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분멸하게 쓰는것같은데
이대로 괜찮을까요??
첫날이라 그런걸까요
시간이 지나면 무분별한 주사위 도배는 없어질것인가!
아니면 없애야되는것인가.
제일좋은건 글쓴이가 주사위 버튼 생성 유무를 선택하는것이라 보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글은 곧 주사위로 도배될 느낌! ㅋㅋ
- HearT겨름 2016-11-22 PM 3:40:42
- 94 ! 아아~오싹오싹한 기분!
- scepter13 2016-11-22 PM 3:11:05
- 20 ! 영웅 체면이 말이 아니네...
- bsm2366 2016-11-21 AM 12:14:06
- 59 ! 김서방, 한 번 더 굴려주는 겐가?
- 코마코마켓 2016-11-20 PM 1:40:08
- 9 ?? 으아아아! 천둥의 신이여!
- 9738518 2016-11-18 PM 5:20:40
- 46 ! 자자 여유 있게 가자고~
- 가운데로사강 2016-11-18 AM 12:37:41
- 58 ! 김서방, 한 번 더 굴려주는 겐가?
- GRID96 2016-11-17 PM 3:57:41
- 9 ?? 으아아아! 천둥의 신이여!
- 죽은게혓바닥 2016-11-16 PM 12:29:17
- 31 ! 지, 지금까진 몸풀기였어!!
- 못귀 2016-11-16 AM 12:45:01
- 82 ! 사랑의 힘으로~러브,러브♡
- 레알스쿼드드 2016-11-15 PM 9:46:27
- 12 ! 영웅 체면이 말이 아니네...
- 극소초신성 2016-11-20 AM 11:32:20
- 97 ! 아아~오싹오싹한 기분!
- 꼬망WRGT 2016-11-15 PM 8:36:11
- 1 ?? 으아아아! 천둥의 신이여!
- 갑옷입은노예 2016-11-15 PM 4:29:56
- 70 ! 후우...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겁니다.
- Veritas404 2016-11-15 PM 3:14:21
- 70 ! 후우...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겁니다.
- 푸쿠토 2016-11-15 PM 12:52:55
- 저는 제트
- 구차놔0 2016-11-15 AM 11:49:21
- 69 ! 후우...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겁니다.
- 있을건다있어 2016-11-15 AM 10:58:41
- 아이콘 잘쓰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
- poomomo11 2016-11-15 AM 10:58:08
- 리우 아이콘이 멋있네여
학생분들 방학이에요 방학!!
이 귀중한 타이밍에 1도 의미없는 프리시즌을 뭐 이리 길게 해보라고 열어놓은건지?
그래서 프리시즌 모니터링 해서 뭐라도 바꿔줄건가요? 아니잖아요
실험적인걸 추가해서 한번 해보라는것도 아니고 시즌2 점수 페널티만 조정해서 내놓은게 도대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북미섭에 신경 쓰느라 바쁜건 이해하겠는데요.. 지금 한국섭은 테섭입니까? 해도해도 너무 심해요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일단 랭크 개인전/2인전(듀오) 가능으로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대신 듀오라는 특성때문에 상대팀(솔로4)의 mmr 점수가 좀 더 좋게 잡혀야겠죠
상대편에도 듀오가 끼면 비슷하게 나눠지겠지만요
듀오를 하게 되면 그 두명은 호흡이 잘 맞거나 캐리가 가능한 상황이기때문이죠
그냥 생각 없이 듀오 맺고 해서 지면 그건 듀오 잘못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전 시즌 점수가 다음 시즌 배치에 어느정도 반영이 되어야 폭탄돌리기라는 문제점 완화
새로 시작하는 배치에 고인물 그룹, 처음 해보려는 뉴비 그룹 나눠놔야지 서로 고통받는판이 줄어들죠
만약 이 문제가 개선이 안된다면?
고인물들 배치 싸움에 낑겨서 이리저리 줘터지다가 욕 한사바리 얻어먹고 빡종-하유 삭제하는게 대부분이고 앞으로도 이럴거고 더 심해질거임
마지막으로
현 하유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운영은?
