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미세먼지 : 검색zum 일부(17시 13, 15분 현재)

dy86411 2020. 5. 5. 17:17


 

전국 대기정보

사전

실시간 반응

실시간반응 새로고침 실시간 업데이트 정지됨
  • 디시인사이드
    53분전
    이번 코로나로 밝혀진 두가지 사실 
    공매도는 쓰레기 시스템 미세먼지는 중국이 원인맞다
  • 인스티즈
    1시간전
    와 오늘 하늘 진짜 파래 대박
    미세먼지없는거 진짜 오랜만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디시인사이드
    2시간전
    탈조선 할거면 미국같은데 별로지않냐? 
    한국이 승 생각해보니 이 지옥지구에서 도망칠곳이 거의 없긴하네 근데 일루미새끼들이 싫어하는 한국에 계속 있다간 나중가서 전쟁나서 뒤지든 5g독성물질 쳐맞고뒤지든 미세먼지때문에 ...
  • 딜바다
    2시간전
    두리랜드 3년만 재개장
    배우 임채무님이 운영하시는 두리랜드가 3년만에 재개장했다고 하네요 낡은 시설 보수도 많이 하고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실내놀이시설도 지었다고 합니다. 자금이 많이 들어서 입장료를 ...
  • 디시인사이드
    2시간전
    미국은 근데 빡대가리들 너무 많긴하더라 
    마스크 좆까 트럼프 니가뭔데 나, 우리를 통제해 이런병신들이 소수가 아님 아시아가 후진국들이긴해도 집단주의나 권위가 비교적 강해서 그런지 통제가 잘됨 미세먼지 때문인지 마스크도...
  • 에펨코리아
    3시간전
    애플워치3 2달정도 썼는데 대만족
    최대한 폰 안보려는 의도로 구매한거인데 너무만족 날씨나 미세먼지 같은것도 바로 볼수있고 알람올때 진동 느낌도 짱 좋음 앞으로 스마트워치 계속 쓸듯
  • 디시인사이드
  • 디시인사이드
    4시간전
    삼성블루스카이 도와주세요ㅜㅜ
    부모님이 딱히 미세먼지 이런데 관심이 없으셔가지고... 공청기 이런거 스스로는 절대 안사심ㅜ 이번 어버이날 선물로 공청기 하나 사드릴까하는데 어른들은 아무래도 국내브랜드 선호하시...
  • 디시인사이드
    4시간전
    문재앙은 닭근혜 덕을 봤다고 봐야지
    닭근혜 때 미세먼지 인식 본격화 + 메르스 그래서 미국, 유럽과 다르게 사람들이 마스크를 비교적 쉽게 구입 + 거부감 없이 착용 미세먼지 인식 수준이 7~8년전이었고 메르스 없었으면 유럽...
  • 디시인사이드
    4시간전
    지구 자연이 우릴 시험에 들게 하는지
    기후변화가 그동안 창이었다면 인간은 급상승한 미세먼지와 더위를 방패처럼 막아보고자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을 개발하며 버텼는데 코로나로 또 하나의 변수가 생겼어
  • 이지데이
    4시간전
    임채무가 운영하는 두리랜드, 200억원 투자해 재개장 
    빌렸다"고 털어놨다. 두리랜드는 경기도 양주시에 있는 놀이공원으로 임채무가 사비를 털어 만든 곳이다. 지난 1990년 개장해 꾸준히 운영해오다 지난 2017년 10월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
  • 디시인사이드
    4시간전
    병신년들은 미세먼지
    중국발아니라 국민탓이라고해도 좋다고 쳐먹네
  • 오늘의 유머
    4시간전
    수원시에서 어린이용 마스크 받았어요. 
    애들이 수원내 어린이집을 다니는데 어린이용 마스크가 시에서 나왔습니다. 미세먼지 마스크 1개, 면마스크 1개이고 면마스크에 끼울수 있는 필터10개도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아마 다른 ...

국내 대표 커뮤니티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실시간 반응

실시간반응 새로고침 실시간 업데이트 정지됨

국내 대표 커뮤니티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만족도 설문 ‘미세먼지’ 의 검색결과에 불만족한 이유를 선택해 주세요. 검색 품질을 개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