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제2회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5)

dy86411 2019. 8. 20. 20:26


 

학생(초등) | 좀비사태와 칭찬맨

소속(학교, 학반)
수미초등학교 6학년 1반
동아리/팀명
5모둠
작품명
좀비사태와 칭찬맨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H4Lk8N07Zbg
작품설명
칭찬이 고파 이 도시의 사람들은 다 좀비로 변했다. 칭찬을 하면 좀비가 다시 사람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
참여소감
칭찬의 중요성을 더 알게된 계기가 되었고 촬영이 재미있었다.













 

학생(초등) | 밟지말고 밟으세요.

소속(학교, 학반)
수미초등학교 6학년 1반
동아리/팀명
6모둠
작품명
밟지말고 밟으세요.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8kGR41XGQ1c
작품설명
칭찬을 했을 때와 안했을 때 칭찬의 중요성을 보다 명확하게 나타내기 위하여 원래 있던 공익광고를 이용하여 칭찬의 중요성을 명확히 나타내었습니다.
참여소감
의견을 맞추어가며 촬여하는 것이 재미있었다.













 

학생(초등) | 칭찬이 땡긴다

소속(학교, 학반)
용수초등학교 5학년 5반
동아리/팀명
용수초55
작품명
칭찬이 땡긴다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zd7kuzXWd9Y
작품설명
칭찬은 언제 필요할까요? 정답은 언제든 입니다. 칭찬은 잘했을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사이을 따뜻하게 이어 주는 말이기도 합니다.
참여소감
친구들이 UCC를 촬영할때 어찌나 웃던지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칭찬이 땡긴다 화이팅!










 

총 1건 / 최대 200자

1 2 3 4 5
 10
 

멋져요!! 다들 연기 넘 잘해요~~리얼합니다~~~

용수용수 

















 

학생(초등) | 서로 칭찬해주기

소속(학교, 학반)
수미초등학교 6학년 2반
동아리/팀명
반갑습니다모둠
작품명
서로 칭찬해주기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O88KXmU1Y00
작품설명
서로를 칭찬해주는 방법으로 칭찬 샤워를 경험해보았습니다
참여소감
친추들과 영상을 찍으며 칭찬샤워를 경험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학생(초등) | 칭찬 인터뷰

소속(학교, 학반)
수미초등학교 6학년 2반
동아리/팀명
갑분싸모둠
작품명
칭찬 인터뷰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M7RH44Xwuzs
작품설명
기자 인터뷰를 통하여 친구 칭찬해보기를 하였습니다.
참여소감
친구들과 해서 재미있는 활동이었습니다












 

학생(초등) | 힘을 주는 칭찬

소속(학교, 학반)
수미초등학교 6학년2반
동아리/팀명
궁예모둠
작품명
힘을 주는 칭찬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QQd6Rgtk-lg
작품설명
친구가 힘들때 힘을 주는 말과 칭찬으로 친구를 위로하는 것 입니다
참여소감
앞으로도 칭찬을 많히 해야겠습니다















 

학생(초등) | 행복한 칭찬 한마디

소속(학교, 학반)
수미초등학교 6학년 2반
동아리/팀명
ABO모둠
작품명
행복한 칭찬 한마디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SQQJP985HwE
작품설명
친구에게 서로서로 칭찬을 해주었다
참여소감
평소에도 서로 칭찬을 많이 하면 좋겠다













 

학생(초등) | 칭찬의 힘

소속(학교, 학반)
수미초등학교 6학년 2반
동아리/팀명
행복한 모둠
작품명
칭찬의 힘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tEnPfjk0Wac
작품설명
칭찬은 친구를 힘나게 해줄 수 있는 것입니다
참여소감
평소에도 칭찬을 해서 친구를 힘나게 해주겠습니다











 

학생(초등) | 칭찬샤워 프로젝트, 아름다운 칭찬♥

소속(학교, 학반)
명륜초등학교 5학년 1반
동아리/팀명
명륜초 오이리들
작품명
칭찬샤워 프로젝트, 아름다운 칭찬♥
작품 URL주소
https://youtu.be/9COvt3eHXJY
작품설명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동요를 '칭찬'과 관련되게 개사하여 뮤직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개사한 가사에 맞게 31명이 그림을 그리고, 노래 녹음하고, 리코더를 불렀습니다. 특히 그림에는 저희 반 칭찬샤워 프로젝트 중 하나인 마니또 칭찬이 모서리에 적혀져 있습니다. 노래 제목, 개사, 리코더 녹음, 노래 녹음 하나하나에 아이들의 정성이 들어가 있습니다.
참여소감
처음엔 그냥 '해볼까?'라는 마음에 시작을 했는데, 어느새 저보다 아이들이 더 집중하고,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칭찬하며, 노래부르며, 리코더 불며 아이들과 웃고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학생-학생, 학생-교사 간에도 한 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돼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 프로젝트를 많이 홍보했으면 합니다!









총 2건 / 최대 200자

1 2 3 4 5
 10
 

소오름===감동입니다....

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