기존 유저 한명이라도 더 안떠나게 확실하게 킵 해놓고 떠난 유저들 복귀시켜야 하죠
접은 유저들 중에 하유~ 뭐 큰 변화라도 있나? 하면서 업데이트 내역 쓰윽 보고 가는분들 많아요.. 아마도
기존 유저 킵. 오베 시절의 수많은 하창고인들 컴백시키기
신규 유저유입은 그 다음 문제입니다
사실 하유가 수익이 크게 없는 게임이라 대규모 홍보를 기대하기가 힘들고 이제 와서 신규 유저유입에 힘쓴다고 단기간에 확 늘거같지도 않고..
그렇다면 남아 있는 기존 유저를 위해서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접은 유저 한명이라도 더 복귀하게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유저님들아 우린 지금 이러이러한 준비를 하고 있다'
뭐 이런거라도 올려주면서 개발자 노트라던가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뭐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
- whqjatn125 2018-01-15 PM 3:05:19
- 아니 전시즌 마지막 점수로 시작하지말고 배치점수로 시작하는게 이득이지않나;
- 영은선 2018-01-15 PM 2:31:17
- 듀오 저는 찬성이에요 피방에서 친구랑 같이 하고싶은데 듀오가 없어서 다른겜 하게 되요
- 엘리스WAJG 2018-01-15 PM 2:27:14
- 듀오 시스템은 현 상황에는 맞지 않는 듯합니다. 사람이 대폭 늘어나고 난 후 생각해 볼 문제.. 당장 더 급한 것이 있으니까요.
- Rosple 2018-01-15 PM 1:31:04
- 사람이 적어서 팀랭이 안되면 평생 이 수준의 게임으로 머물다가 섭종하면 되겠네요. 사람수 가지고 반대하는 건 진짜 게임에 도움이 하나도 안 되는 의견임
- 케쿠캬캬 2018-01-15 PM 1:05:47
- 팀랭은안돼 사람이 적어
- 네이버마 2018-01-15 AM 9:52:18
- 팀랭이 수준도 높고 더 재밋는건 사실임 롤이나 옵치 봐도 듀오 4인 다 열어놓은 이유가잇는데 근데 여긴 유저수가 문제이긴함 오베때만큼이라도 잇엇으면 바로 가능햇는데
- 초코만두1234 2018-01-15 AM 1:49:50
- 프리시즌때 만들면 되긴 하겟네요
- 한방에부처 2018-01-15 AM 12:47:14
- 초코만두1234/ 듀오 해보고 결정해야죠. 뭘 하던가 사람을 유지시키던 늘리던.
- 초코만두1234 2018-01-15 AM 12:42:47
- 개발자 노트같은건 필요한거 같네요 저도
- 초코만두1234 2018-01-15 AM 12:42:23
- 뭘 나눠요... 유저가 안그래도 없는데 그리고 듀오 가능으로 하면 괜히 솔로로 하는 사람만 불리한데요.. 상대 매칭을 더 좋게 하던 어쨋든간에 듀오는 좀 아니죠
2 주 간격으로 업데이트 한다. 업데이트 마다 큰 변화는 아주 가끔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보통 밸런스 패치 약간 건들고 2 주동안 기다려야 한다.
또한 스킨도 지금 4 주 연속으로 내놓고 있지 않다. (뭐가나와도 사줄게 제발 .. ㅜ.ㅜ)
신규 하이퍼는 그렇다 쳐도 스킨은 계속해서 2주마다 적어도 한개씩은 아니면 4주에 2개씩은 내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유저와의 약속을 했던거 같은데... 매주마다 스킨을 출시하겠다고...
2. 팀 랭크
팀랭크가 나오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이 부분에 대해서 개발자도 인지를 하고 있는걸까 의문이 든다. 물론 내부적으로 이야기가 나왔겠지만... 지금 당장 아니 올해 초부터
계획을 했더라도 나오려면 시즌 4때나 나올거 같다...
