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30 11:47:42 디시인사이드 마이너 갤러리 - 모노레일 갤러리에서 작성.
청량리-부전
이음으로 대체. 수요문제로 3왕복 이상은 무리일듯?
이쪽은 증편으로 인해 용량이 늘어나도 가야기지에 단기회차시키면 된다.
동해-부전
존치. 장기적으로 경유지변경(영덕경유)
나중에 삼척까지 ktx가 연장운행될 경우 삼척으로 단축될지도.
목포-부전
존치. 경전선 서부구간 추가개통에 맞춰 장기적으로 고속열차로 운행등급 변경.
포항-부전
일단 존치. 동해선 전철이 경주까지 연장될 경우 폐지 후 환승유도 가능성도.
동대구-부전
태화강 단축. 얄짤없다. 부전역 용량과부하 정리대상 1순위. 향후 대구선 전철화가 이뤄지면 이야기가 또 달라질 수 있다.
순천-부전
마산 단축이 이론상으론 가능한데 이건 솔직히 단축하기엔 살짝 애매하다. 과거 S-Train 마산-광주 편성이 역대급 공기수송을 보여줘서. 장기적으로는 목포-부전이랑 묶어서 고속열차로 운행등급이 바뀔지도.
동해선 전철이 서경주까지 연장되지 않는이상 포항부전 없에기엔 좀...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즈데이 사과맛 - 츄어블 키즈 종합 비타민(キッズデーアップル味 - チュアブルキッズ総合ビタミン) (0) | 2023.04.05 |
---|---|
www.cyworld.com 싸이월드 도메인 만료일 - 기타 47개의 글 (0) | 2023.03.14 |
Lovestory In Memories -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 5주년입니다. - C'est le 5ème anniversaire du blog Tistory. - 프랑스어 번역 (0) | 2023.03.05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PARKINGCREW 외 (0) | 2023.01.02 |
서울아트쇼 관람 정보 - Opening Times & Admission(2022년 기준, 영어로 번역) (0) | 2022.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