욕을 하기는 힘들지만!

청정한 공기로 가득~찬 집에서, 혹은 PC방에서도 따사로운 혜택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Anyone! 룬 강화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ㅁ+!!!


영웅 룬을 5단으로 강화 도전할 경우, 성공/실패 여부와 관.계.없.이.

2~4단 영웅 룬 상자를 지급해드리는 대박 기회! 놓치지 마세요~


심지어 룬 강화에 실패할 경우에는 보상을 2배!! 로 지급해 드릴 예정이니,

혹여나 실패할까 룬 강화에 도전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대박을 노리며 룬 강화에 도전하시는 분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영웅 룬 강화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웅 룬 5단으로의 강화에 실패해도 영웅 룬 상자를 지급해드리는 대박 기회!

지금 바로 룬 강화에 도전해보세요^.^~!



[Anyone! 룬 강화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5월 12일 (금) 오전 10시 ~ 5월 15일 (월) 오전 10시 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및 보상

 1) 영웅 룬 4단을 5단으로 강화하여 성공할 경우

    ▷ 영웅 룬 2~4단 행운상자 1개 지급

       
 

 2) 영웅 룬 4단을 5단으로 강화하여 실패할 경우

    ▷ 영웅 룬 2~4단 행운상자 2개 지급

       

 


▣ 이벤트 참고사항

- 룬 강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룬’ 가이드로 바로 가기]

- 이벤트 보상은 별도의 통지 없이 동일한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중 참여 방법이 변경되거나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우편이나, 개인 거래, 거래소를 이용하여 영웅 등급 룬 5단계를 획득하는 것은 보상이 지급되지 않으며,

 직접 영웅 룬을 합성하였을 시에만 보상이 지급됩니다.

- 보상으로 획득한 아이템은 수령대기 물품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령가능한 유효기간은 3일입니다.

- 아이템 지급 시 습득 알림이 노출되지 않으며, 시스템상 10분정도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급된 아이템이 보이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재 접속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블레스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동을 할 경우 이벤트 참가 대상 제외 및 제재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블레스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동을 한 제재계정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고맙습니다.








 3개의 꼬리글이 있습니다.








 


[플로라의 이벤트 Day] 핫타임 버프 이벤트

 

안녕하세요. GM플로라입니다 ^,^


경험치, 골드, 명예 점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목, 금, 토, 일, 월요일 핫타임 버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요일에 따라 전체 서버에 버프가 적용되며,

토, 일요일에는 버프 혜택이 더블로 적용되니, 참고하셔서 많은 혜택 누려보세요~!



[핫타임 버프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3월 17일 (금) 17시 ~ 4월 10일 (월) 까지

▣ 이벤트 버프 : 요일별 버프 혜택과 이벤트 시간이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고맙습니다.









 [모르테의 위메블] 기본 편의사항 개선안!


안녕하세요. GM 모르테입니다.


모두 함께 만들어 가는 블레스!

[WE MAKE BLESS]의 일곱번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위메블은 이용자님들께서 주신 다양한 의견 중에서도 

보다 기본적인 기능의 개선이 이루어지는 부분에 초점을 맞추어 안내를 드릴 예정이예요.


1. 귀환석 사용 시 도착지의 위치 표시

 

매일 매일 귀환석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기억력 감퇴로..) 어디로 귀환할지 모르겠다는 의견이 있어

모르테도 많이 공감하게 되었어요.


귀환석 아이템은 누구나 1개씩 가지고 있는 중요 아이템인데,

이 아이템을 사용할 때조차 어디로 귀환되는지 모르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판단!

귀환석에 마우스를 오버할 경우, 툴팁을 통해 귀환 목적지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수정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귀환 위치를 다시 설정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툴팁을 통해 변경된 귀환 목적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블레서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2. [운명의 발자취] 퀘스트의 난이도 수정


두 번째로, 49레벨에 진행하게 되는 메인 스토리 퀘스트인 [하르트만의 최후] 퀘스트 진행 중,

정예 몬스터인 ‘에버하드 벌칸’이 너무 강력해서 퀘스트 완료가 어렵다는 문의가 접수되었습니다.


