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TELEBEE(텔레비)의 소중한 추억 - 공지사항 | 고객센터 | TELEBEE(텔레비)

dy86411 2019. 12. 29. 20:13


 







 













 

공지사항

TELEBEE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공지] TELEBEE 서비스 종료 안내

등록일2019.09.02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그동안 TELEBEE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부득이 본 서비스를 2019년 12월 31일에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OTT 전략을 재정비 하는 과정에서 OTT 통합 플랫폼 서비스 ‘토핑’에 집중하여 활성화 하기로 하였습니다. 비록 TELEBEE가 제공하는 실시간TV 및 VOD 서비스는 종료되더라도, 미박스로 안드로이드 TV 기능 및 타 앱(유튜브, 왓챠플레이 등)은 계속 이용 가능하십니다. 다시 한번 본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 드리며,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서비스를 종료하는 시점까지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서비스 종료 일시: 2019년 12월 31일 자정 - 실시간TV 종료: 2019년 12월 31일 - 영화 VOD 종료: 2019년 9월 30일 ※ 구매한 소장용 영화는 마이페이지 > 대여/구매 목록에서 서비스 종료일까지 시청 가능합니다. ○ 무료 및 할인 쿠폰 사용 안내 - 실시간TV 채널 무료 시청 쿠폰은 2019년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 - VOD 무료∙할인 쿠폰은 2019년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 - 사용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으며, 미사용 쿠폰에 대한 환불 및 보상은 불가합니다. ○ 보상 안내 - 보상 대상자: TELEBEE 미박스 구매 고객 전원 - 보상 필수 조건: TELEBEE 미박스 구성품 반납 ∙ 미박스, 리모컨, 전원 어댑터, HDMI 케이블 (※착불/한진택배) - 보상액: 수신기 등록일(최초 실행일) 기준으로 산정하여 지급 - 보상 신청 기간: 2019년 9월 2일 ~ 2020년 1월 31일 - 유의사항 ∙ 수신기 미등록일 경우 구매 증빙 자료의 수신기 구매일을 기준으로 보상하며, 구매 증빙이 없을 경우 최저가로 보상합니다. ∙ 국내 정식 판매 TELEBEE 버전의 미박스만 보상 대상에 해당됩니다. (직구 글로벌 버전 및 글로벌 펌웨어 변경 미박스 불가) ∙ 판촉용, 홍보용 등으로 무상 제공된 미박스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상과 관련한 세부 상세 내용은 “TELEBEE 서비스 종료에 따른 보상 안내” 공지사항 및 이메일 참조 부탁 드립니다. ○ 기타사항 - 2019년 9월 5일부터 TELEBEE 홈페이지 신규계정 생성(회원가입)이 불가 (*9월5일 변경공지) - 미박스로 이용 가능한 다른 앱 서비스는 각 앱 사업자 정책에 따라 업데이트 및 이용 여부는 추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료와 관련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스카이라이프 TELEBEE 고객센터(1588-3002)나 TELEBEE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TELEBEE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총 76개의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번호카테고리타이틀등록일
안내중요[공지] TELEBEE 서비스 종료에 따른 보상 안내2019.09.02
안내중요[공지] TELEBEE 서비스 종료 안내2019.09.02
76안내[안내] TELEBEE 고객을 위한 11월 특별 이벤트2019.11.11
75안내[공지] 일부 실시간채널 시청 오류(조치 완료)2019.09.17
74안내[공지] TELEBEE 신규 회원가입 종료 안내2019.09.05
73안내[안내] TELEBEE.com 미박스 판매 종료 안내2019.06.17
72안내[안내] 2019 US오픈 송출 블랙아웃 예정2019.06.17
71안내[작업 안내] 채널W 송출 장비 점검 안내2019.06.12
70안내[변경 공지] 실시간TV 채널 개편 및 이용료 변경 안내2019.06.10
69안내[쿠폰안내] 왓챠플레이 쿠폰 등록 유효기간 안내2019.06.03
68안내[업데이트] 미박스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2559 버전)2019.04.11
67안내[공지] FTV 채널 재생 문제(*조치완료)2019.02.09

















