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2)

dy86411 2018. 8. 18. 21:45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

학생(초등) | 행복한 체육시간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 6학년 2반
동아리/팀명
우리 모두 함께 해요
작품명
행복한 체육시간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HoxI8xTUwqs
작품설명
학교에서 잘 일어나는 일들 중에서 친구들이 가장 선호하는 만큼 다툼도 많이 일어나는 피구시간(체육시간)의 이야기를 두가지 경우로 나누어 사례를 설명하였다.
참여소감
공부 시간에 이론만 배운 내용을 실제 영상제 준비를 위하여 연극과 대본, 편집 등을 통하여 학교폭력예방 영상제 자료를 제작해봄으로써 친구 간에 우정을 돈독히 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친구들이 듣고 싶은 말, 칭찬하는 말을 좋아한다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으며 듣기 싫은 말은 어떤 경우에서라도 하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총 21건 / 최대 200자

1 2 3 4 5
 
 

와 피구 공감공감x100 입니다 ㅋㅋㅋ짧지만 임팩트있는 내용이 마음을 쿵 치네요! 

피구왕  
1 2 3 4 5
 
 

으악!!! 머리 맞은 친구 열혈연기ㅜㅜ 

소녀샘  
1 2 3 4 5
 10
 

연기를잘하는군 

학생회장  
1 2 3 4 5
 
 

멋지네 
잘함 

박준녕  
1 2 3 4 5
 
 

멋지네 
잘함 

박준녕  
1 2 3 4 5
 
 

멋지네 
잘함 

아아  
1 2 3 4 5
 
 

피구하는걸잘찍었네 

고래고래  
1 2 3 4 5
 10
 

저희반에도 이렇게 피구를 하면 좋겠네요ㅠㅠ 

와우!!  
1 2 3 4 5
 0
 

진짜 꿀잼 1등 해라!! 

몽구리?  
1 2 3 4 5
 10
 

정말 연기를 잘하시네요 

석자다  
1 2 3 4 5
 10
 

되게 잘했네요 

펭귄  
1 2 3 4 5
 10
 

ㅋㅋㅋㅋㅋ재밌네요!! 

어떤 사람  
1 2 3 4 5
 10
 

실제로 이렇게 피구를 했으면..ㅠ 

소스  
1 2 3 4 5
 0
 

너무 멋지다.ㅋㅋ 

이철환  
1 2 3 4 5
 10
 

재밌어여ㅋㅋㅋㅋㅋㅋ 

정잼흼  
1 2 3 4 5
 10
 

와!!!짧은시간안에이런내용을담기가쉽지않은데정말잘하네요 

앙 배뷸떼  
1 2 3 4 5
 9
 

착한팀을 보고 착한팀 처럼 피구를 하자는 생각이 드네요^^ 

.....  
1 2 3 4 5
 0
 

친구를 위하는 착한 마음씨를 가져요~ 

미리내  











 

학생(초등) | 사랑해~ 친구야!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 6학년 2반
동아리/팀명
행복한 친구들
작품명
사랑해~ 친구야!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RS0lAKIw6DQ
작품설명
학교 생활 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인 왕따에서 저희가 듣기 좋은 칭찬이나 말을 넣고 듣기 싫은 말을 넣어서 전학온 친구가 왕따를 당했지만 나중에는 가해자 방관자 모두 다 진심으로 사과를 하고 친해지는 이야기를 구성 했습니다.
참여소감
이활동을 통하여 이론으로만 배우던 학교폭력과 그에 관해 자세히 알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고, 듣기 좋은 말과 듣기 싫은 말을 사용하며 왕따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좋았습니다. 또, 친구와 싸울 경우 친구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을 것 같아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총 18건 / 최대 200자

1 2 3 4 5
 10
 

신의한수군 

박준녕  
1 2 3 4 5
 
 

레전드이네 
커와이네 

쓰읍 미스  
1 2 3 4 5
 
 

정말 현실감 최고 

riririri  
1 2 3 4 5
 0
 

돌아보면 초등학교 친구가 가장 허물없이 지내왔던것 같습니다.그러나 한편으로 서로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던것 같아요. 상황 연출을 통해서 배려를 배워 나가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김 상근  
1 2 3 4 5
 10
 

재미있고, 이거 찍을 동안 엄첨 시끄러웠다능....(밑에 반입니다!) 

