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한해의 마지막날 : 검색zum 일부(19시 52, 55분 현재)

dy86411 2019. 12. 31. 20:05


 

'한해의 마지막날'의 문서분류 검색결과 어떠신가요? 좋아요 부족해요
'한해의 마지막날'의 문서분류 검색결과 어떠신가요? 좋아요 부족해요

이미지

4complex > 갤러리 > 한해의 마지막 날
WIKITREE | [행복명언] 비워야 다시 채울 수 있는 12월, 인디언식 이름 ...
한성민 ~ 딜러의 하루 ~ :: 2012년 12월 31일... 한해의 마지막날.. 집 ...
Daum 블로그
4complex > 갤러리 > 한해의 마지막 날
2019년의 마지막 날 오후, 여유롭게 즐기는 해넘이 걷기 행사 '정서진 ...
한해의 마지막날 청년허브가 드리는 인사 - 청년허브
한해의마지막날 - □ Photo Gallery □ Jaee.net □ 외국 □ - Photo ...

이미지 더보기

게시판

게시판 더보기

지식

  • 12월31일이왜한해가끝나는거죠
    19시간전 
    1월 1일이 한해가 시작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일년을 1월 이일에서 12월 31일로 정했고요 그에 따라 그렇게 이해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한해의 마지막날이 12월 31일이기 때문입니다. ...
    다음팁 l 해결 l 고등학교 l 답변수 6
  • 시월의 마지막날 어떤 마음으로 지내야 할까요
    2019.10.31 
    끝자락에 와 있습니다. 올 한해는 다른 어느해 보다 울고 웃었던 일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2. 마지막 남은 두달도 사람의 귀함과 함께 살아가는 삶의 아름다움을 깨달으며 소중하게 보냈으면 하는...
    다음팁 l 해결 l 일반 상식 l 답변수 8
  • 동해안쪽모텔성수기인가요??
    2008.12.31 
    바닷가쪽이나 해돋이를 볼수 있는 그런 곳은 한해의 마지막날이 성수기 성수기 입니다. 수고하셔요!
    지식로그 l 해결 l 답변수 1
  • 올해 마지막날.. 뭐가 좋을까요
    2008.12.29 
    요리를 잘하는 편이 아닙니다. 근데 올해 마지막날 얘들이랑 신랑이랑 둘러 앉아 케익놓고 다른 간단한 음식 놓고 파티? 하고 싶은데 요리 초보자도 간단하게 할수 있는 음식 뭐가 없을까요... 아이...
    메뉴판 QnA l 해결 l 요리 QnA l 답변수 34 · 조회수 703
  • 올해마지막날 해야할일은무엇일까요?
    2010.12.30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아마도 한해를 돌아보며 자기 반성을 하고 2011년을 맞이하여 자신의 새로운 신년계획을 세우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식로그 l 해결 l 답변수 1

지식 더보기

웹문서

웹문서 더보기

실시간 반응

실시간반응 새로고침 실시간 업데이트 정지됨
  • 보배드림
    25분전
    횐님덜... 2020년이 다가오고 있읍니다
    새해에도 아무쪼록 무탈하시고 안녕하시고 소원성취하시고 가족간 불화없으시고 성추행에서 무탈하시고... 한해 마지막 날 잘 보내십셔.... 2019년12월31일 횐 올림.
  • 디시인사이드
    28분전
    난 지금까지 살면서 단 한번도 1231에
    집아닌데서 자본적업음 한해의 마지막날은 무적권 집에서.. 이게 우리집의 룰이엇음 지금도 잘지켜나가고 잇지 뿌듯!
  • 헝그리앱
    30분전
    한해의 마지막 날... 
    칼퇴후 따뜻한 집에서 슈가맨 재방 보면서 밥먹는 중인데... 왠지 신년같지가 않군요ㅠ 요즘은 예전처럼 떠들썩하지가 않군요ㅇ◇ㅇ;; 왜일까...ㅎ 2020년도 잘 부탁드려욧!!^◇^)/
  • 코인판
    34분전
    올해 마지막날이네
    휴 이렇게 또 한해가 가는구나 돈 벌궁리나 해야지..
  • 디시인사이드
    34분전
    나 어째서 한해 마지막 날을.. 헬스장에서 보내는거야? 
    이래서야 마치 헬붕이같잖아 - dc official App
  • 보배드림
    37분전
    올해 마지막날 점심시간.. 
    . 필요 없기도 하고 쑥쓰러워서 괜찮다고 그냥 제 첫딸 아이 이름 따서. 김OO 가족 이라고만 알려드렸는데.. 5살 제딸이 보내준 것 처럼 올려주셨네요..^^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더 건강...
  • 티카페
    54분전
    [기타] [고전게임리뷰] 명작(名作)중의 명작 용의 기사 2 리뷰 
    초딩2때 아빠가 산에 가자는거 이겜때문에 늦고 그랬었는데 정말 추억돋네요 오히려 지금게임보다 고전게임이 더 재밌는게 많을 정도네요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티까페 회원님들 올 한...
  • 티카페
    55분전
    [기타] [고전게임리뷰] 명작(名作)중의 명작 용의 기사 2 리뷰 
    초딩2때 아빠가 산에 가자는거 이겜때문에 늦고 그랬었는데 정말 추억돋네요 오히려 지금게임보다 고전게임이 더 재밌는게 많을 정도네요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티까페 회원님들 올 한...
  • 오늘의 유머
    56분전
    한해 마지막날 울산가는중
    바다를 보고 커피마시려고요. 부산바다는 많이 봤으니 울산으로...
  • 디시인사이드
    57분전
    2019년의 마지막날 
    요랭이들아 2019년의 마지막날이다 2019년 첫날에는 마지막날에 갤주가 선물로 준 노래 들으며 한해를 마무리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다시 생각해도 너무 소중하고 고맙다 한해동안 정...
  • 디시인사이드
    57분전
    한해 마지막 날인데
    븅신 아싸 새끼들 마냥 집구석에서 갤 왔다갔하면서 레전즈나 쳐 하고 있냐?ㅋㅋ그래 오늘 밖에 음청 추워서 위험하니까 가급적 나가지마라
  • 와이고수
    1시간전
    와 시바 회식 끌려갈뻔했네
    한해의 마지막날이 ㅈ될번;;
  • 트게더
    1시간전
    방장이 안해서 해본 2019 총결산 
    2019년도 이제 하루뿐이 안 남았네요 마지막날 같이 보내면 좋지만 안오실지도 모르니 혼자서 정리해봅니다 2019년 3월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빠르지는 않지만 팔로워와 평균시청자가 꾸준...

