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네이버 폴라의 소중한 추억(종료 하루전-twinkle_joy's PHOLAR photos and videos, twinkle_joy's 동유럽, 그 이야기에 귀기울이다 album on PHOLAR)

dy86411 2019. 9. 29. 17:49


 

포스팅 6













 

반짝거리는 야경의 분위기가 간절한 크리스마스밤이네요.
야경깡패 부다페스트에서 디너 크루즈를 타던 날이 생각나는 밤이기도 하구요. 
야경을 따뜻하게 즐기는 방법, 그리고 아름다운 다리와 관광지들을 가장 예쁘게 구경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정답은 유람선을 타는 것! 이라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부다페스트에서 디너크루즈를 이용한다면 전통음식인 굴라쉬도 맛볼 수 있고 디저트까지 준비되어있어 맛있고 따뜻하게 야경을 즐길 수 있어요! 
헝가리 국회의사당과 부다페스트의 유명 다리들을 가깝고도 예쁜 모습으로 눈에 담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 
바이올린 첼로등 4중주도 운항시작부터 끝까지 이어져 분위기도 참 멋있었어요 영화속에 들어와있는 기분. 
부다페스트를 방문한다면 꼭 ! 타보세요 ?

#여행 #어디까지가봤니 #부다페스트야경 #세체니다리 #동유럽어디까지가봤니 #hungary #다뉴브강 #헝가리여행 #budapest #도나우강 #부다페스트야경 #부다페스트국회의사당 #부다페스트여행 #동유럽 #동유럽여행 #유럽폴라 #유럽사진 #유럽앓이 #유럽여행블로거 #europe_gallery #유럽테마여행 #유럽먹방 #유럽여행 #유럽어디까지가봤니 
twinkle_joy 님의 포스팅twinkle_joy 님의 포스팅twinkle_joy 님의 포스팅twinkle_joy 님의 포스팅twinkle_joy 님의 포스팅twinkle_joy 님의 포스팅twinkle_joy 님의 포스팅twinkle_joy 님의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