블레서분들이 말씀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확인 작업을 진행한 결과,

실제 [하르트만의 최후]퀘스트의 정예 몬스터인 ‘에버하드 벌칸’과 다른 정예 몬스터를 비교하였을 때,

‘에버하드 벌칸’공략에 실패하거나 공략 중 사망할 확률이 훨씬 높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퀘스트의 난이도를 높이는데 일조하던 성벽 NPC의 수를 절반 가까이 감소시키고,

정예 몬스터인 ‘에버하드 벌칸’의 일반 공격 데미지 약화시킬 뿐만 아니라

사전에 해당 기술을 미리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광역 공격 기술 시전 시 바닥에 범위 이펙트를 추가하여

퀘스트를 보다 수월하게 완료 하실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3. [커스터마이징] 저장/불러오기 추가


컨텐츠와 관련된 개선 사항뿐만 아니라, 신규/복귀 블레서를 위한 개선도 빠뜨리지 않고 진행되고 있는데요.


작년 블레스의 첫 테스트 서비스 부터 요청되던 개선 사항인데.. 

늦게 선보이게 된 점에 대해 죄송스러운 마음 한편,

지금이나마 해당 기능을 선보이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블레서분들이 애정을 듬~뿍 담아 캐릭터의 외형을 모두 꾸미고 난 뒤,

만족스럽게 설정된 커스터마이징 정보를 파일로 저장할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만들어진 파일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쌍둥이 캐릭터를 만드는 것도,

기존에 저장해 놓았던 커스터마이징을 추가로 수정하기 위해 불러오는 것도 가능하니

커스터마이징 저장 기능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여 더욱 더 멋진 캐릭터를 생성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4. 지속 효과 시간 표시

 

액션바의 우측 상단에 표시되는 버프/디버프 아이콘에는 상시 적용인 경우에는 테두리가 없는 상태로 표시되며,

일시적으로 활성화된 상태인 경우에는 타이머가 테두리로 표시되고 있었는데요.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마우스 오버 시 확인할 수 있는 아이콘 툴팁에 남은 시간이 표시되도록 수정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테두리 타이머 효과보다 더 세밀하게 지속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남은 시간 확인 기능을 통해

전투 상황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레이 상황에 도움이 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5. 뒤 돌아보기 키 추가


전투 중 빈번하게 발생되는 시점 변경의 필요성으로 인해 

뒤쪽까지 빠르게 확인하기 위한 기능키가 필요하다는 점을 많이 건의해주셨는데요.


뒤돌기 키는 특정 단축키를 눌러 바로 뒤를 보는 기능으로 180도의 시점 변경이 가능한 기능으로,

전투 상황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시어 민첩한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뒤돌기 기능은 기본 상태에서는 [마우스 휠 버튼] 클릭 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으며,

키 설정 메뉴를 통해 원하는 단축키로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마치며]

다시 기본 기능으로 돌아가 블레서분들이 오래전부터 요청해주 신 기능의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폭 넓은 의견 수렴과 개선으로 속 시원한 위메블 [WE MAKE BLESS]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블레스 개선에 대한 건의 사항은 고객센터의 1:1 문의, 자유 게시판뿐만 아니라 

해당 게시물 내 꼬리글을 통해서도 의견 주신다면 최대한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1개의 꼬리글이 있습니다.