사람  
1 2 3 4 5
 10
 

폭풍공감!!!!! 

좋아요  
1 2 3 4 5
 10
 

현실감 있게 표현해서 좋네요^^ 

난 ㅋㅋ  
1 2 3 4 5
 9
 

재미있네요 일진 아이들 메소드 연기 

크흠  
1 2 3 4 5
 0
 

메소드 연기보소 ㅋㅋㅋㅋ 

cw  
1 2 3 4 5
 0
 

다시 봐도 재밌는 연기 

누구게  
1 2 3 4 5
 10
 

여자 아이들 연기 짱 

어벤져스  
1 2 3 4 5
 10
 

잼있음 1등하면 좋을 듯 

카아ㅏ아아아ㅏ  
1 2 3 4 5
 10
 

주제가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어서 좋은 것 같네요 

hand clap  
1 2 3 4 5
 10
 

굿~~ 재밌다 

가즈아  
1 2 3 4 5
 10
 

메소드 연기 

김유현  













 

학생(초등) | 우리들의 행복학교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5-3
동아리/팀명
12색무지개
작품명
우리들의 행복학교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e6h0pIUEVZM
작품설명
소민이와 동욱이가 왕따를 당하자 도형이와 예원이는 도와주게된다 결국117에 신고하고 일진들과 친하게 된다
참여소감
직적 참여 해보니 기뻤고 폭력의 무서움을 더욱더 알게 되었다♡








 

총 3건 / 최대 200자

1 2 3 4 5
 0
 

ㅋㅋㅋㅋㅋㅋㅋㅋ머냐 

  
1 2 3 4 5
 10
 

완죤 재밌다♥편집 잘 했다♥ 

SY  
1 2 3 4 5
 10
 

즐감했어요^^ 

이상  












 

학생(초등) | 칭찬맨의 학교생활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 5학년 1반
동아리/팀명
행복한 인지초 5-1
작품명
칭찬맨의 학교생활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VpjEYdwn9Fg
작품설명
이 작품은 '태경'이라는 한 친구가 혼자 외롭고, 쓸쓸하게 있을 때 '연오'라는 친구가 '건우'라는 친구에게 "야! 우리 태경이 좀 놀아주자."라고 말해서 처음에 '건우'는 "아. 저런애랑 왜 놀아?"이런 눈치였지만 '연오'가 계속 부탁하자 건우는 그 부탁을 받아들이기로 하고 '태경'이에게 두 친구가 다가갑니다. 그래서 '태경'이는 반갑다는 듯이 친구들을 쳐다보며 "얘들아 우리 파이팅 할까?"라고 하며 세 친구는 다같이 파이팅을 외친 뒤 '원령', '채민', '다연', '건우', '승연', '주연', '태경', '규민', '익선'이는 자신이 듣고 싶은 칭찬들을 한 마디씩 하고 작품은 끝난다.
참여소감
칭찬샤워라는 공모전을 통하여 칭찬의 중요성! 즉 말의 영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었고, 나의 소중한 친구에게 하루에 한번씩이라도 칭찬을 해주고 싶다. 추억에 남을 공모전이었던 것 같고, 1분20초 되는 영상을 만들려고 오랜 시간을 공들였는데 모든 것이 쉽게 되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총 1건 / 최대 200자

1 2 3 4 5
 9
 

잘했습니다 

학생  















 