  76개의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번호카테고리타이틀등록일
안내중요[공지] TELEBEE 서비스 종료에 따른 보상 안내2019.09.02
안내중요[공지] TELEBEE 서비스 종료 안내2019.09.02
6안내TELEBEE 1.5.2 버전 업데이트 및 신규채널 추가2017.10.31
5안내TELEBEE 채널 상품 구매 결제 오류 복구 안내 드립니다.2017.10.19
4안내TELEBEE 1.04.09 버전 업데이트2017.10.18
3안내TELEBEE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고객님께 사과드립니다.2017.10.06
2안내CH CGV, SUPER ACTION, OCN 채널 프로그램 차단2017.09.25
1안내TELEBEE 시작하겠습니다!2017.09.18





















 

공지사항

TELEBEE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TELEBEE 시작하겠습니다!

등록일2017.09.18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2017년 9월18일, ‘약정 없이 골라보는 나만의 TV’, TELEBEE(텔레비)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고객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비디오 서비스’를 만들고 싶은 열망에 저희 Crew들이 약 8개월 동안 고단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해 왔습니다. 시간과 역량의 한계로 아직 완벽하지 못하고, 불편한 점들, 개선할 점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TELEBEE는 실수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통해, 배우고, 성장해 나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이야기를 매일 Crew들이 공유하고, 문제를 해결할 우선 순위를 정해서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바꾸어 나가겠습니다. 고객님들의 참여와 다양한 의견 부탁 드리겠습니다. BEE HAPPY WITH TELEBEE :)
















 

TELEBEE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고객님께 사과드립니다.

등록일2017.10.06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TELEBEE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고객님께 사과드립니다. TELEBEE 앱이 구글앱스토어에서 삭제되어 업데이트 및 런쳐 오류 현상이 발생하였고, 긴급하게 조치를 완료하였습니다. 본 오류는 10월 2일 이후 TELEBEE 수신기(미박스)를 초기화하셨거나, 새로 설치하시는 분들에 한해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앱 삭제 원인 파악을 위해 지금 구글 측과 긴밀히 협의 중에 있습니다.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거듭 사과 말씀드립니다.

















 

TELEBEE 채널 상품 구매 결제 오류 복구 안내 드립니다.

등록일2017.10.19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TELEBEE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고객님께 사과드립니다. TELEBEE 기본 채널 상품(8개 채널) 구매시 무료 프로모션 정책이 적용되지 않고, 고객님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오류 발생 시간 : 2017.10.18 00:00 ~ 10.19 16:30 오류 발생 기간에 구매하셨던 기본 채널 상품들은 모두 환불 처리를 하였습니다. 다만, 기본 채널 상품외에 선택 채널 상품까지 묶음 구매하신 고객분들은 기본채널상품 금액 3,300원에 대한 환불이 불가능하여 전체 채널 상품을 해지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해당 고객분들은 다시 한 번 채널 상품 구매를 하여햐 하는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거듭 사과 말씀드립니다.














 

공지사항

TELEBEE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TELEBEE 1.5.2 버전 업데이트 및 신규채널 추가

등록일2017.10.31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2017년 10월 31일(화) 19시, 텔레비 서비스가 1.5.2 버전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주요 업데이트 사항 [UI 변경사항]      -  공지사항 삭제, TELEBEE소식으로 변경 및 홈 화면 상단 아이콘 추가      -  마이홈 실시간 TV로 문구 변경 [기능추가]      -  꿀잼 더 보기 기능 추가      -  날씨 및 미세먼지 정보 실시간 데이터 연동 및 주기적 업데이트 적용 또한, 11월 1일(수), 신규채널 2개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채널추가] - 히스토리 : '아는 것이 즐거워진다' 라는 슬로건으로 블록버스터 시리즈/초대형 다큐멘터리/리얼 버라이어티/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 라이프타임 : 미국 내 1위 여성 네트워크로 TV 무비, 드라마, 리얼리티, 요리/댄스 컴피티션 프로그램 등을 주로 제공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고객님들의 즐거움을 위해 더 노력하는 TELEBEE가 되겠습니다^^ (10월 27일 17시, 홈페이지 마이TV 관리 페이지 삭제 및 실시간TV 서비스 해지 기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현재, 실시간TV 가입/변경은 티비에서만 가능하십니다.) .





