3. 음성채팅
음성 채팅 기능은 필수적으로 넣어야 한다고 생각이 든다... 왜 미니맵 전환도 안되는 게임에 채팅만 치게 해놨을까? 팀원과의 의사소통을 통해 상대 위치, 정글 젠 확인도 확실히 할 수 있고
또 중요한건 상대의 궁극기 유무라던가 와드 위치 등등 실시간으로 채팅같이 복잡하지 않게 빠르고 쉽게 의사소통이 가능한데 난 왜 대체 이게임에 음성채팅을 안넣었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다..
4. 진입장벽
진입장벽이 이젠 높아진게 사실이다... 나도 최근에 아는 사람들을 4명 5명 같이 하이퍼를 했는데 굉장히 어려워 했다. 전용 아이템의 설명도 그리고 정글 사냥 스킬 이해등등 너무 어렵다고 했다.
불친절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누군가가 알려주지 않으면 터득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 재능이 없고 눈치가 없으면 하기 어려운 게임인거 같다.
5. 하이퍼 유니버스 메인화면
텅텅 비어있다 우측에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와 공지들만 보여주고 텅 비어있다... 이 부분도 고쳐줬으면 좋겠다. 하이퍼별 추천 공략이라던가 상위 랭크 관전 정보를 메인에 띄워두던가 하이퍼 유니
버스 가이드를 메인에 띄워두는것도 한가지 방법인것 같다. 가이드도 솔직히 있는데 접근성이 떨어져서 다들 안보는것 같다. 가이드를 읽으면 보상을 주던가 또는 퀴즈를 내서 하이퍼 큐브&GP 로 보상
을 주던가 하면 참 좋을텐데.. 하이퍼 유니버스는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메인 화면을 텅텅 비게 사용하는것 같다.
지금 당장 롤만 보더라도 크게 공지사항, 친구창, 유튜브 링크 신규 캐릭터 소개, 등등 메인 화면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내용들을 접근하기 쉽게 띄워두는데 하유는 ㅠ.ㅠ
6. 밸런스 패치 (개인적인 의견)
이건 개발자들이 유저의 의견을 잘 들어서 패치하는것 같다. 나는 밸런스에 대해 별로 지적을 못하겠다... 솔직히 나는 밸패에 계속 만족하고 있다.
obt 때 시원시원하게 한방에 끝나던 하유에서 지금까지 장기전으로 돌아가는 하유로 변할지 누가 예측했겠냐만은... 지금의 하유는 지금의 하유대로 잘 밸런스를 맞추고 또 이전처럼 경기가 빨리빨리
끝날 수 있도록 패치하는것 같다..
원래 pvp 컨텐츠를 가진 모든 게임은 황금밸런스라는게 없으니까 ㅠ.ㅠ
훈련소 가기 전에 한글 써보았다... 갔다오면 조금이라도 변해 있기를 ㅠ.ㅠ
4
- 스킨황제 2018-01-28 AM 10:43:58
- 갔다오면 없을겁니다
- anjs950601 2018-01-26 PM 12:22:43
- 튜토리얼이랑 저렙존 도움말 개선이 시급함. 진짜 게임에서 뉴비대우를 이렇게 쓰레기같이 해주는곳이 거의없음. 고인물이 건져줘야 잘해도 중박언저리나 하지
- 서리날 2018-01-26 AM 11:20:23
- 팀원하고 자유로운 의사소통 하면서 하는게 팀 게임인데말이죠
- 서리날 2018-01-26 AM 11:19:42
- 저도 음성대화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팀 게임들은 기본적인 기능인건데 여긴 왜 없는건지
- k4m6s22 2018-01-26 AM 9:21:48
- 1. 스킨은 아마 북미꺼 3개나온거 이벤트 형식으로 풀거같음 내예상에는.. 그래서 이벤트 기획하느라 바로 않내는듯(하나하나 내는것보다 이벤트로 하면 유저도 모으고 판매도하고 일석이조)?2. 이건 유저가 없으니.... 못하는거일듯 하도 악용가능성(유저가적으니)이 높으니.. 3.음성은 호불호가 심할듯 친한사람끼리야 괜찬겠지만... 4. 진입장벽은 이미 고인물게임이니 고인물과 초보자가 서로 윈윈할수있는 시스템같은거 있을면 괜찬을거같음 5. 텅텅빈건 공감..
