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경기방송 시사툰의 소중한 추억(문화 일부, 사이트 소개)

dy86411 2020. 3. 29. 19:58


하늘로만 치솟는 교회들

  • 작가 오리
  • 등록 2019.03.20 21:24
  • 조회 2616
한국 교회 앞다퉈 대형 성전…“사회적 약자 돕기보다 교세 과시만” 비판


















세월호 가족 문화장터 '엄마랑 함께하장' 10월 6일~7일 개최

  • 작가 frankid
  • 등록 2018.09.28 17:18
  • 조회 3762
'제 5회 엄마랑 함께하장'이 다음 달 6∼7일 안산시 화랑유원지에서 열린다
















10대 유튜브 앱 사용 압도적 1위

  • 작가 문성준
  • 등록 2018.07.16 15:28
  • 조회 2723
유튜브가 네이버, 페이스북 등 주요 5개 앱 합친 시간보다 더 오래 사용














빨간날 되나?

  • 작가 김태은
  • 등록 2018.04.16 17:49
  • 조회 2522
지방공휴일
발췌 - 경기방송 2018년4월16일
정부,지방공휴일 고입 추진...규정마련
윤상식 기자


















 경기방송이 함께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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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와 시사가 만나다

KFM시사툰 뉴스리더를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KFM시사툰 뉴스리더는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시사 뉴스를 만화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드립니다.

KFM시사툰 뉴스리더는 보다 객관적이고 다양한 시선으로 우리사회를 바라보려 노력하고 있으며, 시사툰을 통해 시사를 해학과 풍자로 독자에게 보다 쉽고재미있게 뉴스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FM시사툰 뉴스리더는 많은 사람들이 만화로 뉴스를 보며사회를 이해하고 관심을 가지고 보다 나은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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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뉴스리더 연혁

뉴스리더 연혁

2018
05 경기방송 라디오앱 오픈
07 영통 문화광장 행사 주관
08 경기방송 시사툰 홈페이지 리뉴얼 제작
2017
04 경기방송 시사툰 사이트 제작
05 경기방송 홈페이지 리뉴얼 제작 및 오픈
07 경기방송 모바일 페이지 오픈
11 파주 한마음 축제 행사 개최
11 경기만 에코뮤지엄 홈페이지 리뉴얼 제작
2016
04 KFM 미디어 출범
2011
06. 리더스 클럽 발족(제1기~ )
뉴스리더 인터넷판 전국 뉴스화 추진
2010
언론사 부설 평생교육원 (주)뉴스리더기자아카데미 설립
2009
경기도 전역의 뉴스리더 동영상 뉴스 서비스 추진
2008~2009
한국 ABC현회(신문부수공개 공사)
실사 결과 시사 주간 지역신문 중 전국 최다 발행, 배포 보수 인증(주간 2만부, 월 8만부 공식 인증)
뉴스리더 광주시 및 하남시 권역 취재, 배포 개시
동영상 뉴스 서비스 개시
2008
더욱 뻗어나간 뉴스리더(수원판 별도발행)
한국일보, 경향신문, 한겨레, 매경,한경 등 국내 12개 유력 중앙일간지와 5만5천부 공동 배포
2007
11 지하철 배포 시작(분당 야탑~용인 보정역 구간)
11 창간 4주년 기념 및 용인본사 개소 기념식
10 용인본사 개소
2006
11 창간 3주년 기념행사 개최
2005
11 창간2주년 기념토론회 개최(바람직한 지역언론을 위한 시민사회의 방향)
10 ARS 여론조사 장비도입
08 뉴스리더 주최 '(성남시최초)광복 60주년 행사' 거행
2004
11 리더 창간 1주년 기념 행사(학부모들을 위한 무료교육특강)
06 제2대 대표이사로 김미숙 이사 취임
2003
11 뉴스리더(오마이 경기) 사이트 오픈
11 뉴스리더 창간호 발행
10 뉴스리더 사이트에 '오마이 경기' 도메인 추가, 경기도 전역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판 개발, 사이버리더(기자)도입, 원고료 지급방식 적용
10 뉴스리더 공채 1기 기자 7명 채용
10 문화관광부 정기간행물 등록증 교부, (문화 다 06535 / 일반 주간신문, 유가지, 배포지역: 전국, 정치기사를 다루는 종합시사 주간지)
10 뉴스리더를 분당(성남지역 포함)과 용인 수지, 죽전 일대 편의점 및 버스정류장 가판대, 시외, 고속버스 터미널 등 400여 장소에서 유가판매확정
09 전국 최초로 IBM Quark 자동 편집시스템 도입
09 문화관광부에 정기간행물 신청, 사업자 등록증 교부(제조, 서비스/신문, 출판, 영상, 사이트 제작 등)
09 뉴스리더 제호 디자인 및 로고 완성
08 뉴스리더 온라인, 오프라인 신문 판형 확정
07 뉴스리더(News Leader)로 제호 확정
04 창간 준비위원회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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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부터 2018년 7월 4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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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경기방송 시사툰'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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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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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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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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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김미숙
직책 : 대표
직급 : 이사
연락처 : 031-210-0906, kfmm2016@hanmail.net,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
서 부서명 : UX팀
담당자 : 강현주
연락처 : 031-210-0905, kfm999media@naver.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습니다.