 

공지사항

TELEBEE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공지] FTV 채널 재생 문제(*조치완료)

등록일2019.02.09카테고리안내

조치 완료 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TELEBEE드림 ----------------------------------------------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현재 실시간 채널 FTV가 원활하게 재생되지 않고 있습니다. * 증상 : 에러코드(8419) 시청하시는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조속히 조치하여 원활한 시청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미박스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2559 버전)

등록일2019.04.11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4월11일(목) 오전 10시부터 TELEBEE 미박스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 변경사항 * 1) WIFI 안정성 및 연결성 향상 2) 대기모드에서 화면 안 켜지는 버그 수정 3) 블루투스 리모컨 연결성 향상 4) 자동 프레임 속도 전환 기능 추가 업데이트는 구글 홈화면 -> 설정 -> 정보 -> 시스템 업데이트 에서 가능하며 다운로드 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EBEE드림
















[변경 공지] 실시간TV 채널 개편 및 이용료 변경 안내

등록일2019.06.10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항상 TELEBEE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 7월 1일부터 TELEBEE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 시행일 : 19년 7월 1일 00시 ○ 채널 수 : 41채널 → 34채널 ○ 기본채널 이용료 : 3,300원 → 무료 ※ 종료 예정 채널(총 7채널) : 채널A, MBN, TV조선, YTN, PLAYY 프리미엄영화, PLAYY 웰메이드 영화, English Gem ※ 선택채널 이용료는 기존과 동일, 3,850원~8,250원 그동안 해당 채널을 시청해주신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TELEBEE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업 안내] 채널W 송출 장비 점검 안내

등록일2019.06.12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 입니다. 2019년 6월 13일 (목) 00:00 ~ 06:00 까지 채널W에서 채널 점검 작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작업 중 화면 순단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업 내용 - 작업 일시 : 2019년 6월 13일 (목) 00:00 ~ 06:00 - 작업 목적 : 채널W 송출장비 패치 작업 - 작업 영향 : 작업 시간 동안 채널W 채널 스트리밍 순단 발생 가능 항상 최선을 다하는 TELEBEE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내] TELEBEE.com 미박스 판매 종료 안내

등록일2019.06.17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 입니다. 19년 6월30일부터 TELEBEE.com 에서 미박스 판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재판매 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판매 종료일 : 19년 6월 30 일 24시 (* APP서비스와는 무관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TELEBEE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TELEBEE 신규 회원가입 종료 안내

등록일2019.09.05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그동안 TELEBEE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2019년 9월 5일(목)부터 신규가입을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신규 회원가입 중단 일시: 2019년 9월 5일(목) - 웹 및 모바일 홈페이지 내 회원가입 페이지 종료 ※ 이미 회원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단말페어링 및 실시간TV 서비스를 종료일(19.12.31)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및 신규가입 종료와 관련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스카이라이프 TELEBEE 고객센터(1588-3002)나 TELEBEE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TELEBEE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안내] TELEBEE 고객을 위한 11월 특별 이벤트

등록일2019.11.11카테고리안내

스카이라이프 ‘30% 요금 할인 홈결합’ 11월 신규 가입 특별 사은품 이벤트 인터넷 하나 가격에 1+3 혜택은 기본, 특별 사은품 +3 추가 혜택까지 드립니다! ■ ‘TV+인터넷 요금’ 30% 평생 할인, ‘1+3’ 혜택에 특별 사은품까지 인터넷 하나 가격 월 19,800원(임대료 1,100원 별도)에 ‘위성방송+ 인터넷+ 와이파이 공유기+구글AI스피커’ 증정 지금 가입하시고 특별 사은품 3개 (로봇청소기 5명+락앤락 22P 50명+15,000원 VOD쿠폰 전원)까지 모두 챙기세요. 오직 스카이라이프 본사 고객센터에서만! 자세한 상담은 지금 바로 전화 주세요~ 상담사를 통한 가입 문의 시 ‘TELEBEE 고객(가입자)’이라고 말해 주세요. ☎ 문의 전화: 본사 고객센터 1588-8665 *상품 안내 영상* Youtube에서 "스카이라이프 홈결합" 검색하여 시청 바랍니다! 제목 : 스카이라이프 30% 요금할인 홈결합편


