  • 17.02.19 19:50:00
    fps도 아니고 무슨 뒤돌기키를 만들어 ㅋㅋㅋㅋㅋ서든가라 그냥
  • 17.02.19 19:48:31
    됐고 길드창고나 열어줘요
  • 17.02.18 21:47:47
    이거 다 건들면 과연 몇 개의 버그가 더 생길지 그게 더 궁금...헤헤
  • 17.02.18 03:30:40
    그리고 하수인/애완동물 강화시 한꺼번에 할수 있게 좀 ㅜㅜ
  • 17.02.18 03:30:01
    그리고 내가 타겟잡은 유저(혹은 몹)가 타겟잡은 상대 볼수있게, 선택할수 있게, -힐러일경우 직접 선택말고는 보스몹 시전스킬을 볼수가 없어요. 그리고 마우스클릭말고 내 자신 선택하는 단축키 생성좀 ..ㅜㅜ
  • 17.02.18 03:27:38
    길드창고 생성, 채팅창 분리가 시급합니다.
  • 17.02.17 08:51:23
    우편 지우기 기능하고 길드창고 도 개선좀해라
  • 17.02.17 02:05:05
    종족 변경 및 외형변경권 / 탈것 외형 변경 기존에 가지고 있는 탈것을 능력치는 그대로 합성을 통해 외형을 변경함 / 전투중 전술변경 가능하도록 변경 / 공방 시간,횟수,진행방식 리뉴얼 이런거나 해주던가
  • 17.02.17 01:41:09
    어쌔랑 싸울때 뭐 어쌔는 스킬 자체가 뒤를 잡는건데 계속 따라서 화면 돌리면 멀미만 난다. 알고 이야기 하자. 그리고 저게 캐릭을 돌리는게 아니라 화면 시점을 돌리는거다. 뭔말이냐면 내캐릭은 동쪽을 바라보구 뛰어가면 그냥 게임유저는 저키를 눌러서 서쪽화면을 볼수잇단거야. 캐릭터의 진행방향은 그대로 동쪽이고.
  • 17.02.16 22:52:56
    ㅋㅋㅋ 이거 아는데 1년 걸림? ㅅㅂㄹㄷㅇ
  • 17.02.16 21:05:14
    원래 있어야 되는 기능이긴한데 지금이라도 나와줘서 고마워요 ^^;; 벌칸의경우 데미지반사 디버프 안보시는분들은 못잡음
  • 17.02.16 15:18:22
    있는 버그나 좀 고치고 다른 컨텐츠 향상시키세요 젭알...버그도 안고치고 뭐하나 내놓을때마다 새로운 버그가 계속 생기는대 생각이나 하고 대응하는건지...이해를 할수가 없네요 정말
  • 17.02.16 13:08:30
    너무 별것아니거에 손자꾸 대서 버그니 렉이니 심하 시키지말고 지금하고 있는 문제점이나 고쳐요
  • 17.02.16 12:22:05
    아니.. 도대체 하수인 일일히 클릭해서 업글하는건 언제 고쳐주시나요. ㅠㅠ
  • 17.02.16 02:37:23
    승급계급 보상아이템 훈장 3종세트를 교환을 할수있게하든가 선고템 완제를 교환이 되도록하던가 좀해라 승급계급 달면모햐 메리트가없대 메리트가
  • 17.02.16 02:35:55
    아니무슨 별 개그지같은것만 개선을 하고 자빠졋내 쟁셋 하고 인던셋 구분좀 해노라고 나사빠진놈들아 동등한 조건에 인던셋유저가 쟁셋유저를 잡는게 말이나 된다고생각하냐?? 이게 쟁셋이냐?? 제발 개 쓰잘대기 없는 짓거리 그만좀하고 고처야될거를 좀 고처라 나사빠진 새,키들아
  • 17.02.15 23:33:10
    버서커 강습 살려내라 좀
  • 17.02.15 22:51:44
    마우스 3,4 버튼 단축기 사용가능하게 해주세요
  • 17.02.15 21:40:03
    버서커 강습좀...ㅠ
  • 17.02.15 13:16:34
    뒤돌기하면 어새신들 말 많을거 같은데 왜 암말이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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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개의 꼬리글이 있습니다.

  • 17.02.15 12:37:47
    아무도 말이 없음?? 아싸 1빠!! 네임드 헤헤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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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로라의 주간 AWARD] 전사왕의 무덤 공략왕

 
 









 [모르테의 위메블] '카스트라 공방전' 개선 방향!

안녕하세요. GM 모르테입니다.


모두 함께 만들어 가는 블레스!