각 클래스별로 특징을 강화시켜주는 아이템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한번 이렇게 끄적여 봄. 어차피 이런 템 추가는 없겠지만...
공격력,방어력 +30, 생명력 흡수 +15%, 생명력 흡수 상한 +10%,
이동속도 -10%
(부정한 성배와 중복 불가능)
한타 유지력이 소폭 상승될 것이고, 라인 관리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 될 것으로 기대되는 아이템.
2. [브루저, 스토커 전용]
공격력 +35, 최대 생명력 +350, 생명력 흡수 +10%,(X)
일반 공격시 15% 확률로 대상을 0.8초간 기절시킴 (재적용 대기시간: 3->5초)
스킬 공격에 의존하는 경향이 높은 브루저와 스토커에게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해 줄 아이템이 될 것임.
3. [스토커, 태크니션 전용]
공격력 +70, 방어력 -20, 방어력 관통 +20, 치명타 확률 +20%, 이동속도 +5%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 2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상한 -20%
부활 대기시간 30% 증가,
적 딜러를 더 쉽게 잡게 해줄 아이템, 그러나 공격 실패시 리스폰이 꼬이게 됨.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4. [태크니션, 스트라이커 전용]
공격력 + 45, 치명타 확률 +15%,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 20% 증가, 생명력이 30% 미만인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 20% 추가 증가,
공격속도 -20%, 투사체 사거리 50감소
공속과 사거리를 줄인 대신 묵직한 한방이 기대되는 아이템. 이 템을 낀 딜러는 돌진해오는 하이퍼에게 큰 위협이 될 것임.
5. [스트라이커, 서포터 전용]
공격속도 +10%, 생명력 흡수 +15%, 이동속도 +10%, 치명타 확률 + 15%,
이동속도가 750 이상일 경우 공격시 3초 동안 적의 생명력 회복 50% 감소(재적용 대기시간 3초)
공격 옵션은 없지만 이속이 높은 스트나 서폿에게 꽤나 도움이 될 아이템.
6. [서포터, 탱커 전용]
방어력 +45, 최대 생명력 +600,
최대 700 범위 내 적들의 이동속도를 15%만큼 감소시킴,
피격시 적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 증가시킨다. (재적용 대기시간: 45초)
적의 스킬 사용을 방해하여 한타나 위험한 상황에서의 생존력을 높여 줄 것이라고 기대되는 아이템.
단, 이 6가지 아이템은 장비슬롯에 단 한개만 착용이 가능함.
이런 템들이 추가되면, 게임이 더 재밌어지고,
밸런스가 얼추 맞지 않을까 싶음. 나와야 알겠지만...
2
- 마차끌기 2018-03-13 PM 7:22:43
- 서탱 전용템은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다만, 이속감소 부분은 현재 존재하는 아이템과 정체성이 겹치니까 차라리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쪽으로 특화하는 옵션을 잡는 것이 좋아보여요. 굳이 여러 옵션 넣는 것보다는 하나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아이템 본연의 가치를 올려줘요. 여러 개 다 올리면서 쓸만하면 OP구요.
- 마차끌기 2018-03-13 PM 7:21:16
- 다만, 스테 전용템에서 활용한 [패널티 옵션]은 상당히 고려할만 하다고 봐요. 그리고 스폿 전용템은 단말기의 변형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너무나 옵션이 중구난방이라서 확실한 컨셉이 필요하다고 봐요. 추가적인 내용에 이속중심 하이퍼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하셨는데, 그렇다면 차라리 이속감소 혹은 이속증가에 따른 추가적인 옵션이 넣는다면 특화용도론 쓸 수 있을 거에요. 테스 전용템은 일단 무조건 적용이 불가능해요. 저거 사용하면 일단 크레이그가 너프되요. 저 정도면 5코어에 딜러진 원콤이 나오니까요.