국내 대표 커뮤니티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실시간 반응

실시간반응 새로고침 실시간 업데이트 정지됨
  • 트게더
    3분전
    2019 마지막날입니다. 
    다들 좋은 한해 맞이하세요~
  • 트게더
    25분전
    2019년 마지막 방송 공지!
    안녕하세요 리나입니다:)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다들 12월 한달 잘 지내시고 한 해 마무리 잘 해가고 계신가요? 12월 한달간 휴방을 하고 개인 생활로 바쁘게 지내서 디...
  • 디시인사이드
    28분전
    도배충은 한해 마지막날도 정신병 티내네
    약은 먹었냐? 잠은 잘자는편이고? 새해에는 망상장애증상 꼭 낫길바래 래
  • 보배드림
    28분전
    횐님덜... 2020년이 다가오고 있읍니다
    새해에도 아무쪼록 무탈하시고 안녕하시고 소원성취하시고 가족간 불화없으시고 성추행에서 무탈하시고... 한해 마지막 날 잘 보내십셔.... 2019년12월31일 횐 올림.
  • 디시인사이드
    31분전
    난 지금까지 살면서 단 한번도 1231에
    집아닌데서 자본적업음 한해의 마지막날은 무적권 집에서.. 이게 우리집의 룰이엇음 지금도 잘지켜나가고 잇지 뿌듯!
  • 헝그리앱
    33분전
    한해의 마지막 날... 
    칼퇴후 따뜻한 집에서 슈가맨 재방 보면서 밥먹는 중인데... 왠지 신년같지가 않군요ㅠ 요즘은 예전처럼 떠들썩하지가 않군요ㅇ◇ㅇ;; 왜일까...ㅎ 2020년도 잘 부탁드려욧!!^◇^)/
  • 코인판
    37분전
    올해 마지막날이네
    휴 이렇게 또 한해가 가는구나 돈 벌궁리나 해야지..
  • 디시인사이드
    37분전
    나 어째서 한해 마지막 날을.. 헬스장에서 보내는거야? 
    이래서야 마치 헬붕이같잖아 - dc official App
  • 보배드림
    40분전
    올해 마지막날 점심시간.. 
    . 필요 없기도 하고 쑥쓰러워서 괜찮다고 그냥 제 첫딸 아이 이름 따서. 김OO 가족 이라고만 알려드렸는데.. 5살 제딸이 보내준 것 처럼 올려주셨네요..^^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더 건강...
  • 티카페
    57분전
    [기타] [고전게임리뷰] 명작(名作)중의 명작 용의 기사 2 리뷰 
    초딩2때 아빠가 산에 가자는거 이겜때문에 늦고 그랬었는데 정말 추억돋네요 오히려 지금게임보다 고전게임이 더 재밌는게 많을 정도네요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티까페 회원님들 올 한...
  • 티카페
    58분전
    [기타] [고전게임리뷰] 명작(名作)중의 명작 용의 기사 2 리뷰
    초딩2때 아빠가 산에 가자는거 이겜때문에 늦고 그랬었는데 정말 추억돋네요 오히려 지금게임보다 고전게임이 더 재밌는게 많을 정도네요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티까페 회원님들 올 한...
  • 오늘의 유머
    59분전
    한해 마지막날 울산가는중
    바다를 보고 커피마시려고요. 부산바다는 많이 봤으니 울산으로...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2019년의 마지막날
    요랭이들아 2019년의 마지막날이다 2019년 첫날에는 마지막날에 갤주가 선물로 준 노래 들으며 한해를 마무리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다시 생각해도 너무 소중하고 고맙다 한해동안 정...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한해 마지막 날인데
    븅신 아싸 새끼들 마냥 집구석에서 갤 왔다갔하면서 레전즈나 쳐 하고 있냐?ㅋㅋ그래 오늘 밖에 음청 추워서 위험하니까 가급적 나가지마라
  • 와이고수
    1시간전
    와 시바 회식 끌려갈뻔했네
    한해의 마지막날이 ㅈ될번;;
  • 트게더
    1시간전
    방장이 안해서 해본 2019 총결산
    2019년도 이제 하루뿐이 안 남았네요 마지막날 같이 보내면 좋지만 안오실지도 모르니 혼자서 정리해봅니다 2019년 3월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빠르지는 않지만 팔로워와 평균시청자가 꾸준...
  • 트게더
    1시간전
    안녕하세요 콤푸타깎는노인입니다.
    다들 2019년 마지막 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여행중이신 분들도 계실거고 집에서 편안히 쉬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근무중이시거나 퇴근중이신 분들도 계시겠네요. 어떤 자리에 계시건 올 한...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한해의 마지막 날에도 딸을 치는건 너무 비참해서 금딸간다
    참고 새롭게 시작히는 기분으로 내일쳐야지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시발좆같아 개색기들아 다 디졌으면 좋겠어 좆같은색기들아
    일년의 마지막날인데 왜 나는 혼자야? 왜 내가 사랑하는 것들은 연말에 모두 사라져버린거야? 말로만 남겠다 사랑한다 하면 무슨 소용이야 장례식내내 찾아온건 모르는 사람들 그들의 인사...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한해 마지막날인데 나만 아무것도 안했노
    늘 그렇듯 집에만 있었긔 좆별 보니까 좆같다
  • 엠엘비파크
    1시간전
    한해의 마지막 날에 듣는 노래
    - Reflections of my Life 저는 매년 하는 의식(?)이 있습니다. 별건 아니구요. 매년 연말이 다가오면 이 노래 생각을 합니다. 들으면서 올 한해 어떻게 지나왔는지 생각해보곤 합니다. 그...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병신틀니새끼들이 한해 마지막날에 제발갤주님.. 이지랄ㅋㅋ
    어휴 좀 사람도만나고해라 ㅋㅋㅋㅋ 방구석에 쳐박혀서 갤주님.. 이지랄ㅋㅋ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대리기사들은 한해의 마지막날에도 악담하는게 국룰이냐?
    오늘까지도 뭘해도 안돼 이러고 있노ㅋㅋ
  • 디시인사이드
  • 트게더
    1시간전
    다들 올 한해 정말 수고 많으셧습니다!
    2019년 12월 31일! 19년의 마지막날! 내년에 성인이 되는 친구분들도 있을꺼고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내년을 기대하고있는 사람들도 있을꺼고! ㅎㅎㅎ 솔직히 그냥 평범한 하루가 지나가는...
  • 트게더
    1시간전
    밍형
    2019년의 마지막 날 이야 그래서 그런가 더 보고싶네ㅋ 올한해 마무리 잘하고 새해에는 마음도 튼튼 몸도 튼튼 하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벌길 바래 글고 내가 뭐좀 보내려고 하는데 팬심 저...
  • 디시인사이드
    1시간전
    올 한해의 마지막을 듀얼로 보낼 유붕이들 있음 와라
    올해의 마지막날에 비티어딕대회연다 규칙은 위사진의 티어덱금지 용병취급도 금지 고문함떡덱 메타파이즈 금지 추가적으로 저번대회때 입상및 높은 비중을 차지했던 포츈 데페 육무도 벤...
  • 트게더
    1시간전
    190101 신년방송공지
    쓴 논문을 제출하지 못하면 퇴근을 못한답니다 데헷,,,, 그래도 내일은 쉬는날이니! 방송을 키게슴니다 이번달 전설은 무리였지만 다음달이있다구 오이오이~~ 올한해 마지막날 함께하지못...
  • 엠엘비파크
    2시간전
    리듬 하나가 귓가에 맴돌아서 미치겠네요.
    넘은 우리나라 여자 솔로가수 노래인데요. 고혹적인 목소리로 땡땡땡땡 ~하게~~~ 땡땡땡땡 ~하게~~~ 그 다음이 킬러파트인데 나나나 나나나~~~ 아우... 한해 마지막 날에 쓸데없는 거에 꽂...
  • 트게더
    2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을 뒤로하며
    과거를 조금씩 그리워하는걸 보니 나이를 먹어가긴 가나봅니다 뒤돌아봤을때 후회할일을 줄이도록 살아가야겠지요 주절주절 잡설이 길었네요 ㅋㅋ 묘누나님도 시청자분들도 올해 한해 고...
  • 디시인사이드
    2시간전
    한해의 마지막에는 카캡사 노래를 꼭 들어야죠
    저물어 가는 한 해 매년 마지막날 석양을 보명서 보컬컬렉션 버전으로 듣습니다 한해가 진짜 가는구만
  • 디시인사이드
    2시간전
    2019년 마지막 날의 차믕
    로네펠트 망고녹차 오랜만 프레시한 녹차 마시고 상큼하게 한해를 마무리해보자 키조개 마들렌 나도 득템 김이 모락모락 이따 12시에는 새해맞이 기념으로 마트표 화이트 와인을 딸 예정 ...
  • 트게더
    2시간전
    12월 31일 방송일정
    안뇽하세요 2019년 마지막날의 트수들! 2020년에 다시 만나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보고 내일도 또봐~ 오늘은 *둘째딸시집안가* 둘째랑 종각에 종소리들려주려 가려는데 여기저기서 죽을...
  • 디시인사이드
    2시간전
    아니 어케 한해 마지막날까지 키배를 함
    마지막날인데 둘이 만나서 술이나 한잔해 어차피 혼자보내자너
  • 인벤
    2시간전
    여러분은 독감걸리지 마시고 건강챙기세요..
    19년의 마지막날 A형 독감판정 받아버렸네요.. 여러분은 독감 걸리지 않도록 건강 챙기시고 19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ㅜㅜ
  • 클리앙
    2시간전
    일본 제품을 산 사람을 조롱해도 되나요 2
