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TELEBEE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공지] TELEBEE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TELEBEE입니다. 그동안 TELEBEE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부득이 본 서비스를 2019년 12월 31일에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OTT 전략을 재정비 하는 과정에서 OTT 통합 플랫폼 서비스 ‘토핑’에 집중하여 활성화 하기로 하였습니다. 비록 TELEBEE가 제공하는 실시간TV 및 VOD 서비스는 종료되더라도, 미박스로 안드로이드 TV 기능 및 타 앱(유튜브, 왓챠플레이 등)은 계속 이용 가능하십니다. 다시 한번 본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 드리며,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서비스를 종료하는 시점까지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서비스 종료 일시: 2019년 12월 31일 자정 - 실시간TV 종료: 2019년 12월 31일 - 영화 VOD 종료: 2019년 9월 30일 ※ 구매한 소장용 영화는 마이페이지 > 대여/구매 목록에서 서비스 종료일까지 시청 가능합니다. ○ 무료 및 할인 쿠폰 사용 안내 - 실시간TV 채널 무료 시청 쿠폰은 2019년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 - VOD 무료∙할인 쿠폰은 2019년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 - 사용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으며, 미사용 쿠폰에 대한 환불 및 보상은 불가합니다. ○ 보상 안내 - 보상 대상자: TELEBEE 미박스 구매 고객 전원 - 보상 필수 조건: TELEBEE 미박스 구성품 반납 ∙ 미박스, 리모컨, 전원 어댑터, HDMI 케이블 (※착불/한진택배) - 보상액: 수신기 등록일(최초 실행일) 기준으로 산정하여 지급 - 보상 신청 기간: 2019년 9월 2일 ~ 2020년 1월 31일 - 유의사항 ∙ 수신기 미등록일 경우 구매 증빙 자료의 수신기 구매일을 기준으로 보상하며, 구매 증빙이 없을 경우 최저가로 보상합니다. ∙ 국내 정식 판매 TELEBEE 버전의 미박스만 보상 대상에 해당됩니다. (직구 글로벌 버전 및 글로벌 펌웨어 변경 미박스 불가) ∙ 판촉용, 홍보용 등으로 무상 제공된 미박스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상과 관련한 세부 상세 내용은 “TELEBEE 서비스 종료에 따른 보상 안내” 공지사항 및 이메일 참조 부탁 드립니다. ○ 기타사항 - 2019년 9월 5일부터 TELEBEE 홈페이지 신규계정 생성(회원가입)이 불가 (*9월5일 변경공지) - 미박스로 이용 가능한 다른 앱 서비스는 각 앱 사업자 정책에 따라 업데이트 및 이용 여부는 추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료와 관련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스카이라이프 TELEBEE 고객센터(1588-3002)나 TELEBEE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