[WE MAKE BLESS]의 여섯번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주제는 블레스 컨텐츠의 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카스트라 공방전]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블레스의 핵심 컨텐츠인 RxR 중,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컨텐츠인 만큼

개선될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많은 논의가 필요하여,

말씀해주셨던 의견들에 대해 빠르게 안내 드리지 못한 점 사과 드립니다.


이번 모르테의 위메블에서는 많은 블레서 분들이 카스트라 공방전을 

조금 더 공정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두 가지 시스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카스트라 공방전 지형 수정
 
카스트라 공방전을 진행할 때, 치열한 전투 상황 속에서 같은 진영의 블레서들과 함께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여 상대 진영을 이겼을 때의 그 짜릿함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계실 텐데요.

많은 블레서 분들이 진영간 카스트라 그란디스 내 지형 차이로 인해 공방전의 승리 조건 중 하나인
군단장이 있는 곳까지 난입할 수 있는 이동 루트에 차이가 있어불리하다는 의견들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기획팀에 확인 결과,
 
혹 업데이트 이후에도 밸런싱에 영향을 미치는 지형이 발견되면 1:1문의로 알려주세요.
저 GM모르테가 빠르게 기획팀에 전달하여 수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카스트라 공방전 전장 이탈
     
두 번째로, 일부 이용자분들이 자신이 속한 공방전이 불리한 상황에 처할 경우 현재 참여하고 있는 전장을 이탈한 후,
다른 채널로 재 입장하여 같은 전장에서 공방전을 이용하던 블레서분들이
선의의 피해를 입고 있다는 제보가 다수 접수되었습니다.

해당 현상은 10/5 업데이트를 통해 행동력 시스템이 삭제된 이후,
공방전의 입장/퇴장에 대한 제약이 없어짐에 따라 발생한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카스트라 공방전은 모두가 단합하여 진영의 승리를 쟁취함으로써 더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컨텐츠인 만큼,
개인의 이익을 위해 플레이하는 분들로 인해 정상적으로 공방전을 이용하는 대다수의 블레서분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였습니다.

이에, 카스트라 공방전으로의 입장은 자유롭지만 공방전 진행 중 고의퇴장 후 재입장을 시도하는 이용자에 한해 
공방전의 고의적인 이탈과 재접속을 자유롭게 하지 못하도록 다양한 방법을 강구 중에 있으며
정상적으로플레이하는 분들에게는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위 말씀 드린 두 가지 내용은 2월 초 업데이트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으며,
일정 확정 시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자세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께서 고객센터와 게시판을 통해 보내주시는 모든 의견을 취합 및 검토하여,
보다 빠른 시일 내에 위메블 [WE MAKE BLESS]의 주제로 소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블레스 개선에 대한 건의 사항은 고객센터의 1:1 문의, 자유 게시판뿐만 아니라 
해당 게시물 내 꼬리글을 통해서도 의견 주신다면 최대한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5개의 꼬리글이 있습니다.