    것을 잘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런 판단을, 저런 말을 들을 정도로 제가 잘못한 것인가요? 이 댓글에 제가 장문의 댓글을 달긴 했지만... 하.. 한해의 마지막 날에. 매일 들어오는...
  • 트게더
    2시간전
    개미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이벤 라오어 장패드 발송완!)
    잘보내고 계신가요?! +ㅁ+ 크 항상 새해 마지막날은 같이 보내는 날이 없는것 같아 너무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울 개미쿤들... 언제나 행복하고 모든일 잘되기를 기도합니다 ! 올해도 이런...
  • 웃긴대학
    2시간전
    오늘이 2019년 마지막날인데 올 한해 나는 어떤일들이 있었는지 말해줄께
    올해 1월 하반기에 아빠가 인대가 끊어지셔서 수술을 받았어 2월 중순까지 일다니고 집들려서 잠깐 쉬었다가 병원가서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집가서 씻고 일갔다오고를 반복했어 또 1월에 ...
  • 클리앙
    2시간전
    올해 마지막 저녁식사
    올해 마지막날 저녁을 소고기배추 전골로 마무리하네요. 아직 아기가 어려서 복잡한 요리 하기가 힘들고 와이프와 번갈아 봐야해서 비교적 간단한 메뉴로 선택 했어요. 세팅하고 검수 요...
  • 트게더
    2시간전
    12월31일 화요일
    12월마지막날이자 2019년마지막날~ 안냥~ 뭐한것도 없는고 같은데.... 벌써...2019년 마지막날이고 내일이 새해야.... 2020이라뉘~ 올해는 정말 감사할분들이 너무 많아요~ 일단, 청아방 ...
  • 디시인사이드
    2시간전
    원래 오늘 레스링 훈련하는 날인데 말이죠
    한해 마지막날은 쉬어도 무죄 아닌지 후후
  • 트게더
    2시간전
    2019. 12. 31 오늘은 무엇을 할까요?
    안녕하세요 어느새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다들 보람차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 청소를 하려고 했는데 생각만 하고 하스 전장에서 시간을 불태웠어요. munyuBurning 오늘은 아무래도 마...
  • 클리앙
    2시간전
    앗..아아 한 해 마지막을 바람맞았네요 ㅠ
    으으..한해의 마지막 날 인데.. 가전제품 하나 들여볼까 하고 사전답사 신청을 했더니 아침 8시반쯤 전화가 와서 2~3시 괜찮으시냐고.. 알겠다고 했는데 여태 안오네요 ㅡㅡ 10분이면 보고...
  • 더쿠넷
    2시간전
    어하루 오늘같은날 단하루는 뭘하고 있을까...
    한해의 마지막날 종각 같은데 엑스트라로 나가 있을려나... 날이 무지 추워서 단오가 주인공 스테이지 시작 전까지 이렇게 추운데 왜 빨리 스테이지 시작 안하냐고 볼맨 소리 하다가 하루...
  • 엠엘비파크
    2시간전
    2019년 마지막 출근 가네요
    3년째 한해의 마지막날은 출근과 함께 보내네요 ㅎ...
  • 트게더
    2시간전
    12월 31일 방송공지!
    벌써 2019년 마지막날이네요 여러분 모두 후회없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2019년 올해의 마지막 방송은 바로~ 레식 내전 중계입니다 제가 속해있는 레식 디스코드방에서 오늘 내전을...
  • 보배드림
    3시간전
    우리나라도 징벌적 손해배상 제도가 시행되는 날이 오기를
    보상금을 문제삼고 왈가왈부하는 심리가 대체 무엇인지 참 황당한 일입니다. 부디 우리나라에도 징벌적 손해배상 제도가 실현되는 날이 오기를 희망합니다. 2019년 한해의 마지막 날입니다...
  • 트게더
    3시간전
    2019년 마지막 날입니다
    얌형을 비롯한 모든 얌팡쿤들이 한해를 잘마무리하고 내년에는 건강하고 좋은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얌형은 파트너 달수있기를~!
  • 디시인사이드
    3시간전
    한해 마지막날
    맛잇는거 무야대 - dc official App
  • 티카페
    3시간전
    [정보] 소재 참신한 옛날부터 요즘까지 로판물 주저리
    성장물 ), 악역의 마지막 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 테베의 절세미인 ( 그리스로마신화물 , 평범한 왕녀 ) 그럼 1월 1일 새해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라며~ 한해의 마지막날 행복하세요....
  • 엠엘비파크
    3시간전
    한해 마지막날. 금액 상관없이 맛있는 안주 하나 고른다면..?
    1년간 고생한 마지막날 맛있는 안주에 한잔 할까 싶은데 뭐가 괜찮을까요? 가급적 포장되면 좋구요
  • 보배드림
    3시간전
    올해 마지막 날 양보해주고 비상등받음.
    올 한해는 교사블 덕분에 안전운전을 습관화 할 수있었네요. 올해 마지막 날 출근길 양보해주고 비상등 인사 받으니 나름대로 마무리를 잘한 것 같습니다. 교사블 형님들 새해 복 많이 받...
  • 트게더
    3시간전
    올해 마지막 방송 10시 30분부터!
    안녕하세요. 제제의밍기뉴입니당:D 벌써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은 10시30분부터 시작해서, 종소리도 듣고 신년 첫 방송을 할 계획이예요 오늘의 게임은 제가 몇 번 말씀 드렸지만,...
  • 트게더
    3시간전
    12월 31일 방송공지
    안녕하세요 알테마입니다. 오늘은 방송 휴방하겠습니다. 방송할 시간이 많지않아 어쩔수 없이 오늘은 휴방 하겠습니다. 오늘 2019년 마지막날입니다. 다들 올해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0...
  • 루리웹
    3시간전
    [잡담] 마지막날 ~
    2019년 다시오지 않을 마지막날 지난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드뎌 2020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닼소를 적당히? 즐겨 주시고 좋은 추억들과 재미를 쌓으시길 바람뉘다 아~~ 아 날씨가 추워요 ;
  • 디시인사이드
  • 트게더
    3시간전
    12.31 화요일 생방
    드디어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올해 3월부터 여러가지 장르 게임으로 한해를 보냈는데..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네요. 오늘은 ppt 준비한 히똥이 GOTY , Q&A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7시 언...
  • 더쿠넷
  • 디시인사이드
    4시간전
    한해의 마지막날만큼은 집에서 경건히 보내도록.
    본인도 지금부터 집(시피유)로 가는중.
  • 트게더
    4시간전
    고마워요 콩형
    오늘이 2019년도 마지막 날이네요 콩형 아니 어제가 2019년도 시작인거 같았는데, 내일이면 2020년이라니.. 세월이 빠름이 이렇게 느껴지다니요 형이 트위치 한지도 벌써 수개월이 지났고 ...
  • 인스티즈
    4시간전
    플레디스 대단하다!
    한해 마지막 날에 기분 망치기도 쉽지 않은데 그걸 플레디스가 해냅니다!
  • 트게더
    4시간전
    나나어워드 후기
    제기되었던 의혹에 박차를 가한 느낌이다. 내년에도 과연 나나양이 대상을 받게 될까? 이 거대한 카르텔의 끝은 어디까지일지, 암담하기만 하다. 5. 클로징 먼저 올 한해 나나양의 방송을...
  • 디시인사이드
    4시간전
    올해 마지막 운동 마치고 왔습니다
    살면서 올해 처음 운동을 시작했고 푹 빠졌었네요 방금 운동 끝내고 왔고 기분이 뭔가 묘하네요 매년 마지막날에는 한해를 간단하게 되돌아보는데 운동 덕에 즐겁고 많은 변화가 있었던 가...
  • 네이트판
    4시간전
    정기우 3세의 회고록 증언 :
    2019. 한해 마지막날.. 나 정기우의 32년 크리스챤 삶을 총정리하자. // 먼저 너희가 크게 잘못 알고 있는 것이 있다. / 성서에서 최후의 만찬 때 예수는 빵 한조각을 띄어 유다에게 준다....
  • 디시인사이드
    4시간전
    ■[필독] 올 한해 정리.jpg
    와중에 프리킥 폼하나는 꾸준하네 후.. 괜찮아 신두형 일단 무리엘부터 차근차근 넘어보자 는 2시즌 연속 트로피 하나 놓침 ... 그게.... 남길말은? 올해 마지막 날이니까.... 살살 좀... ...
  • 디시인사이드
  • 트게더
    4시간전
    2019 마지막날이네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요 내년에 더 좋은 31살로 다시만나요 그럼 30안녕~
  • 인벤
    4시간전
    [PC] [PC] 이전에 했던 이호주 이벤트, 이제는 못받겠죠?
    올해 마지막 날인데 모든 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해 되세요~! 아직 몬린이라 구해야할 장식주가 많은데, 이호주 한개와 공격주 한개 얻으려고 하던중 이전에 로그인 이벤트로...
  • 디시인사이드
    4시간전
    현직 올해 연봉
    2019년 마지막날이다 조퇴한다 올 한해 다들 수고 많았다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좋은일 많았으면 한다
  • 인벤
    4시간전
    2019 마지막날입니다. 다들 오늘까지만 즐깁시다 !!
    어느덧 2019 마지막날입니다. 한해의 마지막 아침부터 일어나자마자 린m을 켜고 업데이트확인과 패키지를 보며 기회비용을 생각하며 린m에 빠져있는 제 자신을 보고있자니.... 한심함이 ...