- 마차끌기 2018-03-13 PM 7:17:14
- 다만, 전반적인 개념의 참신함은 높은데 아이템 옵션 구성에 대해선 약간 아리송함이 느껴져요. 탱브 전용템은 미겐을 제외하면 기존 아이템을 밀어낼 가능성이 없어 보여서 추가하는 의미가 없어요. 또한 브루저, 스토커, 테크니션 종류는 애시당초 스킬의 활용도가 중요한 하이퍼라서 굳이 거기에 평타 옵션을 넣을 필요는 없다고 봐요. 차라리 스킬 사용에 깊이를 더해주는 옵션이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스토커, 테크니션 공격력 +70은 말이 안되요. 지금 옵션있는 공격템 공격력 평균이 35인데 두 배를 제공해요.
- 마차끌기 2018-03-13 PM 7:13:09
- 이런 종류의 전용 아이템이 만약 나온다면, 지금까지 없었던 옵션이었으면 참 좋겠어요. 현재 거의 활용하지 않는 옵션이 [전투, 비전투 구분], [포지션 특화 옵션 건들기], [적용까지 딜레이가 있는 전략적 CC], [스킬 캔슬시 부가옵션] 등이 있는데, 이런 부분에서 옵션은 건드렸으면 해요. 단순한 옵션 놀이는 기본 아이템을 그냥 상위호환으로 넘겨버리는 경향이 있어서 좋다고 보진 않아요.
- 마차끌기 2018-03-13 PM 7:10:28
- 포지션 전용아이템이라는 개념은 정말로 참신하네요! 다만, 옵션은 현재 있는 내용을 수치만 바꾼 것이라 좀 아쉬워요. 독특한 옵션이 있으면 좋겠어요. 예를 들자면, 지금은 사라진 옛 버전의 비전투시 체력회복량 증가라든가. 단순히 흡혈, 재생, 재감 이런 옵션은 일부 하이퍼에게 너무 특화될 가능성이 높아요. 다른 하이퍼도 쓸 수 있겠지만, 그 하이퍼가 사용하는 옵션보다 좋지 않으면 선택할 이유가 없거든요.
- whqjatn125 2018-03-13 PM 5:44:56
- 옛이 지,랄 ㅋㅋㅋ 저거 4번 크그말고 리타나 아수라도 쓸수있는데? 2번은 근테크 추가점;
- musiccafe 2018-03-13 AM 2:30:09
- 1빼고 싹다 밸런파괴 아이템 3번은 효과에비해 너무무쓸모 차라리 치명확률 올리는게 더 쌜듯
- BlazeLotus 2018-03-12 PM 9:49:54
- 2는 좀 아닌듯..
- anjs950601 2018-03-12 PM 9:39:57
- 死번템 나오면 알렌 개사기로 또 밴당할듯. 공속에 사거리 영향 거의 안받는 애면 딱 그건데 알렌은 생각 안해보신듯;;
- 옛이 2018-03-12 PM 8:11:58
- 1은 그냥 미겐만 쓸거같고 4는 크그정도만 쓸거같음 3,5,6은 ㄱㅊ음
- 옛이 2018-03-12 PM 8:09:49
- 2는 나오면 ㄹㅇ 스토커 메타 더 심해질텐데 나오면 개오바ㅋㅋ
- ship선비 2018-03-12 PM 7:16:49
- 클래스전용템 밸런스만 잘맞추면 꿀잼일듯. 근데 공용템추가랑 하이퍼밸런스나 잘잡아주길 바람 ㅠ
- 골드가되자 2018-03-12 PM 6:12:27
- 아 그러네 원딜 태크는 평타보단 스킬딜이지....
