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개학 연기 : 검색zum 일부(16시 59분, 17시 1분 현재)

dy86411 2020. 4. 3. 17:03


 

실시간 반응

실시간반응 새로고침 실시간 업데이트 정지됨
  • 디시인사이드
    21분전
    쪼잔하게 연기하기의 끝을 보여주네
    응 개학일자 절대 안알려줘 ㅋㅋㅋ
  • 디시인사이드
    29분전
    학교 독서록으로 카프카
    개학연기라 독서록 과제 내주는데 해당 도서들 중에 변신 있다 읽을 만 한거?
  • 오늘의 유머
    1시간전
    법으로 쳐죽이지 못하는 년놈들~!!!! 
    서울에서 대전까지 무면허로 운전하고 경찰한데 걸려서 도주하다 배달알바하던 새내기 대학생을 사고로 숨지게 만들었는데 숨진 학생이 집안생계를 책임지느라고 코로나로 개학이 연기된 ...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5월4일 ㄹㅇ이네 ㅋㅋ 
    유지 단계에서 등교 개학 추진은 부적절"하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오전 9시 30분 대학본부 10층에서 진행된 공주대학교 재택 수업 연장 방안에 대한 회의에 참여하였습니...
  • 개드립닷넷
    1시간전
    학부모는 존나 자기중심적임
    정부에서 코로나 사태때문에 학생들 개학 연기시켰잖아 그리고 상황이 더 악화되니까 연기를 시키다가 학사일정이 더 미뤄지면 곤란하다는 판단하에 온라인 개학을 했음 근데 온라인 개학...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속보) 공갤에서 본 가장 좆병신같은 논리 
    “학교 개학연기 하면 오히려 학생 없으니까 시험장 빌리기 쉽다” 이거 진짜 유인원 아니냐? 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떻게 하면 저런 발상이 나오는거누 ㅋㅋㅋ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연기가 확실한 이유 
    감금해야 되는데 30일안에 코로나가 잡힐것같냐?? 그리고 난 9월~10월로 예상하는게 혹시모를 개학이 성사가 되더라도 이번엔 여름방학도 길어야 주말포함 1주일 이라던데 시험장소 섭외 -...
  • 디시인사이드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그렇다면 학교개학연기시 시험장 못쓰는거네 
    학교 비었다고해서 시험칠수있는게 아니였음 - dc official App
  • 클리앙
    1시간전
    가족돌봄휴가 쓴다고 욕먹음
    나름 100명넘는 기업인데 코로나때문에 개학연기되서 애맡길곳이 이젠 더이상없고 가족돌봄휴가 3일만 쓰겠다고 했더니 살다살다 너같은 직원은 처음본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여직원도 안쓰...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ㅈ망겜 접률 ㅆㅅㅌㅊ다 봐라 니들이 하는 게임이다 ㅋㅋㅋㅋㅋ 
    개학 연기 됐음에도 불구하고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엔 주말에 접속할때 혼잡이라 기다려서 접해야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의 유머
    1시간전
    법으로 쳐죽이지 못하는 년놈들~!!!! 
    서울에서 대전까지 무면허로 운전하고 경찰한데 걸려서 도주하다 배달알바하던 새내기 대학생을 사고로 숨지게 만들었는데 숨진 학생이 집안생계를 책임지느라고 코로나로 개학이 연기된 ...
  • 디시인사이드
    2시간전
    큐넷))기사 산업기사 연기가능성 90프로 이상 오름 
    4월 토익 취소 공무원6월 학교 온라인개학 하는 마당에 수십만명되는 기사시험 강행은 무리라는 결론

국내 대표 커뮤니티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게시판

게시판 더보기








































 

실시간 반응

실시간반응 새로고침 실시간 업데이트 정지됨

국내 대표 커뮤니티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만족도 설문 ‘개학 연기’ 의 검색결과에 불만족한 이유를 선택해 주세요. 검색 품질을 개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