  • 웃긴대학
    4시간전
    내가 케잌먹고싶어서 연말 가족행사 맨듦
    군대에서 무사고 100일 이런식으로 해서 집에서 사건사고 없을시 1주년 기념 행사인거임 오늘이 딱 2주년짼데 가장 마지막날에 케익에 샴페인들면서 한해 서로에게 서운했던거 좋았던거 이...
  • 루리웹
    4시간전
    [잡담] 위쳐 3 다시하겠다고 모드도 왕창 깔았는데
    멀미 때문에 도저히 못하겠네요. 한해의 마지막 날에 겜하다 멀미먹고 헤롱대는 내자신이 골 때려서 삭제했네요. 게임 끊을 때가 된 듯;; 더 이상 네게 갈 수가 없겠구나;;
  • 디시인사이드
    5시간전
    한해 마지막 날에도 병신같은거로 싸우네
    이새끼들 눈팅하면서 아 그래도 난 좀 나은놈이다 라는걸 느낌 바닥 깔아줘서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쿠넷
    5시간전
    많이도 필요 없고 딱 한 편, 1년에 좋은 드라마 한 편만 만나도 나의 행복지수는 그해에 만족할 만하다. 2019년은, JTBC <눈이 부시게>가 내게 그...
    2019년 마지막 날, '혜자'가 보낸 위로를 떠올리다 혜자를 연기한 김혜자 배우가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소감 대신 말했던 '눈이 부시게' 마지막 대사를 기억하시는지. 그 내레이션...
  • 보배드림
    5시간전
    백수 신고
    2019년 12월 31일 근무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이 근무 마지막 날 입니다. 다음 일은 언제 어디에서 시작할 지 알 수 없음에 살짝 걱정이 되지만 뭐 어찌 어찌 되겠죠. 올 한해 ...
  • 디시인사이드
  • 디시인사이드
    5시간전
    이런 나눔글 괜찮을까 오늘 오후6시 피아니스트의 전설 영화시사회
    뒷자리로 표 찾을 수 있어 필요한 정보랑 가리지않은 당첨문자 캡쳐본 보내줄게 인증은 안해줘도 되지만 꼭 갈 사람이 받아주면 좋겠어 갤주들과 관련없는 나눔글이지만 한해의 마지막날이...
  • 네이트판
    5시간전
    정기우는 재림유다이고,, 후계자는 맛디아이다.
    2019. 한해 마지막날.. 나 정기우의 32년 크리스챤 삶을 총정리하자. // 먼저 너희가 크게 잘못 알고 있는 것이 있다. / 성서에서 최후의 만찬 때 예수는 빵 한조각을 띄어 유다에게 준다....
  • 보배드림
    6시간전
    쉐이빙 폼 어떤거 쓰시나요?
    피부도 좀 일어나는것 같아 다시 쉐이빙 폼을 써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회원님들은 쉐이빙 폼 많이 쓰시나요? 어떤 제품 사용하시나요? 2019년 마지막날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한해 맞이하...
  • 디시인사이드
    6시간전
    퇴근했다!!!!
    마지막날은 편안하게..ㅋㅋㅋ 다들올한해 덕질하느라고생해써 내년에도 즐거운 덕질하쟈 ㅋㅋ
  • 디시인사이드
  • 더쿠넷
    6시간전
    사랑둥 김로운 편지 ㅋㅋ
    https://img.theqoo.net/AOSbd 'SF9' 로운 : "판타지 여러분! 로운입니다. 오늘은 2019년의 마지막 날인데요. 한해 마무리 잘하셨나요? 저는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과 응원 덕분에 다양한 ...
  • 헝그리보더
    6시간전
    에덴밸리 2019.12.31 13:40
    패트롤이 소주박스들고 맆트타는것도 봤는데 참...정떨어집니다. 기타 올해 마지막 소식이 어두운 내용이라 안타깝습니다. 2019년 마지막날 입니다. 새해에는 모두 원하시는바 이루길 기원...
  • 보배드림
    6시간전
    2019년 마지막 날인데 별 거지같은게 스트레스를 주네요 ㅠ
    한해 마무리를 잘 해도 될까 말까한 날에 이상한 환자같은게 시비를 거네요 ㅠ 아놔... 진짜 일 때리치고 싶네요ㅠ 자괴감.... 뭘로 풀어야 될까요?
  • 에펨코리아
    6시간전
    (행복덕질 이벤) 새해 하루전 한해 마지막날까지 씹덕질중
    작년쯤부터 그랬지만 이젠 애니도 안보고 만화도 안보고 십덕게임들도 한두개씩 접어가고, 그나마 매달 말에 발매되는 미연시들이나 가끔씩 하면서 무료한 씹덕라이프를 즐기는데 그래도 ...
  • 인벤
    6시간전
    <비하인드> 인원구인
    <비하인드> 인원구인 2019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한해 동안 정말 고생많으셨고, 오늘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인사말 안녕하세요, 공대장 라우프입니다. 갈수록 줄어드는 인구수...
  • 디시인사이드
    6시간전
    올해 마지막 날이다.
    대마내서 쉬고있다가 이제야 나가서 이발하고 술 좀 사오고 저녁에 안주 뭐 시킬지 고민할듯 술로 시작해서 술로 끝낸 한해였다 평생 신카는 못만들줄 알았는데 운좋게 작은 한도이지만 카...
  • 트게더
    6시간전
    2019-12-31 화요일 2019년 마지막 방송스케줄
    오늘이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올해가 작년보다 더 빠르게 지난 한해 같습니다 올초엔 다리다치고, 여름엔 멸룡석 까지 생기고 ㅜㅜ 방송만 하고 지내다보니 시청자분들 한분한분 기억들...
  • 디시인사이드
    6시간전
    다들 올 한해 고생많았다.
    올해 마지막날인데 난 뭐 특별히 할건 없는 하루네 내년엔 하는 일 모두 잘 되길 바란당ㅋ 겜 켜도 할게 없다 으아악
  • 풋셀
    6시간전
    피스마이너스원 x 에어포스1 결산
    스태시 드로우 홍대SNKRS 드로우 Paranoise AF1 결산입니다. 트래비스 스캇이랑 사카이 콜라보들도 다 꺼내보고 싶긴한데 벌써 2019년 마지막 날이군요. 다들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
  • 루리웹
    7시간전
    [잡담] 한해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얼마 안남았다
  • 디시인사이드
    7시간전
    아파트 단지내 정자가 거부당했다...우울하다
    하나있는데 그것때문인가.. 혹시 이거 심사한 형들 있으면 이유좀 말해주라 업글하나 모였으니 오늘 재신청해봐야겠다. 여자한테 대쉬했다 거절당했던것보다 더 우울하네 한해 마지막날 겁...
  • 딜바다
    7시간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이 오늘로 마지막 날이네요 다사다난 했던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크 데이터 1기가 나눔합니다
  • 클리앙
    7시간전
    골프수다 드디어 2019년 마지막날 이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3
    맛점하셨나요? 작년 오픈이후 활성화된 골프당 덕분에 올 한해는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습니다.(늘동산님 감사합니다. 꾸벅) 저는 올해 라베(91...아직도 안 믿어짐) 달성해서 기쁘게 생각...
  • 웃긴대학
    7시간전
    한해 마지막 날이고
    아침부터 연락이 왤케 많이와! 정신없어 죽겠네 어휴. 지금까지 밥도 못먹고, 오늘 보신각 갔다가 해돋이 보러 넘어가야되니까 오늘 롱패딩은 엄마가 입고나간다 라고 말했숨미다. 전 약속...
  • 디시인사이드
    7시간전
    12월 31일 마지막 날이군
    올 한해 아갤에 글써주고 팁써주고 그림그려주고 갤에 관심 가져준 모든 아갤러들에게 감사한다. 내년에도 잘 부탁해 :)
  • 디시인사이드
    7시간전
    한해 마지막날
    병실에있는 내가 레전드다 - dc official App
  • 디시인사이드
    7시간전
    ㄷㄲㄹ 클럽 공지) 금일 올해 마지막 날이라서
    출석체크는 따로 없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 엠엘비파크
    7시간전
    2019년 마지막 날도 별다를바 없군요
    문득 오늘이 그래도 한해 마지막 날인데 싸우고 신경쓰면서 살 필요 있나 싶군요 남은 하루라도 올해 있었던 일도 생각하고 내년 일도 생각해야 겠습니다
  • 클리앙
    7시간전
    골프수다 저희 1년차 골프 시즌 한해을 마무리하며
    겨울라운드에서 좋은 스코어도 나오고, 첫 이글이라는 짜릿함도 함께 하며 올 한해를 마무리 합니다. 이글 기운은 나눌수록 좋다고 하니 당원들 많이 전파되어 내년에 좋은 성과 내시길 ...
  • 82쿡
    7시간전
    내일 39세 되는 노처녀에요 - 다른 집 엄마들도 이러나요?
    아까 갑자기 엄마가 제 방문을 벌컥 열더니 온갖 짜증과 신경질을 내네요. 이제 39살인데 결혼도 못 하고 어떡할거냐고. 스트레스는 받아도 제가 더 받을텐데 한해 마지막날 덕담은 커녕 ...
  • 디시인사이드
    7시간전
    ※※※스페셜 부가영상 Blu-ray 추가 선입금 D-day※※※
    부분도 있었지만ㅠㅠ 그래도 우리 이유 상 받아서 넘나 좋은것!! ㅠㅠ 올 한해 봄밤 덕분에 또 봠이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매일을 보냈던 것 같아 너무 고맙고 고마워!! 오늘 한해의 마지막...
  • 루리웹
    7시간전
    [잡담] 2019년 한해 모두 감사했습니다.
    어느새 2019년 마지막날이네요. 일년간 여러가지 좋은일도 많고 많은 사람도 알게되고 누마즈도 많이 갔다오고 ㅎ 돌아보면 최고의 한해였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루리웹에서만 활동하기에...
