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년간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를 개최하면서 올해 또한 핸드메이드 창작자들과 함께 성공적인 개최를 하기 위한 의지는 변함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가 더 힘을 받을 수 있도록 기존에 신청하셨던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저희와 끝까지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위기상황이라고만 매몰되지않고 모두 함께 힘을 모아볼 수 있는 기회로 만들고 싶습니다!
요즘 코로나 이슈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지구에는 봄이 찾아왔어요. 예년처럼 꽃구경을 가지는 못하지만,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손을 사용하는 활동이 많아진 것 같아요. 일상예술창작센터에서도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콘텐츠를 준비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한편! <월간손재주>도 봄을 맞이해 화사한 꽃 일러스트와 더불어 대대적인 개편을 해보았어요. 리뉴얼된 <월간손재주>와 앞으로도 함께해주세요! 4월부터는 일상에서 운영하는 여러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깜짝 선물까지 나눌 예정이니 항상 주목해 주세요. ?
이달의 추천곡! ♬ 크래커(Cracker) - COLOR (Feat. 김호연 of 달좋은밤) ♪ 을 들어보세요!
4월 18일 개장을 준비 중이던 프리마켓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됨에 따라 잠정적 개장 연기를 결정했습니다. 참가자도 운영진도 갑작스러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늦은 만큼 더 건강히 더 반갑게 만나기를 바라며 홍대 앞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프리마켓 등록해주시면 개장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작가 등록에 프리마켓 작가가 되어보세요.
두 번 연기된 프리마켓 첫 개장!
프리마켓 팀은 시장이 열리지 않는 동안 어떤 활동을 할 수 있을지 고민했어요!? 그래서 등장한 <홍대 앞 토요일 맛보기> 프리마켓에 작가 등록한 분들을 소개하고 홍보해요. 하루 한 팀씩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로 업로드 될 예정이니 지켜봐 주시고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가 시장을 열기위해 움직이는 이유 프리마켓 2020의 콘셉트는 MOVEMENT입니다. 손의 움직임들이 모여서 작품이 되고 작품이 모여서 시장이 되는 움직임을 2020년에 만들고, 내보이고 싶었어요.?
그리고 19년간 프리마켓을 열고 있는 일상예술창작센터의 움직임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싶었고요! 한해를 분기로 나누어서 기획시장을 열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들을 구성해 나갈 예정입니다.
프리마켓의 한 해를 지켜봐 주세요.?
서울여성공예센터 더 아리움
21세기를 이끄는 새로운 공예의 흐름을 만나보자!
서울여성공예센터 공예혁신 아카데미 “21세기 디지털 공예 장인”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하루가 다르게 생기는 새로운 장비와 기술들을 공예와 어떻게 접목할 수 있을까요?
서울여성공예센터 공예혁신 아카데미 “21세기 디지털 공예 장인”에서는 변화하는 공예 시장의 유통 트렌드를 시작으로 공예품 디자인, 제작 과정에서의 다양한 혁신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번 공예혁신 아카데미는 서울여성공예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어요. 현재 오프라인 신청은 코로나19 사태로 제한적으로 받고 있으니, 유튜브로 만나요!
s-core에서 아름다운 한글문화 발전을 위해 무료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코어 드림은 ‘Dream(꿈)’과 ‘드리다’라는 두 가지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복고적인 형태와 현대적인 감성이 공존하고 있어서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분들이 제목 폰트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 디자인팀이 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