 

공지사항

TELEBEE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공지] TELEBEE 서비스 종료에 따른 보상 안내

등록일2019.09.02카테고리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TELEBEE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되어 이용에 불편 끼치게 된 점 깊이 사과 드립니다. TELEBEE 보상에 대한 자세한 안내 드리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시어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회신 부탁 드리며 표기된 주소로 TELEBEE 미박스 구성품 전체를 택배 발송 부탁 드립니다. 첫째, TELEBEE 보상 조건 및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보상 대상자: 국내 정식 판매 TELEBEE 버전의 미박스 (직구 글로벌 버전 및 글로벌 펌웨어 변경 미박스 불가) - 보상 필수 조건: 수신기 구성품(미박스, 리모컨, 전원 어댑터, HDMI 케이블) 전체 반납 - 보상액: 수신기 등록일(최초 실행일) 기준으로 산정하여 지급 - 보상 신청 기간: 2019년 9월 2일 ~ 2020년 1월 31일 - 유의사항 ∙ 수신기 미등록일 경우 구매 증빙 자료의 수신기 구매일을 기준으로 보상하며, 구매 증빙이 없을 경우 최저가로 보상합니다. ∙ 국내 정식 판매 TELEBEE 버전의 미박스만 보상 대상에 해당됩니다. (글로벌 버전 불가) ∙ 판촉용, 홍보용 등으로 무상 제공된 미박스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둘째, TELEBEE 미박스 구매 증빙자료와 통장 사본을 보내주세요. - 메일주소: telebee@skylife.co.kr - 메일 본문에 적어주세요. ∙ 성함 / TELEBEE ID (이메일 주소) / 휴대폰 번호 / 미박스 구매처 / 미박스 구매일자 / 미박스 시리얼번호 - 첨부파일로 통장 사본과 구매 증빙자료를 보내주세요. ∙ 통장 사본 – 은행명, 계좌번호, 통장 명의자의 성함이 모두 포함된 사본 ∙ 온라인 구매처 – 주문자명, 주문번호, 구매일자, 결제 금액이 포함된 캡쳐 화면 ∙ 오프라인 구매처 – 결제 영수증, 구매 증빙자료 셋째, TELEBEE 미박스를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 구성품(미박스, 리모컨, 전원 어댑터, HDMI 케이블)을 모두 보내주세요.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235 KT 서부물류센터 A동 1층 TELEBEE 담당 - 택배사: 한진택배 (착불 발송) (※ 타 택배사 이용 시 확인 불가능) ∙ 접수방법: 한진택배 홈페이지 및 1544-0011로 접수 가능 - 반드시 보상 신청자와 동일한 성함으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 넷째, 보상액 및 입금 예정일 안내 드립니다. - 예상 보상액은 9월 16일 이후 TELEBEE 홈페이지(www.telebee.com)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기기 반납, 구매 증빙, 통장 사본 접수 완료 일자를 기준으로 보상 예정입니다. ∙ 매월 1일~15일까지 구매 확인 및 수신기 반납 완료 건은 당월 25일 지급 ∙ 매월 16일~말일까지 구매 확인 및 수신기 반납 완료 건은 다음 달 10일 지급 이 외 보상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스카이라이프 TELEBEE 고객센터(1588-3002)나 TELEBEE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케이티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강국현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 빌딩 8,9층 사업자번호: 117-81-31120 통신판매신고번호: 2013-서울마포-1528
고객센터 : 1588-3002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 2018 BY THE KT SKYLIFE CO.,LTD. ALL RIGHT RESERVED.
  

 1:1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