  • 트게더
    7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방송공지♡
    한해동안 저에게 수많은 밥!치킨!피자!햄버거!고기!를! 먹을수 있게해주셔서 매우매우 감사합니다 히히♡ 오늘은 미팅 두개다녀와서 10시쯤 방송하려구해요! 1부는 올 한해 저의 클립 어워...
  • 클리앙
    7시간전
    차계부 19년 세컨카 운용비 집계
    세컨카 코펜 (2세대) 오너입니다~ 앱으로 집계된 금액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메모해둔 정보들을 토대로 올해의 마지막 날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와이프가 주로 운용하는 패밀리카 비용 제외...
  • 인벤
    8시간전
    2019년도의 마지막날이네요..
    시원섭섭하게 또 이렇게 한해가 지나가네요 .. 모두 연초 목표한 바는 잘 이루셧는지요? 목표한바를 이루지 못하였다면 어떻습니까.. 소주한잔에 훌훌 털어 버리시고 내년에는 더욱 힘내시...
  • 트게더
    8시간전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실버맨입니다. 올해도 이제 마지막날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새해를 앞두고 이런 글을 남기게 되어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갑작스레 이렇게 ...
  • 에펨코리아
    8시간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십셔
    자동으로 발송된 쪽지입니다. ---------------------------- 쪽지 내용 : 2019년 마무리 잘하시고 정자년엔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당~ 마지막 날도 파이팅!...
  • SIR
    8시간전
    크리스마스 선물이 이제야 왔네요...^^
    계속 미뤄지더니 오늘에야 도착 했습니다. 좀 전에 아들이랑 조립 끝내고 앉자보니 맘에 듭니다.....^^ 한국은 오늘이 2019년 마지막 날 이군요 년말년시라 너무 무리하게 달리지 마시고 ...
  • 디시인사이드
    8시간전
    ☆��☆ 2019년 마지막 날, 12월 31일 화요일 ☆��☆
    온흘도 하크하크 거 시간 참 지나고 보믄 왤케 빠른지 내일임 2020년일세 온흘은 한해 마물 잘하고 낼은 한해 씐나게 맞이하자공~~ 즐 연말!!!!
  • 웃긴대학
    8시간전
    꾸준히 박는 인사 ㅎㅇㅎㅇ
    이번년도 마지막 날입니다. 한해 무사히 마무리 하고 다음해에도 파이팅이에용
  • 디시인사이드
  • 에펨코리아
    8시간전
    잉하~ 님들아?
    님들 올 한해 마지막 날 잘 보내고 새해에는 더 많은 잉포 벌길 바랍니다
  • NBA Mania
    8시간전
    한해의 마지막 날이네요. 매니아회원님들 전 외롭군요.
    작년 재작년은 연말이 취미 활동 음주가무로 복작복작했는데 올해 족저 근막염 영향으로 대부분의 취미를 접고 후반기는 외로이 홀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나이도 좀 있고 싱글이니 일부러...
  • 디시인사이드
    8시간전
    다들 한해 마지막날 마무리 잘합시다
    늙어간다 ㅅㅂ 내년에는 맥스좀하자
  • 웃긴대학
    8시간전
    방맹이짱의 19년도 마지막날 보내는 방법!!!!
    시원~하게 빼주고 다 씻고 나와서 24시간 설렁탕 맛집가서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 한그릇 때리고 집으로 퇴근해서 깨끗한 몸과 든든한 마음으로 한해를 보낼 예정입니다. 다들 즐거운 한...
  • 디시인사이드
    8시간전
    오늘은 2019년의 마지막날 세밑이네
    한해를 마무리하고 정리하는 마지막 날 콘서트투어도 방금 끝났겠다 아이유님도 오늘은 푹 쉬시며 친지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보내시겠네 2019년의 마지막 날인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 디시인사이드
    8시간전
    큰데 애초에 마지막날 이런거따지는게 웃기지않냐
    한해라는 틀 자체를 사람이 정의한 것일뿐 의미는없는거같은뎅 - dc official App
  • 에펨코리아
    9시간전
    예나토사장님도 내년 한해에 잘 보내세욥
    자동으로 발송된 쪽지입니다. ---------------------------- 쪽지 내용 : 2019년 마무리 잘하시고 정자년엔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당~ 마지막 날도 파이팅! 감사합니당...
  • 디시인사이드
    9시간전
    한해 마지막날에 엘갤이나 하고잇다니...
    살안빼면 오줌에 밥말아먹음
  • 디시인사이드
  • 디시인사이드
    9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이다
    올 한해 마무리 잘하고 2020년도 열심히 삽시다
  • 보배드림
    9시간전
    (후)새해 여복 많이 받으세요
    어느덧 2019년 마지막 날 입니다 한해를 마무리 하며 아쉬운 일들 훌훌 털어버리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여복 많이 받으세요~~~~ . . . . . . . . . . . . ....
  • 보배드림
    9시간전
    책임보험만 가입된 차량과 횡단보도 인사사고 일 경우에
    안녕하십니까 2019년 마지막날이자 새해전날이네요. 회사 근무하시는 과장님의 아버지께서 사고가 나 처리방법이 궁금하여 글 올립니다. 제목그대로입니다.(울산) (피해자) 횡단보도 거의 ...
  • 월척
    9시간전
    [낚시용품] 나비아 쪼꼬미 열반사판 만들기.....
    발받침대 밑에 놓고 사용해도 충분하네요... 휴대도 가방안에 같이 보관 ..편리하네요... 손재주 좋으신분들은 나름 따라해 보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올한해도 마지막 날이네요... 내년...
  • 클리앙
    9시간전
    잡담 세밑한파속 영하10도, 올해의 마지막 출근길입니다. 6
    올해의 마지막날, 올들어 최고 추운 영하10도, 한강의 칼바람은 체감 영하20도 기분입니다. 올해도 부지런히 달리고 싶었지만 지난해 대비 마일리지는 좀 떨어질 듯 합니다. 건강한 돼지가...
  • 이지데이
    9시간전
    2019 마지막 날
    한해의 마지막 날이네요 한파로 영하 13도 생각 만으로도 차가움에 몸이 움츠러 드네요 골목길 다니실때 조심 하세요 이제 밤이되면 새해를 맞는다고 기뻐하는 사람 지나간것을 아쉬워 하...
  • 보배드림
    9시간전
    ~2019년 가며 2020오는군요~...
    분노를 지켜주지 못하며 끝을 보이더니 다소 늦게나마 재대로 가고있는 마지막 2019.12.31일 입니다. 한해 모든 분들 수고와고생 많으 셨습니다. 오는 새해에는 모두 소원성취 하시고 건강...
  • 오늘의 유머
    9시간전
    서울역 7017을 다녀왔어요~!
    올라가서 사진을 담아봤습니다! ㅎㅎ 영상도 함께 만들었으니 더 많은 사진이 보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영상도 함께 봐주시면 더 좋을것 같네요! 2019년 마지막날이네요 한해 고생 많이 ...
  • 트게더
    9시간전
    굿모닝~
    2019년 마지막날이네요!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2019년이었지만 가장 잘했던일은 섹시하고 예쁜 나민님 방송을 보게된것같아요! 덕분에 많이 행복해졌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용~ namin100...
  • 디시인사이드
    9시간전
    살면서 제일 고되고 좌절햇던 한해가 이제 가네 ㅋㅋㅋ
    훈련소 가야돼서 부랴부랴 다녀오고 ㅋㅋ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공익 근무지는 또 좋은데 받앗네 돌이켜봐도 아주 쥬지같은 일 가득한 한해지만 생각보다 좋은날도 있던해가 이제 마지막 날...
  • 82쿡
    9시간전
    82쿡의 모든 친구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면서 마음 든든했습니다. 같이 마음을 모으고, 서로 응원하고 다독이는 82쿡 모든분들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요. 2019년 마지막날 행복하게 잘 마무리 하시고 2020년엔 더 행복하고 단...
  • 디시인사이드
    9시간전
    한해 마지막날 젤 추운것도 어울려
    너무 따뜻하면 연말같지도 않음
  • 디시인사이드
    9시간전
    ㄹㅇ 내인생 보잘것없어도
    2019년 마지막날 벌건대낮부터 하꼬갤에 도배질이나 하고있는 인생보단 훨씬 의미있는 한해를 보낸것같다 ㅇㅇ - dc official App
  • 티카페
    10시간전
    어느덧 12월 마지막 날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들 내년도 보람찬 한해 되기를 ㅎㅎ
  • 더쿠넷
    10시간전
    일본은 취활 시즌이 상반기 하반기 일년에 두번 인거 맞니 쟆방덬들아?
    대한 생각이 깊어져서 도전해볼까 생각하게 되었어.. 내가 관련된 지식이 없어서 검색해보니 보통 상반기 취활많이 한다고 나오더라고.. 당장 오늘이 2019년의 마지막 날이라 내년 상반기...
  • 클리앙
    10시간전
    \(ㅇㅁㅇ)/ 넘나 좋은 결혼! 6