- whqjatn125 2018-03-12 PM 6:08:32
- 6번은 테이저나 데블스에다가 추가하면 될거같음 5번은 창광검에다가 추가하면 좋음 4번은 제홀이나 요검이랑 비슷한 효과인데 아무리 그래도 테크는 공속영향보다 스킬영향받는게 더 불이득받을텐데 2번을 스톡한테주면 거의 딜탱스톡 나올확률이 더높아지기때문에 걍 브루저한테만 몰빵해야됨 1번은 탱커 브루저 인데 탱은 생재생이 더좋음 브루저는 미겐같은 피흡위주 아니면 피흡 상한율 증가 하면안됨
카운터픽을 하지 않고 무작정 생각없이 픽을 한다면
상대 조합이 윌리엄 셀린느 레드 트론 조합인데
우리팀은 아테나 제니퍼를 생각없이 선택해서 CC연계의 **듯한 난이도가 높고
레드 트론 잡기 제외 cc무시를 막을 수 있는 애들이 없어서 적이 들어와도 막을게 없다
그래서 한타가 발생시 패배 확률이 높다 상대방 실력도 중요하지만 누군가가 조합 조합 거리며 조합도 중요하다 하지 않았나
그리고 적팀이 가지고 있는 스킬들에 효과를 모른다면 대처하기도 어려우니 모든 하이퍼를 다루라는건 아니고 대충 스킬정도만 알아도
윌리엄한테 궁을 쓰는 뇌가 빠진 제니퍼를 안 ** 않을까
그리고 모든 하이퍼에 스킬을 안 다면 이 캐릭은 이 하이퍼에 카운터구나라고 생각만한다면 알 수 있다
잡기 스킬을 가진 캐릭터는 잡기 제외 cc무시 캐릭터들을 제압하라고 나온거고
샤샤를 보면 근딜 cc 캐릭터들 대다수를 카운터 칠 수 있는 잡기 제외와 밀어내는 cc를 제외한 0.5초로 단축 시키는 패시브와 범위 내에 스킬 3개 사용시 침묵을 주는 궁
굴룬바 툽스 레드 루이스 기본스킬 오공등 여러 cc캐릭터들을 먼저 쳐 맞아도 빨리 원상태로 돌아와 카운터를 칠 수 있는 아주 좋은 캐릭이다
크레이그는 생존기가 엄청나게 빈약하지만 덫이라는 스킬로 이동방해는 먹히는 트론, 소냐를 카운터 치기 위한 용도로 선택 할 수 있다 하지만 정말 덫 관리를 잘하고 덫 주변에서 안 벗어나는게 좋다
그린핏불은 꽃 심기로 쿠레 은신과 리타 은신을 감지 할 수 있으며 시그널 스캔 크레 매 날리기도 이런 은신 캐릭터들을 견제하기 위해서 이지만 타이밍이 중요한 스킬이므로 하이퍼에 대한 이해도즉 숙련도가 높아야 빛을 본다
훌라훌라가 적으로 나온다면 훌라 궁을 잡기 제외 cc무시 레드 태극 트론이 있다 여기서 제일 좋은건 트론으로 카운터 치는거다
아무튼 무수히 많은 하이퍼들은 다 개성있게 어떤 하이퍼를 카운터치라고 나온거니
cc연계가 어렵다라고 하는데 어쩔 수 없이 랭크 솔큐 실력차가 극가극 하이퍼 이해도도 천지 차이라 암담해서 적절한 연계 조합을 크게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어쨌든
예시로 조금이나마 더 연계를 오래 하기 위한 팁이다
1픽이 약 리우라면 리우 날라 차기(드래곤킥) 상대방에게 도발을 안 해도 먹히는 cc는 효과중 상대방에 떠오른 상태에 날라차기가 들어가면 약간에 0.5초 정도 추가cc가 발생한다 또한 추가 데미지도 들어가는걸 보면 여기서 개발진들은 cc연계를 장려하는걸 볼 수 있다
그러면 리우와 연계가 좋은 캐릭들은 또 뭐가 있을까 바로 오공 툽스 룬바 태극 루이스등 띄우는 스킬을 가진 캐릭터들이다