  • 17.01.31 18:42:52
    버서커 등 캐릭터는 5분만 해도 공방점수를 먹을 수가 있다. 40분한 유저랑 5분한 유저랑 점수가 동등하게 들어간다. 공방참여 시간에 대한 점수 배분이 있어야 한다. 또한, 스파이,잠수 유저가 워낙 많아 불리함을 초래할때가 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강퇴투표기능이 있으면 한다. 솔직히 없는게 이상할 정도다.
  • 17.01.31 18:38:50
    단, 공방전에서 군단장이 따이면, 2공방이 열리도록 한다. 나무처치가 5000점인데, 너무 타격이 크다. 1000점정도로 줄이고, 원혼 처치 하는데도 점수가 올라가게 만들어야 한다. 일례로 원혼 처리만 하다가 점수 못채워서 잠수유저로 판명되서 강퇴당할 수 도 있다.
  • 17.01.31 18:36:49
    지금 공방전도 망한 컨텐츠로 되어 가고 있음. 초창기 공방전이 최대 최고의 컨텐츠였는데, 하루 4번인 공방전을 1번이나 2번으로 줄여야 한다. 황금시간대인 저녁 시간에는 공방전을 없애야 한다. 그리고 무조건 정각이후 참여는 불가능하게 만들고, 1공방만 열게 만든다. 아무리 대기순서가 많더라고 1공방만 열도록 한다.
  • 17.01.29 04:49:25
    1공방 참여시 50초전에 눌렀도 참여가 안된는데 개 씨빌렁~~ 미친 운영자~
  • 17.01.29 04:41:44
    개 같은 답볒을 듣네여~ 들어 가기도 힘든데 불리하면 빠져 가는 공방이라 운영자 진짜 모르는건가요?
  • 17.01.29 00:30:16
    이거 보면 볼수록 화나는 내용인데 수없이 지형버그와 지형의 불리함에 대해서 고객센터에 글을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이제서야 확인되고 이제서야 수정한다 그동안 그거땜에 불리함을 가지고 하던 진영팀은 그에 대함 보상은 어떻게 할건지는 안나오네 .. 보상은 안주더라도 같은 기간동안 지형을 바꿔서 플레이 하게 하던가 어드벤테지를 주던가 해야 하는거 아님?
  • 17.01.28 22:20:30
    1년동안 우니온 꿀빤거 지금 수정하네...에효. 피해보상은 어쩔...하이란에서 상자라도 돌려라.
  • 17.01.28 10:45:46
    영혼나무 3시, 9시 방향 나무 속으로 들어가지는 버그, 수호석 안쪽으로 들어가지는 버그 이건 왜 언급도 안되고 공지도 안되는건데? 이건 버그 확실한 버그 아닌가? 지형지물 속안으로 들어가 지는게 말이 되냐 말이지 -_-;;;
  • 17.01.28 00:54:55
    필드쟁이 더 노잼인대.. 우르르 다굴치거나 다굴당하는게 잼있음? 이것처럼 공방전 재밌게 개선하는게 낫지... 공방전 횟수를 줄일라면 공방전같은 컨텐츠를 더 추가하던가
  • 17.01.27 20:12:10
    쟁활성화를 위해 공방하루1회로 제한 바젤필드쟁 투기장 활성화 합시다 이거 공방 횟수만 줄여도 활성화됩니다
  • 17.01.27 15:27:48
    공방 횟수좀 줄이자
  • 17.01.27 14:16:59
    늦었지만 그래도 형은 마음에 든다
  • 17.01.27 12:08:11
    100:100 인원이 다 채워졌을경우 2공이 열려야한다...이건 꼭 해야하는건대...
  • 17.01.27 01:21:35
    젤큰 문제는 안적었네. 하루 4번공방 진행되는게 제일 큰 문제다. ㅅㅃ 것들아. 공방 온라인이냐. 공방땜에 저녁시간때 다른것 던전 필드쟁 등 이런게 돌아가질 않는다. 뭐 쫌만하면 다 공방가야한대 ㅅㅃ
  • 17.01.27 00:27:34
    카스트라 공방전 개선방안 - 컨텐츠삭제
  • 17.01.27 00:12:16
    공방전 중반에 꼭 팅겨서 다시 재진입이 어렵운건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
  • 17.01.26 20:36:11
    간단하게 그냥 공방 채널 한개만 만들면 될껄요. 인원100명 이나 200명 정해두고 다 차면 공방입장 끝. 사령관 잡혀도 2공 없이 끝, 그렇게 공방 공치게 만들면 ,그럼 알았어 유저분들이 잘할 듯
  • 17.01.26 17:44:48
    하이란쪽공방전 들어와서 인원수만 축내는 우니온첩자캐릭좀 제제해주세요. 스크린샷까지 찍어서 보냈는데 아직도 활동중입니다. 젠장
  • 17.01.26 17:35:49
    일반유저처럼 게임을 해보면서 프로그램개발자에게 피드백을 해줄수 있는 그런 진정한 지엠을 직원으로 두실 생각 같은건 안해보시나요? 프로그램 개발만하지 테스트는 도통 안해본다고 느끼는건 저만 그런건가여?? 뭔가 개선책이 필요한대 허접한거 하나도 1년이 걸린다는느낌은 뭘까요?
  • 17.01.26 17:13:21
    최강아 너도 유니온한번 키워서,ㅎㅎㅎㅎ그래서 공방한번 들어가바,ㅎㅎㅎ..아 니가 뱉은말이 얼마나 쪽팔린말인지,알꺼야,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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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개의 꼬리글이 있습니다.