    드디어 2019년도 마지막 날이 왔습니다. 클리앙에서 결혼전도 하면 미혼인 제가 결혼에 대해서 좋다고 이야기 하는걸 싫어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미혼자가 결혼에 대해서 좋게 생각하는것이...
  • 클리앙
    10시간전
    올 해 딱 한번 공황이라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이후로는 다행히 한번도 일어난 적이 없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겪은 이후로 워낙 사람 많은 곳을 피하기도 했구요. 어쩌다 딱 한번 우연이 일어난 것으로 생각하며 한해를 마무리 하려고 ...
  • 보배드림
    10시간전
    아무리 가지말라해도....오지말라해도...
    잘가라 기해년아!!!!!! 자게 횽들도 기해년 마지막날 뜻깊게 보내세용~~ 그리고...아무리 오지 말라고 해도 오는 년... 2020 경자년... 내년에도 뜻깊고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경자씨!!!!...
  • 티카페
    10시간전
    [일반] 벌써 올해 마지막 날입니다.
    모두들 올 한해 잘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올 한해 고생 많았어요
  • 풋셀
    10시간전
    와 엄청나게 춥네요...ㄷㄷ
    순간 바로 춥네요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귀가 시려울정도로 추운 것 같습니다 그래도 미세먼지 없으니 차라리 좋네요 벌써 2019년의 마지막 날 아침입니다 모든 회원분들 힘차게 하루 시작...
  • 티카페
    10시간전
    좋은 아침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올해 마지막 날이네요 올 한해 잘 마무리하세요
  • 트게더
    10시간전
    Happy New Year
    오늘 마지막날 이네용! 제가 방송을 9월 24일 처음 시작했더라구여 팔로우 하신분들 날짜도 다 메일로 있어서 기록으로 남아 있거등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구요~ ...
  • 보배드림
    10시간전
    2020년 목표
    금주 금연 덧없지만 한해마지막날인건 자각들하고 삽시다. 너무 치여살지만말고. 당신도 누군가에겐 소중한샤뢈~♡ 내 널리 줄건없고 돈안드는 말이라도 널리 복돼소숴~들~♡
  • 보배드림
    10시간전
    오늘도 행쇼~
    . 올해 마지막 날이네요.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
  • 디시인사이드
    10시간전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다들.. 성과가 있는 한해가 되었길 바래봅니다.. 저는 로맴이라는 성과가 생겨버렸네요.... 내년에도 모든 로맴을 응원함니다... 동갤 고닉 형림들에게도 로맴이 깃들길... p.s 라베형림 ...
  • 디시인사이드
    10시간전
    2XL오늘 펜끝이 아주 매서운데?날이 시퍼렇게 서있어.
    너 혹시 까였냐? 아님 NTR? 그렇지 않고서야 한해 마지막날 이리 심술부릴리가 없자너 뭐가 됐든 2019년 마지막 아침인데 기분좋게 보네자고
  • 디시인사이드
    11시간전
    한해 마지막날 새해 첫날 다이나믹로동 할 예정
    좃! 갓! 다! 리겜이야기 - 스네이크쿵푸 - dc official App
  • 더쿠넷
    11시간전
    "대상 향방 오리무중" SBS 연기대상 관전포인트 셋
    net/tpWPY SBS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2019 SBS 연기대상' 측은 12월31일 본방 사수를 놓쳐서는 안되는 이유 세 가지가 공개됐다. 올 한해 엄청난 연기력으로 SBS를...
  • 이지데이
    11시간전
    송구영신
    2019년 마지막 날이네요. 지난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묵은해는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해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밤에 제야의 종 소리도 들으면서... 오늘은 출근길 맹추위...
  • 디시인사이드
    11시간전
    톤모닝~ 2019 마지막날!
    2019 돌아보니 토니 덕질한 기억뿐이네 ㅋㅋㅋ 보람찬 한해였다!!ㅋㅋ 갤단지들 같이 즐겁게 덕질해서 행복했어! 그리고 톡라 부산콘에 솔콘까지 2020년이 기다려진다ㅜㅜㅜㅜ 단지들 새해...
  • 디시인사이드
    11시간전
    도니 얼마전 갤플에 용기내서 딜도시킨거 오늘와
    한해의 마지막날에 하는 첫 삽입딸 아플까봐 좀 걱정되지만 그래도 기머가 커 딸치면서 볼 ㅁㄹㅁ 리스트도 뽑아놨어
  • 에펨코리아
    11시간전
    2019년 마지막 날 잉하!
    올 한해 모두들 고생 많으셨어요~ 2020년 새해엔 모두 대박들 나세요!
  • 디시인사이드
    11시간전
    슬픈 이유
    한발 뽑고 잘까 했는데 평일 그것도 한해의 마지막날 아침에 그런 생각하는게 슬퍼져서
  • 디시인사이드
    11시간전
    케이크값만 벌자~! Bet
    베팅안하려다가 마지막날이기도하고... 해봤됴 올한해도 토갤러들 스포츠 분석하느라 고생했다 ㅇㅇ
  • 디시인사이드
    11시간전
    마지막날 올해를 돌아보니
    지민이로 충만한 시간이었다 모양도 예쁜 2020년 우리 아프지 말고 지민이도 내 삶도 잘 챙기자 개인적으로는 작은시를 통해서 지민이 웃는모습 많이 봐서 더 행복한 한해였고 부채찜에 ...
  • 트게더
    11시간전
    2019년 마지막 일출
    시골에 살면 좋은점! 우리집 앞마당이 해돋이 명소임 ㅋㅋㅋ 잼미님과 트수분들 모두 한해의 마지막날인 만큼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날 되십셔^^7
  • 디시인사이드
    11시간전
    형님들
    두둥탁! 드디어 2019년 마지막날입니다 2020년에는 고기도 많이 잡으시고 다치지마시고 즐거운 한해되시길 바랍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셔요 행님들 - 그럼20000
  • 디시인사이드
    12시간전
    2019 마지막 날이구나
    다들 올 한해 고생많았다 내년엔 더 열정적으로 살아보자구! - dc official App
  • 트게더
    12시간전
    2019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안녕하세요, 또하루입니다! 벌써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수필? 에세이? 형식으로 한해의 마무리를 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올해는 정말 저에게 의미가 큰 해였던 것 같아...
  • 블록체인HUB
    12시간전
    19년 마지막날~ 고생 많으셨습니다
    불장 기대했지만 답답한 마음으로 한해 보내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올해가 아니더라도 우리에겐 믿음이 있으니 불장 꼭 올거예요ㅎㅎ 내년은 더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 디시인사이드
    12시간전
    올해 마지막날이네 시발ㅋㅋ
    다들 올한해 마무리 잘하고 오늘 좋은일 하나씩들 생겨라 새해 복 많이 받아 컴붕이들
  • 디시인사이드
    12시간전
    한해의 마지막날 아침부터 갤질하는 당신들은 도덕책..
    난 얼집쉬는날이라 그런거고;;
  • 디시인사이드
  • 클리앙
    13시간전
    2019년을 보내며 일상이야기 3
    올해 마지막날이내요. 오년만에 신혼때부터 꿈꿔오던 적당한 쇼파밑청소 가능한 로봇청소기를 들였습니다. 신발장에 떨어지는점만빼면 괜찮내요 쇼파밑에서 유리파편 나올땐 깜짝놀랐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13시간전
    갑자기 옛날 생각나서 들려봤는데
    항상 한해의 마지막날 음악시상식에서 노래부를때 갤주가 바이바이 투따우젠몇년~~~ 이랬던거 그 바이바이 발음이 엄청 찰져서 아직까지도 기억이 나네
  • 클리앙
    13시간전
    2019년의 마지막 날이군요
    좀 뒤숭숭하지만 2020년에는 정말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돈, 명예 그런거 다 필요없습니다. 건강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여러분 올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13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 탱붕이들에게 덕담한마디..
    다들 올 한해 월땅한다고 욕봤고 내년에는 자홍어 철갑 쳐 맞을 준비나 해라 씹년들아
  • 디시인사이드
    14시간전
    =========== 12월31일 화요일 갱로당컷힝식 =========
    준모닝! 진짜 올해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올 초에 돼지관련 이거저거 구매했던 게 좀전인 것 같은데 말이죠. 올해의 아쉬웠던 점은 모두 내려 놓고, 좋았던 행복했던 일만 간직하고, ...
  • 디시인사이드
    14시간전
    얼버기 GM☆
    2019년 마지막 날이네 어제 좋은 일도 있었고, 다들 한해 마무리 잘하자
  • 디시인사이드
    14시간전
    얼버기 낰모닝☆
    2019년 마지막 날이네 어제 좋은 일도 있었고, 다들 한해 마무리 잘하자