이런 효과 없이 연계를 안정적인 연계는 없을까? 있다
바로 사피랑 훌라 훌라의 연계도 있다 사피가 먼저 궁을 박고 적을 땅바닥과 키스를 시키면 훌라가 그 자리에가 궁을 박던 훌라가 아니더라도 제니퍼 궁, 태나, 문어 궁등 다른 cc들도 연계를 하기 쉽다
아무튼 이래서 생각 없이 이런 게임에 아직도 전략이 어딨냐라고 말한다면 cc연계도 하나의 전략이고 카운터픽도 마찬가지며
망겜 개노잼이라면서 게임을 아주 대충하고 뇌 없이 개노잼이네 하는 여캐 얼굴보고 스킬과 아이템은 뭔 효과인지 안 읽어보고 평가하고 접는 무뇌들이 아직도 있다면 이제 개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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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꼬접하던가 2018-04-29 PM 7:51:01
- dwqdwqdwq12/ 니가 정말 모든 캐릭터들 샤샤 궁에 썼으면 스텍 쌓이는게 다 다른게 있을텐데 뻔뻔한거 보니 본캐가 겐지충 같은데
- 꼬접하던가 2018-04-29 PM 7:33:12
- dwqdwqdwq12/ (먼소리야 패치되서 3번일수도 있지 내가 예전에 샤샤한테 스킬 2번쓰자마자 침묵걸렸는데 뭔 3번쓰자마자 침묵이래냐 샤샤 첨 나올때 안봄? 트레이닝에서도 샤샤 써보고 말하는건데? 글고 제데로좀 설명해라; )혹시 하유 겐지충이라는 사람이면 모르면서 개소리 찍찍 하지 마시고 지금 현재 하유를 이야기 하는데 옛날 샤샤 처음 이야기를 왜 꺼네? OBT랑 오픈 했을때랑 똑같다라는 개소리를 하는건가 너는 뒤진 사람도 산 사람 취급하냐 아래 덧글로 쓴거도 이해 못하면 그냥 덧글 안 다는게 좋다고 생각 안 하냐?
- dwqdwqdwq12 2018-04-29 AM 11:17:26
- 꼬접하던가 ?? 먼소리야 패치되서 3번일수도 있지 내가 예전에 샤샤한테 스킬 2번쓰자마자 침묵걸렸는데 뭔 3번쓰자마자 침묵이래냐 샤샤 첨 나올때 안봄? 트레이닝에서도 샤샤 써보고 말하는건데? 글고 제데로좀 설명해라;
- MarieDigbyy 2018-04-28 PM 8:23:44
- 잘썼네
- 꼬접하던가 2018-04-28 PM 3:31:47
- Gunikun(표식 2스택 생기고 터트려야지 침묵이잖아. 궁 3번 맞아도 침묵 걸리니까 그렇게 적은게 아닐까. 아무튼 오해여지 있으니 수정좀)/ 기본적으로 아래 덧글로 검은수정구 범위 내에서 1번 쓸때 마다 1스텍씩 누적이라 적었는데 3스텍까지 쌓이면 바로 침묵으로 바뀌고 지적을 안 하고 오해여지 있으니 수정해달라고 글 쓴건 샤샤 스킬 설명을 수정하라는건가요 제 글에 어느 부분을 수정하라는지 감이 안 오는데요
- Gunikun 2018-04-28 PM 3:20:11
- 표식 2스택 생기고 터트려야지 침묵이잖아. 궁 3번 맞아도 침묵 걸리니까 그렇게 적은게 아닐까. 아무튼 오해여지 있으니 수정좀
- 꼬접하던가 2018-04-28 PM 3:17:56