  • 17.01.26 17:08:23
    한해가 가고 새해가 시작되도 저런 찌질이들은 있기마련이지만,ㅎㅎ말을 똑바로 하자~~우리가 하면 로맨스고 남이하면 불륜이냐?머린 멀루 달고사냐~~생각하라고잇는거야,ㅎㅎ
  • 17.01.26 17:06:51
    최강 저넘도 찌질이구만,ㅎㅎㅎ고백길드는 첩자 열씸히 운영중이드만,ㅎㅎㅎ머묻은개가 머 나무란다고,ㅎㅎㅎ우리 하이란이 그런말 할 입장은 아니지 싶당,ㅎㅎ
  • 17.01.26 17:03:51
    공방전 중간 난입 불가능하게 만들어야 됨. 즉 50분부터 정각까지 공방전에 안들어오면 정각 이후 공방전에 못들어가게 말이지. 하루에 공방전이 1번도 아니고 무려 4번인데....
  • 17.01.26 16:57:59
    지형 문제는 1년만에 업데이트 하네. 기획팀장 애인이 우니언에서 플레이 했나 봄. 지금은 헤어 졌나 봄. 모니터링 하는 걷어차버린다(달빛길드 G클리어), 군도 등은 얘기가 없네. 2공방갈려고 1공방 들락날락 거리는 얘기도 없고, 40분 동안 공방하는 유저와 10분동안 공방하는 유저가 똑같은 점수 받는 문제도 없고 말이지...
  • 17.01.26 16:49:57
    개 지랄 ㅋㅋㅋ 염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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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로라의 이벤트Day] 활동 점수 50% 증가 버프 이벤트

 
 


안녕하세요. GM플로라입니다^ㅁ^)/


설 연휴에도 블레스 월드에 축복은 계속되어야 한다!~
발견, 모험, 명예점수를 추가로 얻으실 수 있는 버프가 전체 서버에 적용됩니다!
기존 금, 토, 일 버프만 받으시기 아쉬웠던 블레서분들께는 평일 활동점수 버프까지 모두 누려보세요^ㅁ^)/


[활동 점수 50% 증가 버프 내용]
- 이벤트 일자: 1.25(수), 1.26(목), 1.30(월), 1.31(화), 2.1(수), 2.2(목)

- 이벤트 내용: 이벤트 일자별로 발견, 명예, 모험 점수 50% 증가 버프가 각 서버에 적용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20171월~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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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견점수명예 점수플로라의플로라의플로라의
  50% 증가50% 증가특별한 축복성장 축복성장 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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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점수명예 점수발견점수모험점수플로라의플로라의플로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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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점수 50% 증가 버프와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설 연휴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7개의 꼬리글이 있습니다.

  • 17.01.31 04:07:32
    저두패치되서다시불래스깔았어요 아이태안보이고 골드만ㅇㅇ있고 다른건없더라구요
  • 17.01.27 23:04:24
    저두 패치되서 다시 블레스 깔았어요 패치하면 상태가 아이템안보이고 골드만있고 다른건 없더라구요
  • 17.01.25 18:13:03
    패치를잘된면버그가안생기지
  • 17.01.25 18:11:47
    버그가나와서 나무 울타리에 껴서 바로떨어져하엿잖아
  • 17.01.24 22:45:55
    패치하기전에 테스트를 좀 하고 내놓읍시다...뭐 매번 패치할때마다 새로운버그랑 렉을 유발시키시네
  • 17.01.24 19:50:02
    이런거 하지말고 패치나 제대로 해
  • 17.01.24 19:38:19
    다음날이점수가증가라고한건좋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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