  • 디시인사이드
    15시간전
    다들 얼른 주변에 솔로인 여자애들한테 카톡해라
    딱 한해 마지막날 센치해질때라 외로운 여자애들 연락만 하면 좋다고 약속 잡는다 내 말 믿고 연락해라
  • 인벤
    15시간전
    님들 2019년 마지막날 행복한시간 보내셔요
    서울체감 영하 19 도라니까 실내에서 가족들,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며 다가올 신년을 기다립시다 올한해 다들 고생많았고 내년엔 더 좋은일만 가득하셔요~
  • 클리앙
    15시간전
    새벽에 깨서 햄버거 시켰읍니다.. 10
    주문한지 20분 밖에 안됬는데 벌써 도착했어....?! 놀란점 2. 롯데리아는... 롯데리아다. 놀란점 3. 올해 마지막 날 한 짓이 새벽에 일어나서 햄버거 시켜먹은 것.. 바람도 불고 쓸쓸하네유...
  • 인스티즈
    16시간전
    한해 마지막날까지 일을 해야하네ㅠㅠ
    회사ㅠㅠㅠㅠ가기시로ㅠ
  • 디시인사이드
  • 트게더
    16시간전
    12/31
    오늘 공지는 두가지!! 12/31 휴방입니다..(—)(__)꾸벅 2019년 한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늘따라 유난히 별 어그로 부캐들이 있었는데 티 안내려고 노...
  • 웃긴대학
    16시간전
    올해도 마지막날이네요
    여러분들의 한해는 어땠나요?? 저는...
  • 웃긴대학
    16시간전
    올해도 마지막날이네요
    올 한해는 어떠셨나요
  • 디시인사이드
  • 트게더
    17시간전
    올 한해 수고많으셨습니다
    백씨 방송 뉴질랜드에서 그 느려터진 인터넷으로 딜레이 1분씩 걸리면서 방송하던거 보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9년 마지막날이 되었다는게 참 신기하구먼요 비록 방송 처음 시작 할 때...
  • 루리웹
    17시간전
    [잡담] 2019 연말 결산 해봅니다.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2018년에는 프라 작업을 많이 못한 것이 아쉬워, 2019년에는 조금 더 많이 해보려고 했었는데 다행히 찾아보니 은근 했네요. 허허. 대단한 작업물들은 ...
  • 풋셀
    17시간전
    2019년 마지막 날
    올 한해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만 지나면 2019년이 지나가네요. 전 올해의 마지막 운동화가 브레드가 되었습니다. ^^; 올초 독감으로 골골 거리면서 서플라이에서 비몽사몽으로 구매한 ...
  • 디시인사이드
    17시간전
    한해 마지막날이니까 미뤘던거 해야지
    일어나면 거지런도 하고 찜해놓은 애니도 봐야지
  • 트게더
    17시간전
    마지막 방송과 새로운 한해의 시작
    사람들이 있다면 정말 미안합니다... 늦게라도 키려고 했는데 그럴 상황이 안되었어요 (안 좋은 일이 있던 건 아니예요) 벌써 2019년의 마지막 날이 되었어요 31일 하루 남았는데, 올 한해...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마지막날인데 다들
    새옹지마니까 등락은 없을수가 없자나.. 행복을 찾으려고 하면 그때부턴 불행하니까 어느날 문득 어? 나 행복해라고 느끼는 단 하루가 있다면 그거에 사한마음을 가질수 있는 한해가 됐음...
  • 트게더
    18시간전
    2019년의 마지막 날 입니다.
    내년에는 인연이 생기고 애인도 생기면 좋겠네여 다들 하시는 일 잘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한해의 시작이 항상 생일인 저는 집에서 보내겠습니다 수구바위 와돋이 봐야지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슼타 오늘 뭐 마지막날이라고 메세지 뜨네
    올해 마지막 날인데 방 청소해라 내년엔 올해보단 나을거야 한해 빨리 갔노 캐릭터 바꾸고 가만있으면 뜨는듯? 마리는 뻘짓하다 못찍음 나머진 귀찮으니 나중에 봐야지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어쩌다보니 결국 19년 마지막 날이네
    ㄹㅇ 올해 한해 정말 의미있는 해였음 그야말로 나에겐 아이즈원의 해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보빔충들 보면 환장하는 짤
    한해의 마지막 날만큼은 멀쩡한 정신으로 맞이해야하지 않나 하는 마음에 저 혼자서만 보고 치우기로 했습니다 - dc official App
  • 인벤
    18시간전
    올해 마지막은 아스카네요
    내년에는 미나미를 채워야 하는데 설마 페스 다음 한정은 아니겠지요;; 저는 마지막날은 데레로~~ 올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새해기념 야짤 달림 - 1
    야짤은 없어 그냥 다들 들어와서 이번 2019년 한해 마지막날이니까 잘 마무리하고 2020년도에도 홧팅하라구 어그로좀 끌었어 홧팅
  • 클리앙
    18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 수고하셨습니다.
    올 한해를 버티게 해 준 노래를 2019년 마지막날에 옮겨봅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한해의마지막날에 ㅋㅋ
    금얘기하고 자빠졌노 대가리딱대 밖에 눈오는건 봤냐? - dc official App
  • 티카페
    18시간전
    12월 31일이 되었네요...
    길게 느껴지던 2019년도 어느새 12월 31일 마지막 날이 왔네요 ㅠㅠ 올 한해 하고 싶은게 더 많았는데 다 못 이뤄서 아쉽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 이렇게 또 나이는 먹어가고.... 모두 19...
  • 82쿡
    18시간전
    특히나 재수가 없었던 올해의 마지막날 어떤 의식을 해야할까요?
    정말 되는일이 없던 한해였습니다 ㅠ 매년 마지막 날엔 가족과 다음해의 이루고싶은 소망을 적고 보신각종소리를 들으며 소망을 하나씩 빌었거든요,,,, 근데 뭐 딱히 이루어지는 것도 없고...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한해 마지막날 즐겁게 보내
    내년도 미리 잘부탁한다 흑우들아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벌써 한해의 마지막날이군요
    최선의 망딩을 보내셨나요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올해 마지막날이네
    한해의 마무리는 역시 보스로 간다
  • 블록체인HUB
    18시간전
    2019년 굿바이
    2019년의 마지막날~~~ 감사한 한해였다. 아들의 전역 딸아이의 국시합격 큰아이의 공무직 전환 둘째딸의 무사귀환과 용기있는 꿈의재도전 고마운2019년 이었습니다
  • 이지데이
    18시간전
    참, 고마웠습니다
    참, 고마웠습니다 청우 곽춘진 숨가쁘게 달려온 365날, 이제 그 마지막 날 입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참으로 수고 많았습니다 어느날 ezday 회원이 되어 참 좋은 당신들을 만나 참 좋은 날로...
  • 디시인사이드
    18시간전
    이번년도 많은 일들 있었는데 믿어줘서 고마웠어요..
    일들이었죠..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번년도 한해 여러가지 총대를 하면서 덕분에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었고 그에 따라 많이 행복하기도 했습니다. 내년에도 여유가 되고 이런 저라도 필...
  • 더쿠넷
    19시간전
    녹두전 새해맞는것보다 한해 마지막날인것보다
    동전이들 볼 생각에 존나 설레서 잠이가안온다ㅠㅠ https://gfycat.com/PlayfulBareClumber 너무보고싶었어ㅡㅜ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날이 다가왔네요.
    올 한해 원하시던 것들 모두 다 이루셨길 바라면서 마무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날씨도 더 추워진다는데 항상 건강이 우선이니 따듯하게 챙겨입고 감기 조심하세유 2019년 수고하셨습니다ㅎㅎ
  • 디시인사이드
  • 트게더
    19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
    방송해줘서 고마워요 kongbiniChoongsung kongbiniChoongsung 2019년 너무너무 수고많았고 2020년도 잘부탁드립니다 콩형 단팥님들 한해수고많았고 내년에는 행복한일만 가득 특히 건강챙...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12월 31일입니다. 앚갤러분들 올한해 고생하셨어여
    기쁨애 벅찬 올초를 떠올려보새여 올한해를 어떻개 보냈나... 내년애는 이 모습들을 발판삼아 모두 웃기를 바랍니다 탈도 많고 음 또 뭐라하지 그 암튼 탈도 많았던 한해 마지막 좋은 뉴스...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이네
    채영이를 보게되서 정말 좋은 한해지만 이번승선기간 지옥이었어서 최악의 한해도 될거같네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한해의 마지막날은 내가?!?
    ㅗㅜㅑ 초록티켓 20장, 카스톤 760개정도 퍼렁티켓 177개정도로 달렷다. 몇달전에 다이아님 신울 뽑는다고 150만원 넘게 쓴거 같은데 그때 못먹은게 여기서 터지네? 근데 나 스쿠스타 올...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한해 마지막날에 기부참여해서 기분좋네