3)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보호정책

'kfm미디어'(이하 ‘회사’라 함)는 각종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자 관련법률에 따라 19세미만의 청소년들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청소년보호정책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저해하는 음란, 불법 등의 유해정보와 비윤리적, 반사회적 행위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제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1장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보호계획 수립 및 업무담당자 교육시행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기 위한 예방차원의 조치를 강구하고 있으며 해당 담당자에 대한 청소년보호교육을 실시합니다.

제2장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기 위한 예방차원의 조치를 강구합니다.

제3장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분들께서는 하단에 명시한 " 회사는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사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청소년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연락법

회사는 청소년 보호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청소년 보호 책임자

제5장 부칙

청소년보호정책 시행일자 : 2017년 4월 20일














사이트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kfm미디어(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본 회사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약관의 게시는 (주)kfm미디어(kfmmedia.co.kr/)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3조(약관외 준칙)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용어의 설명)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2.'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이용자번호(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5조(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②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신청시 (주)kfm미디어의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 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성명,연락처 등)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비실명의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④ 타인의 명의(이름)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예고없이 삭제가 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경우
2. 허위 서류를 첨부하거나 허위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
3. 신용정보의 이용과보호에 관한 법류에 의한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에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이 불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 고객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9조(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회원으로 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전자우편 또는 전화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제 2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고객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④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⑥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제10조(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가공,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공연,방송,전시,배포,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10.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약관,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고객이 방문하거나 전자서명 또는 아이디(ID)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⑧ 회사는 이용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⑨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서비스 이용 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과실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12조(이용자 ID 관리)

①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13조(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4조(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3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통신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6조(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①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주)kfm미디어 웹 내의 "회원탈퇴"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제18조(서비스 이용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0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3.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4.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5. 불법 웹사이트인 경우
6.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7.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8.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9.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올린 경우
10.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 을 유포하는 경우

②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① 회사는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호스팅 및 일반 호스팅의 경우 이에 준하는 서비스 이용회원일 경우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한 경우 위 1 항의 규정에 따릅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에 제 3 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0조(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⑧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재판권 및 분쟁조정)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③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16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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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제목글쓴이조회날짜
3'나도 도전!' 시사툰, 시사포토에 도전하세요~! 사진 첨부파일운영자55222018.11.05 16:54
2경기방송 시사툰에서 작가를 모집합니다. 사진 첨부파일운영자96942018.08.06 15:48
12018 경기방송 시사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운영자8062018.08.06 15:45












 

공지사항

2018 경기방송 시사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8.08.06 15:45 | 조회 806  
    경기방송 시사툰 홈페이지가 리뉴얼하여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경기방송 시사툰은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시사 뉴스를 만화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드립니다.

    시사뉴스를 해학과 풍자로 그린 시사툰으로 만나보세요.

    -수도권의 뉴스를 책임지는 KFM99.9 시사툰

















     

    경기방송 시사툰에서 작가를 모집합니다.

    2018.08.06 15:48 | 조회 9694  




















         

        '나도 도전!' 시사툰, 시사포토에 도전하세요~!

        2018.11.05 16:54 | 조회 5522  


          경기방송 시사툰에서는 누구나 시사만화작가에 도전할 수 있는 장을 열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에 대한 다양한 시선과 다양한 자유로운 작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보다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가요.

          *'나도 도전!' 게시판에 센스 있는 작품을 정기적으로 올려주신 분에게는 경기방송 시사툰 공식 작가의 기회를 드리기도 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