- dwqdwqdwq12 (? 샤샤스킬 3개가 아니라 2번쓰면 침묵걸린다)/ 어떤 스킬을 쓰냐에 스텍 누적 차이가 다르겠지만 왠만해서는 스킬 발동시 1스텍씩 쌓입니다 검은 수정구 2번 맞을때까진 문제 없고 스텍 2에서 한번 더 쌓이면 바로 침묵 걸립니다 그러니 왠만해서 스킬 3번 쓰면 걸리는게 맞습니다 트레이닝룸에 제발 제대로 써보고 말하세요
- dwqdwqdwq12 2018-04-28 PM 2:15:06
- ? 샤샤스킬 3개가 아니라 2번쓰면 침묵걸린다
플레이 캐릭터는 똑같이 알렌
유나가 자신을 소개하며 간단하게 실력을 확인해본다고함
중립몹 혹은 죽지않는 허수아비를 소환과 동시에
조작법을 화면에 표시해주며 자유조작 시작(캔슬 시스템도 설명)
모든 버튼을 눌렀다면 다음단계 ㄱ(물론 더 조작하고싶으면 좀더 조작가능)
사다리,점프기어,투명발판 소개한뒤 유나가 바로 실전 ㄱㄱㄱ라고 말하며
포탈 사용법 알려준뒤 포탈로 이동
이동위치는 제3점령기지 3층 가운데쯤(보통 극초반에 한타하는 그곳)
알렌 앞으로 이동할려고하자
은신쓴 쿠레나이가 멈추라고함
알렌 왜 멈추라는거냐고 물어볼떄 적군이 사다리타고 올라옴
그뒤 쿠레가 은신평-w-궁 콤보를 넣으며 적군 죽임
알렌 놀람
유나가 층간이동할떈 무방비해지니 조심하라고함(적군이 와드로 알렌 혼자있는걸보고 잡으러 온것같다고 설명+와드 설명)
알렌 아항 그렇쿤요 끄덕
그뒤 중립몹의 중요성 성장방법 아이템등등 설명해줌
이렇쿵저렇쿵 하다가
앞에서 발터가보임
발터가 적 화력이 너무 거세다고함(적군은 스트라이커들)
알렌이 자기가 해결해본다고 함
그리고 6렙으로 성장하며 궁극기영상을 보여주며 간단한 설명을함
궁극기영상은
1.알렌 q-e차지-투명발판 떨어지며 발사-궁
2.레드가 적 cc를 강화e로 버티고 궁
3.시그널 개피된적군을 궁으로 처리
4.제니퍼 e로 아래층 기습후 궁
5.아수라 궁을 쓰며 적절히 떨어져있는 적군을 타격
6. 1로 돌아가서 반복재생
요런 씩으로 어떻게,어떤방식으로,어떤효과가있는지를 영상으로 보여줌
그다음 발터가 방패키며 적 원거리공격 막을떄
알렌 궁을써서 적처리
그후 포탑 뿌셔뿌셔
승리^^
겁나 열심히생각해서 적음
기존 튜토엔 안알려주는 간단한 전략을 알려줌
(시야확보의 중요성,층간이동 포인트 대기,궁극기 영상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어떤식으로 싸우는지 보여줌)
물론 부족한 점도있겠지만
엘몹에 궁쓰라고하는 지금 튜토리얼보단 나을듯
- 데싀님 2018-05-01 PM 2:23:42
- 튜토리얼 건들필요없고 유투브에서 영상하나 따와서 재생시켜주면되지
- dwqdwqdwq12 2018-05-01 PM 12:19:52
- 템 올리는 방법은 걍 사퍼 해보면 알거같고 링 사용법은 화면 왼쪽 하단에 있으니까 화면 잘보면 모양 나오는데?
- 모카링 2018-05-01 AM 3:52:34
- 핑찍는것도 추가하면 좋을듯.. 진짜 튜토 딱 이정도로만 나와도 문제없겠다. 템트리 올리는거랑, 템 중 링 사용법 등등..
- 엄마라면줘 2018-04-30 PM 11:51:17
- 아...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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