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제2회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 응모작 보기 및 인기투표(5)
dy86411
2019. 8. 20. 20:26
학생(초등) | 좀비사태와 칭찬맨
- 소속(학교, 학반)
- 수미초등학교 6학년 1반
- 동아리/팀명
- 5모둠
- 작품명
- 좀비사태와 칭찬맨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H4Lk8N07Zbg
- 작품설명
- 칭찬이 고파 이 도시의 사람들은 다 좀비로 변했다. 칭찬을 하면 좀비가 다시 사람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
- 참여소감
- 칭찬의 중요성을 더 알게된 계기가 되었고 촬영이 재미있었다.
학생(초등) | 밟지말고 밟으세요.
- 소속(학교, 학반)
- 수미초등학교 6학년 1반
- 동아리/팀명
- 6모둠
- 작품명
- 밟지말고 밟으세요.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8kGR41XGQ1c
- 작품설명
- 칭찬을 했을 때와 안했을 때 칭찬의 중요성을 보다 명확하게 나타내기 위하여 원래 있던 공익광고를 이용하여 칭찬의 중요성을 명확히 나타내었습니다.
- 참여소감
- 의견을 맞추어가며 촬여하는 것이 재미있었다.
학생(초등) | 칭찬이 땡긴다
- 소속(학교, 학반)
- 용수초등학교 5학년 5반
- 동아리/팀명
- 용수초55
- 작품명
- 칭찬이 땡긴다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zd7kuzXWd9Y
- 작품설명
- 칭찬은 언제 필요할까요? 정답은 언제든 입니다. 칭찬은 잘했을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사이을 따뜻하게 이어 주는 말이기도 합니다.
- 참여소감
- 친구들이 UCC를 촬영할때 어찌나 웃던지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칭찬이 땡긴다 화이팅!
총 1건 / 최대 200자





멋져요!! 다들 연기 넘 잘해요~~리얼합니다~~~
학생(초등) | 서로 칭찬해주기
- 소속(학교, 학반)
- 수미초등학교 6학년 2반
- 동아리/팀명
- 반갑습니다모둠
- 작품명
- 서로 칭찬해주기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O88KXmU1Y00
- 작품설명
- 서로를 칭찬해주는 방법으로 칭찬 샤워를 경험해보았습니다
- 참여소감
- 친추들과 영상을 찍으며 칭찬샤워를 경험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학생(초등) | 칭찬 인터뷰
- 소속(학교, 학반)
- 수미초등학교 6학년 2반
- 동아리/팀명
- 갑분싸모둠
- 작품명
- 칭찬 인터뷰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M7RH44Xwuzs
- 작품설명
- 기자 인터뷰를 통하여 친구 칭찬해보기를 하였습니다.
- 참여소감
- 친구들과 해서 재미있는 활동이었습니다
학생(초등) | 힘을 주는 칭찬
- 소속(학교, 학반)
- 수미초등학교 6학년2반
- 동아리/팀명
- 궁예모둠
- 작품명
- 힘을 주는 칭찬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QQd6Rgtk-lg
- 작품설명
- 친구가 힘들때 힘을 주는 말과 칭찬으로 친구를 위로하는 것 입니다
- 참여소감
- 앞으로도 칭찬을 많히 해야겠습니다
학생(초등) | 행복한 칭찬 한마디
- 소속(학교, 학반)
- 수미초등학교 6학년 2반
- 동아리/팀명
- ABO모둠
- 작품명
- 행복한 칭찬 한마디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SQQJP985HwE
- 작품설명
- 친구에게 서로서로 칭찬을 해주었다
- 참여소감
- 평소에도 서로 칭찬을 많이 하면 좋겠다
학생(초등) | 칭찬의 힘
- 소속(학교, 학반)
- 수미초등학교 6학년 2반
- 동아리/팀명
- 행복한 모둠
- 작품명
- 칭찬의 힘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tEnPfjk0Wac
- 작품설명
- 칭찬은 친구를 힘나게 해줄 수 있는 것입니다
- 참여소감
- 평소에도 칭찬을 해서 친구를 힘나게 해주겠습니다
학생(초등) | 칭찬샤워 프로젝트, 아름다운 칭찬♥
- 소속(학교, 학반)
- 명륜초등학교 5학년 1반
- 동아리/팀명
- 명륜초 오이리들
- 작품명
- 칭찬샤워 프로젝트, 아름다운 칭찬♥
- 작품 URL주소
- https://youtu.be/9COvt3eHXJY
- 작품설명
-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동요를 '칭찬'과 관련되게 개사하여 뮤직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개사한 가사에 맞게 31명이 그림을 그리고, 노래 녹음하고, 리코더를 불렀습니다. 특히 그림에는 저희 반 칭찬샤워 프로젝트 중 하나인 마니또 칭찬이 모서리에 적혀져 있습니다. 노래 제목, 개사, 리코더 녹음, 노래 녹음 하나하나에 아이들의 정성이 들어가 있습니다.
- 참여소감
- 처음엔 그냥 '해볼까?'라는 마음에 시작을 했는데, 어느새 저보다 아이들이 더 집중하고,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칭찬하며, 노래부르며, 리코더 불며 아이들과 웃고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학생-학생, 학생-교사 간에도 한 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돼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 프로젝트를 많이 홍보했으면 합니다!
총 2건 / 최대 200자





좋아요





소오름===감동입니다....