학생(초등) | 우리가 듣고싶은 칭찬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 5학년 1반
동아리/팀명
1반 B팀
작품명
우리가 듣고싶은 칭찬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t7K-e0411Yo
작품설명
지유라는 한 아이는 왕따와 같이 언어폭력의 세계에 잠겨 있으며 지유를 구하기 위해 우리들은 칭찬열쇠로 지유의 웃음을 되 찾아 주었따 라는 내용입니다. 친구들 모두 참여하여 열심히 만든 작품이며 적당한 분담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몇몇이 참여를 못해서 짜투리라도 하였지만 그거라도 잘 해 주었습니다. 저희는 언어폭력 보다는 칭찬에 더 힘을 넣었으며 신나는 노래로 편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샤워기 소리로 칭찬 '샤워' 라는 느낌을 살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소감
친구들 남자아이 , 여자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어울려서 좋았고 친구들도 좋았보였습니다. 조장은 따로 있지만 모두 각자의 의견이 제각각 이어도 장난 치는 아이들도 진지해져서 더 고맙게 느껴졌습니다. 처음에는 잘맞았지만 나중가자 뒤틀려서 열신히 맞추고 하니 기분이 더 나은 것 같이도 했습니다. 6학년 때도 이 칭찬샤워를 할 진 모르지만 더 좋은 친구들과 함께 또 한 번 더 하고 싶다 생각했습니다. 다음번에는 친구들과 더 좋은 팀워크를 맞출 것 입니다.









 

총 4건 / 최대 200자

1 2 3 4 5
 10
 

즐감했어요^^ 

이상  
1 2 3 4 5
 10
 

역시 잘하내요, 감동했어요! 

인지초등학교 학생  
1 2 3 4 5
 0
 

힘내고 행복하길~ 넌 소중한 사람이야~♡ 

김현득  
1 2 3 4 5
 10
 

잘했습니다. 

현아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

학생(초등) | 듣고 싶은 말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 5학년 5반
동아리/팀명
5학년5반 2조
작품명
듣고 싶은 말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CeTxC9cdREY
작품설명
서윤이라는 친구가 발레 대회가 있었습니다. 그러다 실수를 해 탈락했습니다. 그때 친구들의 반응을 통해 듣고싶은 말을 소개 합니다.
참여소감
정말 재미있었고, 이 활동을 통해 친구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되었습니다. 앞으로 친구가 듣고싶은말, 내가들어도 좋은말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총 2건 / 최대 200자

1 2 3 4 5
 9
 

You did well. 
(잘했다) 

vietnam airline…  
1 2 3 4 5
 10
 

잘했다.. 

KORAN AIR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

학생(초등) | 욕 쓰는 사람들을 찾아내는 칭찬 히어로즈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 5학년 2반 B조
동아리/팀명
오이히어로즈
작품명
욕 쓰는 사람들을 찾아내는 칭찬 히어로즈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Ic7R7FppC_U
작품설명
평화로웠던 인지초등학교에 욕 바이러스가 퍼진다. 친구들은 욕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이 때 오이(5-2) 히어로즈가 나타나 게임을 하다 욕하는 친구들, 친구를 괴롭히는 아이들을 칭찬 치료제로 치료한다.
참여소감
생각보다 힘든 작업이었지만 친구들과 함께하여 즐거웠던 것 같다. 말의 영향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알게 되었다. 대본에 있는 칭찬을 보고 들으니 괜시리 기분이 좋아졌다. 촬영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문제들이 많이 생겨 힘들기도 했지만 완성된 작품을 보니 뿌듯하고 행복하다.



총 3건 / 최대 200자

1 2 3 4 5
 10
 

학생들의 생활 속 언어습관을 잘 표현했구나 

오이박사  
1 2 3 4 5
 10
 

같은 반이지만 잘헸네요. 

