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고등) | 광무여중 2-2 칭산 샤워 ucc
- 소속(학교, 학반)
- 광무여자중학교 2학년 2반
- 동아리/팀명
- 작품명
- 광무여중 2-2 칭산 샤워 ucc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w-a80lNylVA
- 작품설명
- 우리팀의 영상 주제는 '칭찬을 들었을때 기뻤던 경험 소개하기'이다 친구들끼리 칭찬을 들었을때 기뻤던 경험을 얘기하다 웃음꽃이 피고 친구들과의 우정도 더욱 끈끈해졌는데 이것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말과 칭찬의 힘을 알리고 즐거움 다같이 나누고 싶어서 제작한 영상이다
- 참여소감
- 영상을 다같이 만드니 친구들과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진것 같다 그리고 이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이 즐거움을 얻으며 너도 나도 서로 칭찬하는 바람이다
학생(중/고등) | 칭찬의 좋은점에 대해 인터뷰를 해보았다.
- 소속(학교, 학반)
- 광무여자중학교 2학년 3반
- 동아리/팀명
- 작품명
- 칭찬의 좋은점에 대해 인터뷰를 해보았다.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HOEeFbfg96c
- 작품설명
- 직접 친구들에게 칭찬에 대한 좋은점을 물어보아 칭찬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 참여소감
- 재밌었어요
학생(중/고등) | 서로에게
- 소속(학교, 학반)
- 광무여자중학교 2학년 4반
- 동아리/팀명
- 작품명
- 서로에게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3ADANQR6RQw
- 작품설명
- 저희는 '칭찬'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 곰곰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칭찬으로부터 서로를 사랑한다, 좋아한다, 배려한다, 아낀다, 위한다 등등 다양한 감정들이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만든 영상입니다. 또한, '칭찬'은 많이 할수록 더 좋다는 의미를 담기 위해, '하나가 아닌 둘, 둘보다 더 좋은 셋'이라는 문구를 써, 칭찬은 가장 인상깊은 말이라는 것을 담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 참여소감
- 이 계기를 통해, '칭찬'에 대해 더욱 자세히 고민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칭찬은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만, 아직 칭찬에 미숙한 학급 친구들과 함께 조금 더 좋은 학급이 될 수 있도록 한 발짝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칭찬샤워라는 대회를 통해 칭찬이라는 알지 못한 따뜻한 감정의 말을 느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학생(중/고등) | 광무여중 3-5 A조 [칭찬의 중요성]
- 소속(학교, 학반)
- 광무여자중학교 3학년 5반 A조
- 동아리/팀명
- 작품명
- 광무여중 3-5 A조 [칭찬의 중요성]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_n-RA1IoRAc
- 작품설명
- 한 친구가 도서관에서 읽고 있던 책속 내용을 배경으로 한것입니다. 칭찬을 받아서 잘 자란 식물과 상처를 받아서 잘 자라지 못한 식물에 대한 내용을 담은 책 내용입니다
- 참여소감
- 시험기간에 선생님께서 UCC 제작에 대해 말씀해주셔서 과연 우리가 잘 할수 있을까 ? 라는 의문이 있었지만 시험이 끝나자마자 콘티부터 열심히 준비한 덕분에 이렇게 완성작을 낼 수 있어서 기쁨니다
학생(중/고등) | 광무여자중학교 1-3 달라달라 칭찬샤워ver
- 소속(학교, 학반)
- 1-3 A조
- 동아리/팀명
- 광무여자중학교 1-3 달라달라 칭찬샤워ver
- 작품명
- 광무여자중학교 1-3 달라달라 칭찬샤워ver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Ogl3qJZ5R10
- 작품설명
- 자존감 떨어진 친구가 가족들의 격려와 친구의 칭찬으로 자존감을 되찾고 행복해졌다.
- 참여소감
-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듯이 칭찬은 사람을 춤추게 하는 것 같다.
학생(중/고등) | 칭찬의 힘
- 소속(학교, 학반)
- 광무여자중학교 2학년 4반
- 동아리/팀명
- 작품명
- 칭찬의 힘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mXUJhvtlwg8
- 작품설명
- '칭찬'이라는 주인공을 빗대어 칭찬의 힘을 영상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칭찬은 한 사람에게 큰 영향을 끼치는 힘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 칭찬을 더 확장시키는 마음을 영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 참여소감
- 칭찬이라는 큰 힘을 지금까지 잊고 있었지만, 앞으로는 칭찬이라는 힘을 크게 사용해 나가야 겠고, 영상의 주인공처럼 칭찬으로 상처를 극복하겠습니다.
학생(중/고등) | 칭찬칭찬
- 소속(학교, 학반)
- 광무여자 중학교 2학년 5반
- 동아리/팀명
- 작품명
- 칭찬칭찬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TirtOKmD-WM
- 작품설명
- 3가지 상황을 보여줘 칭찬의 중요성 강조
- 참여소감
- 칭찬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되었다
학생(중/고등) | C:BOARD (칭찬 게시판)
- 소속(학교, 학반)
- 광무여자중학교 2학년 5반
- 동아리/팀명
- 작품명
- C:BOARD (칭찬 게시판)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VmbjViNfzBk
- 작품설명
- 평소 자존감이 낮던 친구가 칭찬게시판을 통해 자신감이 높아지고 학교가 칭찬으로 물들어간다.
- 참여소감
- 칭찬샤워를 통해 더 많은사람들에게 칭찬의 장점,효과를 보여주고 나타낼수있어 좋았다.
학생(중/고등) | 칭찬의 중요성
- 소속(학교, 학반)
- 광무여자중학교. 2학년 2반
- 동아리/팀명
- B팀
- 작품명
- 칭찬의 중요성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dVvga7qX4ZA
- 작품설명
- 칭찬으로 인해서 많은 친구들이 기분아 좋아지는 것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장래희망이나 미래에도 영향을 미칠 수있다는 점을 표현하였습니다.
- 참여소감
- 칭찬샤워 ucc를 만들면서 칭찬의 중요성에대해 더욱 잘 알게되었고 앞으로도 친구들에게 칭찬을 더욱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회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14) (0) | 2019.08.21 |
---|---|
제2회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13) (0) | 2019.08.20 |
제2회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11) (0) | 2019.08.20 |
제2회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10) (0) | 2019.08.20 |
제2회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9) (0) | 2019.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