    운동화는 점점 멀어지고 있어
  • 커그
    19시간전
    전 사실 송구영신이 싫습니다
    지금보다 더 나빠지지만 말아다오. 불행과 시련아 찾아오지 마라. 차라리 아무 일도 일어나지 말아라. 어느덧 이걸 바라는 저를 발견합니다. 뭐 암튼 또 다시 한해의 마지막 날이 됐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한해의 마지막날
    다들 만족스러운 한해 보내셧나요
  • 트게더
    19시간전
    19년 마지막 날
    못 땃던 자격증부터 기사까지 따려고 해요. 살도 더 빼고 운동도 더 해보구요. 오늘 신년 계획을 다시 세우고, 내년부터 부지런히 살아봐야죠 하느르 방송 덕분에 한해 즐겁게 보낸거 같습...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 잔갤어워즈 공로상 시상합니다✨
    이제 오늘이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정말 참.. 같았던 한해였지만 올 한해 모든 갤럼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 MC민머리가 준비한 공로상 받으러와주세요 ❗+공로상❗+ 갤매부갤매 완장...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이다
    다들 한해 마무리잘하셈 - dc official App
  • 클리앙
    19시간전
    박주민의원 정치후원금 아직 열려있네요
    김종민, 이재정 의원 후원회 계좌로는 송금이 안되더라구요 의외로 박주민 의원은 아직 후원금이 안찼는지 10만원 송금 성공했습니다! 한해의 마지막날 처음 한 일이 의미있는 일이라서 기...
  • 퀘이사존
    19시간전
    모두들 연말 잘보네세요!
    2019년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저에겐 이런저런 의미가 있는 한해였는데요. 게임이 아니면 컴퓨터와 인연이 없었는데 내 컴퓨터 직접 조립해 보고 싶다는 생각 하나로 이것 저것 공부하고...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오늘은 2019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다들 2019년 한해 시작하면서 아 술빠니 글쓰기 힘드네 수고요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이다
    빵들 2019년 마무리 잘해 올한해 찐갤에서 진우 응원할 일 많아서 넘 행복했다
  • 디시인사이드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년의 마지막 날을 알리는
    올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년의 마지막 날을 알리는
    올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년의 마지막 날을 알리는
    올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31일 관객수도 만만치 않을것임
    ㅇㅇ 이날도 약간 휴일같은 느낌아님? 한해의 마지막날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랑 데이트하면서 영화보러가겠지 - dc official App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년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아니 아직 밝진 않았습니다. 모두들 발기찬 한해 보내셨나요 내년도 초심을 잃지 말고 열심히 딸딸이를 칩시다 화이팅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2019년의 마지막 날을 알리는
    올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 헝그리앱
    19시간전
    올해 마지막날!!! 올해 마지막! 퇴겔
    올해 마지막 퇴겔글입니다!!! 으헝헝!!! 다들 좋은밤되시고! 한해 마무리 확실히!!! 그럼 다들 린나잇!!!
  • 디시인사이드
    19시간전
    오늘은 12월 메모리얼 뱅글 교환 마지막날입니다
    오늘이 마지막날이니 안 바꾼 프린세스들 빨리 바꾸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내년엔 울레 잔뜩 뽑는 한해 되자
  • 트게더
    19시간전
    12월31일(화)방송공지
    트수들 맘속의 루다루다짱입니당 호호 와....여러분 12월 31일입니다. 2018년의 한해가 이렇게 지나가네요. 1년동안 제 방송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내일 방송은 뭐할지 미정! ...
  • 디시인사이드
    20시간전
    10분 뒤 2019년의 마지막날이 옵니다.
    한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해에도 행복한 생활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디시인사이드
    20시간전
    내일 추운 날씨 걱정되네요
    한해 마지막 날이 오는데 날씨가 예사롭지 않네요 한기를 품은 시베리아의 찬 공기가 지금부터 밀려오나 봐요 남부 지방에는 눈도 온다고 합니다(눈발 날리는 곳도 있고요) 소향씨는 물론 ...
  • 트게더
    20시간전
    ㅇㅂㅎ
    멋있네 그냥 전부다 항상 이대로만 있어주라 방송 길게 못봐서 슬프네.. 내일 2019 마지막날이네 활기차게 한해 마무리하자 항상 힘 많이얻고있다 굿밤
  • 트게더
    21시간전
    흑흑 아쉬운 오늘의 게임
    안녕하세요 2019년의 마지막 날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올한해 꾸준히 지켜봐주신 여러분께 모두 감사드립니당 뀨 1부 엔딩에 가까워질수록 아쉬운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너무 재미있어서...
  • 블록체인HUB
    22시간전
    2019년 마지막날
    다사단안 했던 한해가 저물어가네요~~ 한해동안 블록체인허브를 위해 애써주신 스탭진 분들께 감사드리며 출석전쟁에 동고동락한 허브식구들께도 감사합니다 2020년은 최고의 해가 될거라...
  • 디시인사이드
  • 더쿠넷
    1일전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 보라해��와 컨텐츠가 또 생겼네ㅋㅋㅋ
    마지막날 사진,영상 시간대별로 풀어주는거 너무좋다 한해를 추억하면서 마무리하는거 진짜 기분 뭉클하고 좋을듯ㅠㅠ
  • 디시인사이드
    1일전
    1년중 유일하게 베라 몸값 개떡상하는 날이 내일이네
    한해의 마지막날 + 사이즈업 ㅋㅋㅋ
  • 디시인사이드
    1일전
    내일은 한해의 마지막 날이네
    그런 날 나는 알바를 하네
  • 디시인사이드
    1일전
    31일1일날은 좀쉬어라 쿠팡가지말고 비참하지도않냐
    한해의 마지막날이랑 시작날만큼은 해돋이도 보고 좀 쉬어
  • 디시인사이드
  • 디시인사이드
    1일전
    나 진심 연기대상 왜하는지 모르겠어
    드라마가 주된 프로그램도 아닐뿐더러 모든 사람이 드라마를 보는것도 아닌데 한해의 가장 마지막날에 메인인것처럼
  • 디시인사이드
    3일전
    [2020] 덕담
    우리 막둥이 2019년 정말 고생했고 잘 보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 새로이 함께할 2020년 마지막 날까지도 마음으로 항상 응원해 매일 행복할 순 없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또다시 함...
  • 디시인사이드
    3일전
    아래 종무하니까 생각나는 데뷔한해 아리랑 라디오
    얼마전 빵빵즈 브이라이브에서도 일출 보러 가냐는 얘기도 그렇고 그 아리랑 라디오 보면 2015년도 마지막날 아리랑 라디오하고 다음날 새해 보러 정동진 갔던데 온에어프릴시즌1에도 나오...
  • 디시인사이드
    4일전
    12월31일 리베르떼 매진 실화냐
    표야 풀리겠지만 한해 마지막날에 리베르테라니 ㄹㅇ 힙하누
  • 루리웹
    4일전
    [잡담] 연말에 쉬니 너무 좋네요
    아흑.. 몇년만에 한해 마지막날을 쉬게되는지 모르게쏘요
  • 디시인사이드
    4일전
    한해 마지막날에 슼경기 보는것만으로 만족중
    상대가 젠지건 뭐건.. 올해 롤보면서 G2보다 빡친 상대는 없었음
  • 디시인사이드
    5일전
    한해끝 마지막날에 듣는 노래가 1년을 결정한다했어
    소이치 왔어요 ㅇㅅㅇ https://www.youtube.com/watch?v=eqH5cNb_udU작년엔 이노래를 들었고 나쁘지않게 그런 그녀들을 만났다고 생각하지만 내 손은 여전히 비어있어 똑똑똑....마하반야...
  • 트게더
    5일전
    새미네집 ♥ 12월 25일 방송일정
    먼저 얘기하자면 오늘은 휴방입니다 데헷 코인노래방 야방을 할까했지만 아침에 급하게 출근하느냐 셀카봉을 못챙겼고 술먹방 하려고 이슬톡톡이랑 오징어랑 사왔지만 한해의 마지막날 31...
  • 더쿠넷
    6일전
    Kbs 연기대상은 맨날 한해 마지막날에 하지 않아?
    왜 그럴까 옛날부터 그랬던것 같은데

국내 대표 커뮤니티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만족도 설문 ‘한해의 마지막날’ 의 검색결과에 불만족한 이유를 선택해 주세요. 검색 품질을 개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