칸도리  
1 2 3 4 5
 0
 

저두 같은 반이지만 저희보다좀더 잘한듯.. 
근데 옷이갑자기바껴서 놀랐어염♥️ 

♥️두부두부♥️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

학생(초등) | 아주 칭찬해!!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 5학년 3반
동아리/팀명
칭차니
작품명
아주 칭찬해!!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U3vvBdPb2vM
작품설명
인지초등학교 5학년 3반 2조의 '아주 칭찬해!' 작품입니다. 외모에 대한 따돌림을 받는 웡웡이를 칭찬과 따뜻한 말로 위로해주는 내용입니다. 여러분들도 따돌림을 받거나 놀림을 받는 친구가 있다면 칭찬 한마디, 어떠신가요?
참여소감
평소에도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등 칭찬에 대한 많은 교육을 받아 봤지만 실제로 칭찬을 많이 하는 친구는 거의 보이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기회를 통해 친구들도 칭찬의 소중함을 느끼고 칭찬을 더 많이 해야겠다네요ㅎㅎ 이번 대회는 입상을 떠나서 모두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총 4건 / 최대 200자

1 2 3 4 5
 2
 

연기도가 넘 떨어짐 
계속웃고 카메라 인식함 

사람  
1 2 3 4 5
 10
 

촬영도 촬영이지만, 한 명 한 명 듣고싶은 말 영상을 찍어서 참여한 모두의 정성이 최고~~ 

고래  
1 2 3 4 5
 0
 

모두 수고했고 잘했어~~ 

5학년3반 농부아저씨  
1 2 3 4 5
 0
 

왜 이런 영상은 항상 왕따로 시작하냐?ㅋ 

z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

학생(초등) | 아름다운 학교를 만드는 주인공 

소속(학교, 학반)
인지초등학교 5학년 4반
동아리/팀명
ij54-2
작품명
아름다운 학교를 만드는 주인공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ROXWy0W2Q-w
작품설명
강민지라는 친구가 전학을 오게 된다. 하지만 못생겼다는 이유로 왕따를 당한다. 그 사실을 민지는 엄마한테 말하고 엄마는 선생님께도 말씀드린다. 그 결과 민지는 왕따에서 해방된다.
참여소감
친구들과 영상을 찍고 연기도 해서 좋았다. 영상 하나하나 촬영할때마다 미소가 절로나고 좋은 경험이었다.





총 2건 / 최대 200자

1 2 3 4 5
 10
 

잘했네요 

칸도리  
1 2 3 4 5
 10
 

참여한 친구들의 표정이 좋아보여서 좋네요~~ 

인지팬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

학생(초등) | 윤시스터즈의 너무해! 속상해! 하지만 함께해! 

소속(학교, 학반)
금부초
동아리/팀명
윤시스터즈
작품명
윤시스터즈의 너무해! 속상해! 하지만 함께해!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FsGShMnOXTo
작품설명
인형을 통해 제3자의 입장에서 왕따문제를 생각해보았다. 달밤사무소라는 곳에서 서로의 생각을 알게되고 새롭게 해결해가는 이야기이다. 라라는 왕따를 당하고, 하늘이와 장미는 왕따를 시키는 아이이다. 라라는 공부를 잘하는 아이이다. 하지만, 유치원 시절에 하늘이를 놀린적이 있다. 그 이후 학교에서 만나, 하늘이는 다른 친구와 함께 라라를 왕따시킨다. 라라가 힘들어 하던때 기도를 하게되고, 다음날 학교가 있던 자리에 달밤사무소가 있게 된다. 달밤사무소에서 하늘이를 만나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알 수 있게 된다. 서로의 마음을 알고 난 뒤, 다시 친해지게 된다.
참여소감
이 영상을 만들면서, 우리 자매 사이가더욱 친밀해졌고, 친구들의 생각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었다. 왕따 문제에 대해 조금 더 가까이 갈 수 있었다. 우리들의 생각과 듣고 싶은 칭찬과 말, 듣기 싫은 말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총 1건 / 최대 200자

1 2 3 4 5
 10
 

우와... 인형으로 영상을 만들 생각을..!!! 참신해요! 

달밤회원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

*인기투표 기간 : 7월 1일(일)~8월 19일(일)
공모전 응모 영상 중에서 응원하고 싶은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1일 1회 가능) 
인기투표(좋아요+조회수) 결과를 통해 총 9팀에게 '인기상'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